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5642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
이 글은 6년 전 (2020/1/20) 게시물이에요
남친이랑 1년 넘게 사겪는데 내 생일 때 남친ㅇㅣ 선물을 못 주긴 했오 

근데 서로 사정이 있었어서 걍 이해하구 넘어갔거든 

글고 이번에 생일 돌아와서 에어팟 2세대 사주려고 하는데 친구가 왜 너눈 받은 거 없이 뭐 주냬 ㅠㅠ........... 

뭘 바라고 연애하는 게 아닌데 좀 속상하고 기분이 그래서ㅠ..
대표 사진
익인1
쓰니가 사주고 싶으면 사주는 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감놔라 배놔라는 왜 하는 걸까 훈수 두는 말투가 넘 기분나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러니까 개인적인 사정들이 있는건데 나도 내 연애 관련해서 주위에서 왈가왈부하는거 완전 싫어해서 어떤느낌인지 알겠답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공감능력 많은 사람들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ㄹㅇ 왈가왈부 넘 화나 우리가 그동안 얼마나 연락해오고 사랑해왔는지는 아냐며..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 말에 기분이 안 좋다는 거야.. 나는 그냥 주고 싶은 건데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자기가 뭔상관이야 ㅋㅋㅋㅋㅋ 자기보고 돈 내라한 것도 아니고 왜 난리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꼭 생일에 챙기는 게 선물인가..? 평소에 서로 사랑하는 거 충분하고 둘다 돈 안 쓰는 편이라 이번에 주고 싶은 건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하고 싶은 대로 해
별로 신경 쓸 가치도 없어보여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친구 말 신경 쓰지 마 웬 오지랖이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 우리가 2-3개월된 커플이어도 기분 나쁜데 1년 넘얶는데 받은 거 하나 없지않냐 이러니까 기분 넘 상해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쓰니가 사주고 싶다는데 왜 그래욧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ㅜㅜㅜㅜ나 울어ㅠ ㅠㅠㅠㅠㅠ 돈도 모았는데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초과학기 하면 취업할 때 많이 불리한가??
1:40 l 조회 1
신점 믿고 본 익인들만 들와봐!!!
1:39 l 조회 1
상관격에 괴강살까지 있으면 어떤 거임?
1:39 l 조회 1
22살 모솔인데 왤케 조급해지지..1
1:39 l 조회 8
대기업오닌깐 알바나 백수하는 애들이랑 연락끊김
1:38 l 조회 9
노래 부를때 감정 실려서 부르기 어려워?3
1:38 l 조회 12
하 중단발 뽐뿌 오네
1:37 l 조회 6
연애 몇번 해보면 초반에 설렘같은거 잘 안느껴져??
1:37 l 조회 9
난 짝사랑할때 많이 움
1:36 l 조회 14
서울은 그냥 애초에 사람이 너무 많음1
1:36 l 조회 13
오 장려금 돈 들어왔었넹 올해 상반기 일 안 해서 하반기는 못 받겠다ㅠㅠ
1:36 l 조회 17
넷플이랑 유튜브 모바일에서 고배속으로 보려면1
1:36 l 조회 7
가슴 떼불고 싶어....
1:35 l 조회 10
걍 계좌 새로 파는게 더 나을거같은데 물타는거보단
1:35 l 조회 9
일본인 친구가 내 마운자로 가격 보고 놀램2
1:35 l 조회 38
공시 공부 1도안햇는데 1배수 이내인데
1:35 l 조회 24
이번에 근장 받았으면 담엔 언제 또 받아?2
1:35 l 조회 16
공공기관 공직 공무원익들 급여 몇시에 들어오니
1:35 l 조회 3
근장 받는게 왜 욕을 먹는지 이해가 안가네3
1:35 l 조회 23
밤새우고 회사 가야겠다2
1:3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