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그리고 mr(가수가 낸거)말고 내가 피아노 반주,다른 악기 반주나 (정식음원 아예 넣지않고) 내가 편곡한(비트 듣고 비슷하게만든) mr 써도 다 저작권때문에 수익 안나는거야? (노래유튜브하려는데 궁금해서)
| 이 글은 6년 전 (2020/1/23) 게시물이에요 |
|
ㅈㄱㄴ 그리고 mr(가수가 낸거)말고 내가 피아노 반주,다른 악기 반주나 (정식음원 아예 넣지않고) 내가 편곡한(비트 듣고 비슷하게만든) mr 써도 다 저작권때문에 수익 안나는거야? (노래유튜브하려는데 궁금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