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6096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0
이 글은 6년 전 (2020/1/24) 게시물이에요

아까 주문해서 방금 음식 받았는데 내가 오만원권이었거든..


보통 요청사항에 오만원권이라고 적어놓는데 내가 깜박한고야ㅠㅠㅠ

그래서 잔돈이 없으시다고 하셔서 나도 따로 현금이 없던터라 어쩔 수 없이 바꾸러 갔다오셨어!


내가 너무 죄송스러운거지ㅠㅠㅠ

처음에 바꿔오신다고 하셨을  때 크게 한숨쉬시면서 가시길래 내가 큰 잘못 한걸까.. 하고 괜히 배달하시는분이 잔돈이 없으면 어떡해ㅠㅠㅠ 하면서 동동 구르고있었는데

 바꿔오셔서 번거롭게 해서 죄송하다고 웃으면서 사과하시길래 저도 너무 죄송해요ㅠㅠㅠ 오만원권이라고 적어 놨어야 했다고 저도 두번 일하게 해서 죄송하다구 사과드렸어..!


근데 그러다가 너무너무 궁금해서 ㅠㅠ 이런일 가끔 있잖아ㅠㅠㅠ

배달하시는분이 항상 잔돈을 어느정도 소지를 하고계셔야 맞는걸까 아니면 시키는 사람이 오만원권이다 하고 미리 적어놔야하는걸까..??


난 소지하고 계셔야 하는게 아닐까,. 하면서도 막상 이러니까 죄송스럽기도하고 좀 모순덩어리 마음가짐이 심해서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보통 잔돈 가지고 다니지 않아?... 난 한 번도 오만원권이라고 써본 적 없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소지.... 배달음식 시키면서 오만원권 내본적이 드물긴 하지만 요청사항에 써본 적도 없어.. 만일 항상 거스름돈을 조금만 들고 다니시면 가게측에서 오만원권일시 요청사항에 써주세요 라고 써놓지 않았을까..하는 생각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미리 오만원권이라는걸 얘기해야 배달원분들이 거스름돈을 챙겨갈걸...? 뭐 잔돈 안 가지고 온 그분도 약간 그렇긴 하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소지하고 계시는 게 맞는데 그런 일 있으면 도의적으로 죄송하긴 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리고 잔돈 챙기셔도 5만원권 거슬러줄 정도로는 아닌 경우도 있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소지하는게 맞음 근데 오만원권 말씀드리는게 센스있는 행동도 맞아! 안한다고 잘못은 아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현금 결제라고 말은 했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금결제라고 하고 현금영수증도 요청했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배달시킬정도면 최소 1.5은 넘었들텐데 당연히 거스름돈 준비하셨어야됨
미안할 필요까진 없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렇게까지 미안해하지않아도 되겠지..? 하지만 앞으로 꼭 잊지않고 적어야겠어... 고마워~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음 난 둘 다...? 소지가 맞는데 오만원이라 적는 건 그냥 배려..? 난 그럴 때 계좌이체 안 되냐고 묻는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하필 ㅇㄴ행에 문제가있어서 계좌 이체가 전혀 안되고 요즘 현금만 쓰거든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항상 적긴 하는데 저번에 잔돈 없다고 이체 해줘도 되냐해서 그냥 그 자리에서 잔돈 이체 받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오만원권이라고 미리 말하는게 맞는것 같아 대부분 배달음식이 삼만원 미만이니까 거기에 맞는 거스름돈만 들고다니시지 않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도 처음에 그래서 적어놨었는데 하필 오늘 깜박해버리고 이런일이 ㅇㄹ어난거 ㅋ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치킨집 알바하는데 오만원권은 미리 말해주는게 좋아 ㅠㅠ 말 안했다가 몇번 배달 밀린적 있었어 요즘 배달어플로 바로결제하는 경우가 더 많고 잔돈도 오만원 거슬러줄만큼은 안들고다녀서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사정상 이체가 안되고 현금만 들고다니다가 이런일이ㅠㅠㅠ 원래는 항상 적어..! 하필 깜박해버려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으로는 잊지않고 꼭 적어야겠어!!! 나 왜 현금만 쓰는거야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장 질문!
17:16 l 조회 2
경기도 자격증 지원해주는거 잘 아는 익들아아아아 !!!!
17:16 l 조회 2
애 신경쓰는집 아닌집 진짜 겉보기로 티난다...
17:16 l 조회 5
전공 B+이면 2
17:15 l 조회 7
꽃바구니 배달하면 바구니 보관 힘들겠짚
17:15 l 조회 5
내일 연차인데 오늘 머 머글까4
17:14 l 조회 12
목요일 저녁에 인천공항 가본적 있는익?
17:14 l 조회 13
방탈출 해본적 없는데 팁 있니 ㅠㅠㅠ1
17:14 l 조회 7
너네도 취준하는데 부모님이 뭐 사달라하셔?1
17:14 l 조회 12
나 오늘 지렁이 밟았어....
17:13 l 조회 7
Isfj 꼬시는 법 알려조2
17:13 l 조회 19
머리 좋아서 다행이다
17:13 l 조회 12
염탐 계정 누군지 알수 있나1
17:13 l 조회 14
러브버그 밟아도 되나...6
17:13 l 조회 9
남친한테 내 얘기하는 친구 왜저러는거야6
17:12 l 조회 32
축구 카타르 입덕하고 진짜 별꼬라지를 다본다ㅋ
17:11 l 조회 6
라면 카페음료중에 뭐가 더 몸에 안좋을까?6
17:11 l 조회 28
테니스 쳐본 익들아 혹시 원래 3
17:11 l 조회 17
아이폰 쓰는 익들 충전기 애플 충전기만 사용해?3
17:11 l 조회 30
손흥민 이번이 월드컵 마지막이야…? 3
17:11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