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초록글 1.24 7:30 l 다들 본캐 뭐야?? 141 •••
l조회 1451l 0
본캐 무슨 직업인지랑 그 직업 추천하는지 말해죠!
 
용사1
아크! 무자본으로도 할만함 추천해!
•••답글
용사2
제로 코디가 두 배 돈도 두 배 무자본으로 시작했는데 결국 돈 찔끔찔끔 많이 질러서 비추 ㅠㅠ
•••답글
용사3
팬텀 절대 비추^^.....
•••답글
용사4
은월! 오직 사랑만으로 키우고 있는 중...나도 메린이라 아직 이것저것 배우는데 애정 없으면 힘들듯...
•••답글
용사5
팬텀 재미는 있어
•••답글
용사6
호 영 조 아!
난 작년 여름 방학에 복귀한 유저인데 그때가 딱 호영 첨 나왔을 때라 호기심에 시작했거든ㅎㅎㄹ 근데 스킬 이펙트 화려하고 예쁘고 컨셉 스토리도 맘에 들고ㅠㅠ 애정 가득으로 키우는 중이얌

•••답글
용사109
22 나듕
•••
용사7
카데나 재밌고 세고 믓째이다
•••답글
용사8
써어어언코오올
•••답글
용사9
비숍 그냥비숍조아
•••답글
용사10
나로 비추ㅠㅠㅠㅠ 초딩때 만든 캐릭이라 애정있어서 버리지 못하고 쭉 키웠지만...무자본은 힘들어
•••답글
용사11
카데나 ! 난 카데나에 정말 애정 있고 좋은뎅 사냥 오래하면 손이 아파ㅠㅠ 이거 괜찮다면 강추##~~~
•••답글
용사12
데몬슬레이어! 난 추천 ㅎㅎ 있을거 다있당.. 솔플로 재밌게 하고 있어
•••답글
용사13
팔라딘 완전추천 제일 불만인건 두손모션인거!!!!!!!!!!
•••답글
용사14
패파 추천하긴하는데 돌스공이라 화남...
•••답글
용사15
썬 콜 조 아
•••답글
용사16
일리움! 사냥 재밌엉ㅎㅎ
•••답글
용사17
비숍 .. 애증이지 모
•••답글
용사18
아델 조아
•••답글
용사19
팬텀 얼굴이 잘생겼다 장점 끝
•••답글
용사20
엔버조아...!! 코디즐거움2배 돈나가는거2배ㅠㅠ
•••답글
용사21
용사22
바이퍼! 서펜트보고 해보고싶어서 시작했는데 재밌어
•••답글
용사23
비숍.. 안 조아..
•••답글
용사24
키네시스! 어차피 손 똥손이라 보스 못 잡아서 사냥에 만족한다ㅜㅜ
•••답글
용사25
윈브
1티어 말해뭐해

•••답글
용사26
에반조아!!
•••답글
용사27
용사28
썬콜! 사냥을 더 많이 해서 추천 받았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짱 만족
•••답글
용사29
아 크 조 아
•••답글
용사30
썬콜! 안좋게 말하면 좀 지루한거고 좋게 말하면 사냥이 단순해서 나처럼 컨딸리는 사람한테 추천ㅋㅋㅋ
•••답글
용사31
메르조아~!~!~!~!~!!! 여왕님체고
•••답글
용사32
팬텀 하지마..
•••답글
용사44
22222222
•••
용사33
키네 사냥갑
•••답글
용사34
아란아란~~
•••답글
용사35
윈브 최고야사랑해
•••답글
용사36
아크 그냥 진짜 재밌어 메이플 방학에만 하는 사람이었는데 아크가 메이플을 내 평생겜으로 만들어줌ㅠㅠ 그리고 얼굴도 목소리도 최고임
•••답글
용사37
메르 메르 너무 예쁘고 편하고 좋고 갓 갓
•••답글
용사38
비숍
추천은 안ㅎ..ㅐ

•••답글
용사39
썬콜 단순하고 카룻까지 하기 딱 좋은 캐릭
•••답글
용사40
아란 그냥 무난무난한 것 같아 물약이 많이 안 들어서 초보한테는 추천
•••답글
용사41
에반 코강종힘들긴한데 쎄서 키울만함ㅋㅋ
•••답글
글쓴용사
에반 몬스터들 원킬 나려면 스공 어느정도 되야행...? 버닝 190몇까지 했는데 사냥 힘들다...
•••
용사135
나는 오래된 캐릭이라 가늠이 안감 ㅠㅠ 일단 기본적인 템이랑 유니온 링크만 있으면 어느정도 나왔던걸로 기억하는데 나 유니온없을때 길뚫도 혼자할정도는 됐었어
•••
용사42
키 네 조 아
•••답글
용사43
팬텀.... 근데하지마........ 힘들어....
•••답글
용사45
아 란 좋 아
•••답글
용사46
윈브 사냥 보스 모두 좋고 스킬도 초록초록하니 짱화려허고 예쁜 소리도 남 ㅠㅠ 너무 좋아
•••답글
용사47
데몬슬레이어 ㅎㅎ... 추천은 안 해
•••답글
용사48
팬텀 목소리 좋구... 재미도 있는데 힘들어... 웅...
•••답글
용사49
은월!! 원킬컷 맞출 자신 잇으면 추천한당 ㅎㅎㅎㅎ 은월조아~~~~
•••답글
용사50
호영!! 메린이가 메이플 계속 하고있는 이유,,우리호영이ㅠㅜㅜㅜㅜ 이펙트 이쁘고 스토리 설정 좋고 사냥도 편해ㅎㅎ 다들 호영합시닿ㅎㅎㅎ
•••답글
용사51
메르!! 여왕님최고사랑해....스킬도이쁘구....하지만 바인드랑 무적기 없는 건 빡침.
•••답글
용사52
용사53
섀도어 스킬 간지나서^^..
•••답글
용사54
패 파 조 아
•••답글
용사55
캡 틴 조 아 근데 하지는 마...
•••답글
용사56
메르 여왕님 ㅠㅠ
•••답글
용사57
썬콜 사냥편해서조아
•••답글
용사58
소마조아
•••답글
용사59
아크 사냥 이펙트가 좋아서 ㅎㅅㅎ 보스는 좀 비추
•••답글
용사60
은 월 조 아 사냥갓보스갓 은월.... 하쉴...?
•••답글
용사61
키 네 조 아 /스킬 너무 내취향에 잘생겼고 사냥도 시원시원하고 개편함
•••답글
용사62
카데나 최고!! 기동성 짱이라 체인 여기저기 걸고 슝슝 날라다니는거 진짜 재밌어!! 그리고 완전 쎄 범위도 엄청 넓어서 사냥할 맛 나 연계직업이라 힘들다구하는데 난 오히려 그래서 더 좋아 안질려
•••답글
용사63
에 반 조 아
•••답글
용사64
팬텀!! 다른거 해ㅎㅎ... 이 친구만 키우다가 다른캐릭 키워보니까 왜 했나 싶드라ㅠㅜ
•••답글
용사65
아델..ㅋ 이번에 바꿨다ㅠㅠㅠ
•••답글
용사66
용사67
비숍 음... 애정으로 키우는 내새꾸....
•••답글
용사68
본캐가 비숍이라서 그런가 부캐를 되게 많이 키우게 됨 비숍에서는 느낄 수 없는 그런... 딜러의 맛? 지금 비숍 235인데 엔버 212 섀도어 210 메르 202까지 키움
•••
용사69
다크나이트! 초반에 스펙 딸리고 컨 좀 딸려도 리인카 달려있어서 보스도 편하고 좋아 사냥도 쓸만해
•••답글
용사70
ㅠㅠ 왜 스커용들 없어ㅠㅠㅠㅠ 스커 꿀잼~~~~
•••답글
용사71
글쓴용사
제논 다음 테라때 하고픈데 대체 스텟 어떻게 올려야햄..?
•••
용사72
아란이용~
•••답글
용사73
팬텀 키우지뫄,, 정으로 키운다
•••답글
용사74
은월인데... 추천은 안함ㅠ 사랑으로 키우는중
•••답글
용사75
엔버 겁나 편해 사냥 편하고 보스 극딜 좋고 사출기 b 변신후만 코디하면돼
•••답글
용사76
배메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답글
용사77
썬콜! 스킬이 너무 예뻐 ㅠㅠ
•••답글
용사78
와헌하다가 아델로 갈아탔다...흑흑
•••답글
용사79
아란.... 무자본한텐 좋은 직업이고 앞으로 상향만 남아서 하향 걱정이 없어 ^^ !!!
•••답글
용사80
호영!! 잘 맞으면 최고의 직업...
•••답글
용사81
호영~~ 스킬도 시원시원하고 이동도 시원시원해서 좋앙! 목소리도 좋고 스토리도 재밌어ㅎㅎㅎ 나 원래 게임 빨리 질려하는데 호영이는 너무 잘맞아서 오래하는중ㅎㅎㅎ
•••답글
용사82
패스파인더 완전 강추!!!!!!
•••답글
용사83
용사84
윈브 조아 사랑해 예쁜이
•••답글
용사85
데몬어벤져 하지마
•••답글
용사86
비숍인데 아델로 갈구다
•••답글
용사87
패파인데 고자본아니면 추천안함,,,
•••답글
용사88
소마! 보스 강제점프 나름 하다보면 재밌다ㅋㅋㅋㅋ 우연히 타이밍 맞아서 피하면 넘 행복하구 근데 강제야 강제 강제점프..
•••답글
용사89
비숍! 음 그냥 나처럼 공격 복잡한 거 싫다하면 하기 좋은듯
•••답글
용사90
심플한데 공격도 예뻐
•••
용사91
비숍 다 좋은데 근데 난 보스솔플로 도는게 좋아서 좀 후회대ㅠㅠ
•••답글
용사92
바이퍼 그냥 짱재미있다 서펜트 켜놓고 사냥해면 완전 짱잼! 그렇지만 용들은 자전해서 키우기 ^^!!
•••답글
용사93
용사94
에반인데 진짜 좋음!!렙 200전까지 원킬컷 너무 높아서 후회했는데 5차하고 코강하고 템도 하나씩 맞추니까 진짜 너무 좋아!!사냥 보스 둘다 재밌고 좋은편인것 같아ㅎㅎ
•••답글
용사95
히어로!!! 근데 요즘 좀 현타 쎄게와서 추천은 안하려고 ㅎ..
•••답글
용사96
비숍 비 숍 조 아
•••답글
용사97
팬텀 비추 ^^... 아델 그나마 남
•••답글
용사98
아크 조왕~
•••답글
용사99
듀얼블레이드
추천 안 함.................

•••답글
용사100
제로조아
•••답글
용사101
메르 넘 예뻐..
•••답글
용사102
데벤져...지금은.....하지마...
•••답글
용사103
용사104
닼나인데 자꾸 아델이 밟히는데...어케????ㅠㅠ흙
•••답글
용사105
용사106
엔버 완전완전 조아아앙
•••답글
용사107
키네시스! 재밌는데 혼밥이라서 캐시템 사면 오직 본캐만 써... 구래도 겁나 재밋다! 보스는 약해도 사냥은 와따여 함 해보시죠 트라이트라이
•••답글
용사108
에반이 본캐당
•••답글
용사110
메르세데스! 4년 전엔 무척 안좋았는데 요즘은 모르겠어열
•••답글
용사111
와 소름돋아 내가 못본걸 수도 있는데 댓이 100개가 넘는데 루미 없어..... 그러니까 하지마 ^^
•••답글
용사112
용사113
비숍! ㅎ..비숍.......ㅠ
•••답글
용사114
아란인데 썬콜로갈아타는중... 행메중이야
•••답글
용사115
나워 ㅠㅠ 행복하자
•••답글
용사116
패파 난 추천행
•••답글
용사117
썬콜 추천
•••답글
용사118
팬텀 하지마..........얼굴과 목소리로도 커버가 안돼..
•••답글
용사119
호영 ㅠㅠㅠㅠㅠㅠ
•••답글
용사120
데 슬 조 아

하지만 키우진마

•••답글
용사121
에반 조아! 조디악레이 쓸 때 넘 멋있구 귀여운 미르가 항상 따라다님 ㅎㅎ
•••답글
용사122
아크 잼써
•••답글
용사123
루미너스
•••답글
용사124
뭐야 댓 보니까 나만 있나바
•••
용사125
패 파 조 아
•••답글
용사126
키네시스 조아
•••답글
용사127
캐논슈터! 재미있고 대포 소리가 시끄러운거 빼고 다 좋아!!
•••답글
용사128
소마 근데 아델로 갈아탈예정~!~!~!
•••답글
용사129
윈브 알러뷰쏘머치ㅠㅠ
•••답글
글쓴용사
윈브 스킬 넘 예뻐서 키우고싶은데 돈 없으면 힘들대소...
•••
용사132
근데 본캐로 키우기에는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어서 아낌없이 현질하는중...ㅎㅎ
•••
글쓴용사
그럼 다음 테라할 때 윈브 해보까..?!
•••
용사133
버프 쿨타임을 잘 봐줘야해서 조금 번거로운 직업이긴 한데 사냥도 준수하고 보스도 짱짱이니까 고민해봐도 좋을 것 같아!
•••
글쓴용사
133에게
용아 혹시 버닝 안하고 키우긴 힘들겠지...캐 하나 삭제해서 하나 비어성..
•••
용사134
글쓴이에게
윈브 버닝 안 한 상태로 200까지 2주인가 걸렸어! 나는 유니온도 링크캐도 좀 모자라서 그거 먼저 키우느라ㅠㅠ
•••
용사130
용사131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메이플스토리 다들 [본인성씨+본캐직업] 합치면 뭐야? 203  02.18 23:06 796 0
메이플스토리 🎉🎉내일 나올 성형헤어 기원합시다🎉🎉 51 12:57 304 0
메이플스토리 나도 메애기들 그림 그려줘도 될까?! 127 02.18 22:59 305 0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은 왜 윗점방식이 여러개일까.. 40 0:06 350 0
메이플스토리 다들 본캐 언제만들었어? 24 02.18 21:13 159 0
35015953 메이플스토리 결정석판매하는거 갯수 내일 초기화 되는거야? 19:16 1 0
35015846 메이플스토리 혹시 나 보스 어디까지 가능한지 알려주라... 3 19:07 16 0
35015713 메이플스토리 희낙은 뭐 뽑아 파는게 이득이지? 1 18:58 22 0
35015407 메이플스토리 내일 조헤 내줄거지?? 18:35 21 0
35015349 메이플스토리 메린이 첫캐시 로얄스타일 한개 질러서 포실포실코트 떴는데 좋은거야??.. 2 18:32 47 0
35015210 메이플스토리 알다가도 모를 우르스 기준... 3 18:20 99 0
35014999 메이플스토리 블레이 어디까지 왓냐ㅑㅑㅑㅑㅑ 18:08 19 0
35014953 메이플스토리 아 강화권 날렸다 5 18:05 80 0
35014692 메이플스토리 15-17성가ㅡㄴ데 4억 증발 2 17:49 48 0
35014501 메이플스토리 코강 주력기 50찍는데 보통 1 17:38 46 0
35014380 메이플스토리 이제 예쁜 헤어나오면 내 머리 터짐 12 17:30 143 0
35014275 메이플스토리 이 스펙으로 카벨 가능..?ㅠㅠ 25 17:25 155 0
35014245 메이플스토리 어제 츄츄 처음 온 메린이입니당 2 17:23 39 0
35014212 메이플스토리 하늘꽃나비 팔까 묵힐까 1 17:22 43 0
35014079 메이플스토리 드디어 카벨이랑 하매 잡았다ㅠㅠㅠㅠ 1 17:15 31 0
35013950 메이플스토리 근데 서버당 채널 늘리는 거 어려운 거야? 6 17:09 98 0
35013563 메이플스토리 아델한테 트윙클 글리터 할말? 7 16:49 76 0
35013553 메이플스토리 엄청 오랜만에 복귀하는데 2 16:48 31 0
35013333 메이플스토리 스틸범+패드리퍼 정지먹였다 4  16:34 6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19 19:12 ~ 2/19 19: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메이플스토리의 인기글 l 안내
2/19 18:24 ~ 2/19 18:26 기준
1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인티포털 영상 19l 익명예잡 잡담 6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