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6362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53
이 글은 6년 전 (2020/1/26) 게시물이에요
남자친구 한국 와서 안 좋은 일 생기면 나 너무 감당 안 될 것 같은데ㅠㅠㅠㅠ 말리고 싶은데 수수료는 너무 비싸고 이번에 안 보면 다음에 언제 볼지 기약도 없고 진짜 너무 막막해... 왜 이런 일이 생긴걸까 지금... 내가 뭘 그렇게 잘못했어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남친이 어디서 오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럽! 프랑스는 아니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국와서 우한폐렴 걸릴껄 걱정하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ㅠㅠ 한국에 중국인 워낙 많기도 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차피 프랑스도 확진자 나왔잖아 뭐 그렇게 신경쓰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정도로 걱정 안해도 될 거 같은데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오버하는 건가...? 한 달은 한국에 있다가 갈 거라서...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응 길거리만 나가봐도 마스크 안낀사람들 천지인데 마스크만 잘끼고 손잘씻고다녀도 걱정 안해두 될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ㅠㅠ 새벽이라 더 심란한가봐... 휴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프랑스나 한국이나 확진자 나온 건 똑같아서,,, 쓰니가 서울사람이면 걱정되긴 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울에서 만날 거라서 걱정이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건강한 사람들은 괜찮을거야!
손 잘씻고 사람많은곳 갈때는 마스크도 하고 다니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고마워...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도 한국 살잖아ㅋㅋㅋㅋㅋ 걱정마 거기나 여기나 확진자 있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자친구는 확진자 없는 나라 사람이라 더 마음이 좀 그래...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유럽두 뭐 이미 퍼졌는걸 ㅠㅠㅠ 걱정말아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물론 유럽 국경 없고 사람 이동 자유로워서 뚫리는 거 순식간이란 거 겪어봐서 알지만서도... ㅋㅋㅋㅋ 내가 마음이 안 좋은 건 어쩔 수 없나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유럽에도 중국 사람 진짜 많음 거기나 여기나 똑같애 ㄱㅊ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건 그랭... ㅠ 가끔 유럽인지 중국인지 싶울 때도 있음 단체 관광객 많으면... 휴ㅠㅠㅠ 걍 이렇게 생각하는 게 맘이 편하려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유럽도퍼짐ㄱㅊ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그걸 몰라서 이러는 건 아니야... 나도 다 알아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히히 여기 아직 중국에 남아있는 한국인도 있는걸~ 오늘 하루종일 패닉 상태임ㅎㅎ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두 ㅎ ㅎ ㅎ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헉 혹시 어느 지방에 있어?? 나 북경인데 오늘 시외버스 폐쇄된 거 보고 진짜 도망가야되나 싶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헉 혹시 어느 지방에 있어?? 나 북경인데 오늘 시외버스 폐쇄된 거 보고 진짜 도망가야되나 싶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유학생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응응ㅠㅠㅠㅠ학교 기숙사에서 햇반 먹으면서 버티고 있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고ㅠㅠㅠ 그래도 건강이 우선이니까 답답하겠지만 조심하는 게 좋을 거 같아 익이니듀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맞아맞아ㅠㅠ 내일 상황보고 더 심해지면 한국 들어갈려고ㅠㅠ 아물론 가는 길에 마스크 끼고 최대한 사람 접촉 안하고 가서도 곧장 집가서 잠복기간 동안 스스로 방에 격리시킬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꼭 뉴스 확인 잘 하고 한국 조심해서 돌아와야해ㅠㅠㅠ 진짜 이게 무슨 고생이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응응 고마워ㅠㅠㅠ쓰니랑 쓰니 남친도 아무 탈 없을 거니까 넘 걱정하지 말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ㅠㅠ 예쁜 말 넘 고마웡 익이니도 꼭 무사할거야 건강 잘 챙기자 우리!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0/1/30 15:54:48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 웅 너무너무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너무 걱정이 태산인듯 그정도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또 남친이나 쓰니가 중국권 사는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라리 중국권 사는 사람이면 오지 말라고 못 박으면 되는데 그것도 아니라서 넘 애매한 상황이다 보니 고민만 많아지고 해서 걱정도 커졌나봥! 걱정 많이 하고 글 쓰는 건 내 자유니까 머...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 자글방 하는 의도 아니었는데.. 너무 걱정하니까 그 정도 아니라고 안심하라는거지 그리고 어딜가나 중국인은 많고 유럽이나 한국이나 뭐.. 또 젊은 사람들은 치사율도 낮아서 그렇게 눈물날 정도로 걱정할 일 없을거야 지금 우리나라는 중국과 인접해 있는데도 확진자 2명 정도니까.. 사람 많은데 좀 피해다니고 손 잘 씻으면 괜찮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너무 걱정 안 해도 돼 ㅠㅠㅠㅠㅠㅠ 내가 맴이 다 아프다... 걱정되는 거 너무 이해 되는데 그정도 아냐 걱정 마 ㅠㅠㅠ 내가 지금 중국이가든 ㅠㅠㅠ 괜찮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자친구가 나한테 투자한다는 말을 했는데 기분이 묘함
1:48 l 조회 2
작년부터 장사 시작하고 7키로 찜 1
1:48 l 조회 3
이제 퇴근한 공무원임
1:48 l 조회 4
날씬한 사람한테도 말랐다는 소리해?1
1:48 l 조회 5
나 인티만 열면 자꾸 자동으로 클룩, 트립닷컴, 알리켜지는데2
1:47 l 조회 4
야간카페알바인데 급설사어캄
1:46 l 조회 5
이게 맞는 얘긴지는 모르겠는데 커뮤를 하면 뭔가 뇌의 특정 부위가 작동하는게 느껴져2
1:46 l 조회 6
나에 비해 울엄마가 너무 멋있어서 미안하다1
1:46 l 조회 4
할거없고 심심한데 이대로 자기도 싫어서 여기저기 떠돌아다닌다
1:46 l 조회 5
20대에 나이들고 하고싶은거 찾는게 제일 비참한것 같아
1:46 l 조회 11
(혐오주의) 의사익이나 간호익 있어??? 제발 도와주라 나 지금 해외에있는데 온몸에 두드러기가 심각하게 났..
1:46 l 조회 16
새벽에 제미나이한테 연애상담했다가 펑펑 우는 중 2
1:46 l 조회 13
비계 많은 제육거리는 부위가 어디야????4
1:45 l 조회 10
일주일째 똥을 못싸는데 신호도안옴2
1:44 l 조회 15
경기도 광주에는 뭐가 유명해?
1:44 l 조회 9
왕복 3시간에 야근 많은 회사 .. 오바겠지 ..2
1:44 l 조회 5
헐 내발왜이럼1
1:43 l 조회 42
앞머리 잘 어울리는 사람 특징 머야?3
1:42 l 조회 24
쌍수 9일차인데
1:42 l 조회 10
대기업 취업한 사람들아 궁금한 점 있음6
1:4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