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046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16
이 글은 6년 전 (2020/1/30)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10분위 밖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높아봤짜(?)9분위,,,는 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10분위 나왔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집 차 2대에 전세 살 때도 9분위였어 빚도 정확히는 몰라도 있는 건 확실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우리집 그런데 2분위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익5) 빚이 엄청 많아서 그런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노노 빚많으면 높아질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근데 빚은 마이너스 재산으로 쳐주는 거 아니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그래?? 나 대출하구 그만큼 올라가서 ㅠ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빚 마이너스재산맞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아그래?? 나 대출하구 그만큼 올라가서 ㅠ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차가 가족 명의가 아닌갑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엄마 아빠 명의 맞는디! 소득이 낮긴 해 우리집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런데 2분위가 나오는게 말이 안되는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버지 소득이 월 250이 안되셔 어머니는 주부시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렇게 못 나와 익이 잘못 알고 있는 게 있을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2분위 나왔어ㅇㅇ 집 있고 차는 두개다 산지 10년이 넘은 구린차임
빚은 억대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집 차2대에 집 있고 빚 있는데 1분위 나왔어 다 우리집 명의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대신 7인가구에 아빠 월급 100후반, 차는 집계에 포함 안 되는 ㄹㅇ 구린 중고차 2대.. 집은 지방 촌구석에 있는 빌라 25평 짜리임... 빚 1억 있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 집 차 3대에 땅이랑 집 있는데 저번 학기 때 4분위 나왔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게 가능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저번 학기엔 그랬는데 이번 학긴 모르겠네...이번엔 안 될 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ㅇㅋㅇ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헐 탈세 아닌데 이게 어떻게 가능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도시 아니라 시골이라 그런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탈세했나 보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 아닌데 왜 확신해?? 네가 뭘 아는데 그렇게 말해 어이털리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근데 그게 가능해...? 탈세 아니고 가능해..?? 시골이면 다르게 나오는가..? 진짜 몰라서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다 우리 엄마 명의로 되어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네가 뭘 안다고 나보고 너가 모르는 게 있다는건지 모르겠는데ㅋㅋ 암튼 알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17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삭제한 댓글에게
? 1분위라 한 적 없는데 4분위라 써있는 거 안보이나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23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삭제한 댓글에게
응 너는 다음부터 글 잘읽고 나서나 의심해주면 좋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2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삭제한 댓글에게
어 그니까 어쨌든 잘못 본 거잖아? 다음부턴 착각하지 말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이게 가능해...? 도시랑 시골은 뭐가 달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나 댓쓰니는 아닌데 지역마다 공시지가 차이가 있지! 수도권 10평과 지방 10평은 그만큼 금액 차이가 나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시골은 도시보다 땅값이 훨씬 싸 지금 땅도 빚내고 산 거지만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니네가 뭘 안다고 탈세가 아닌 이상 불가능 하다는지 모르겠다 사람 기분 나쁘게? 남의 부모님 범죄자 만드네ㅋㅋㅋ나도 왜 4분위 나온지 모르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고마워ㅠㅠ 진심 나도 왜 저렇게 뜬 건지 모르는데 부모님 탈세범 만들고 저 위에 애는 패드립치고 댓삭하고...자기네들이 나보딘 적게 받아서 기분 나쁜가봐... 열폭이라 생각하려고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정말 고마웟...익인이도 행복한 주말 보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랑 똑같은데 10분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뭔 기준인지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제일 중요한 게 연소득이랑 현재 가지고 있는 실제 돈? 인 듯
집,차보다 계좌안에 돈이 더 중요한 거 같아
걍 주변사람들 얘기 종합해보면 그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집 차 3대에 집있고 빚없는데 10분위 나왔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방시골에 집 한채, 차 한대, 빚 7000만원 해서 9분위 나왔었음....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7분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집이랑 똑같은데 10분위 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낮아....오히려빚이있으니까 소득분위가 10에 가까워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집있고 차2대 빚은 모르겠는데 5분위 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거가지곤 진짜 몰라 우리집 차 세대 지방 집하나 있는데 7,8분위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니 난 정말 기준 모르겠어 ㅠㅠ 우리집 지방이라서 집 값 많이 안 비쌈 차도 오래된 중고차인데 9분위 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빚 있는 건가 ㅠㅠ ㅜ ㅅ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무조건 9,10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우리집 자가에 빚있고 차1대인데 10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9분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연소득 모르면 거의 모른다 아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빚도 깊을 능력되는 사람한테 내주는거라서 높게 나올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ㄴㄴ빚은 마이너스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아 그래? 다른거랑 헷갈렸나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소득인정액에서 재산 부분은 지금 재산 -기본공제액-부채 라고 되있으면 부채가 많으면 낮은분위 될수도있는거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리는 차 2대 집 할무니가 사주셨는데 명의는 모르겠다 빚 있는데 4분위 떴었음 어무니 아빠 합쳐서 달에 700정도 버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우리집 9분위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우리집 집2 차1있는데 6분위뜸
공시지가 집2개 합쳐서 1억미만에 차는 1000만원 정도하는 차라 그런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10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10분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 2분위나왔는뎅...
트럭1대 자가용1대 집자가이긴한데 10평대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우리 집 차 2대에 빚있는데 7분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자가 2채+전세 1채 차 2대 합치니까 10분위 나온던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는 8분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차 2대랑 집있는데 4분위 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난 5분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우리집이랑 같은상황인데 우린 3,4 뜨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왜 계속 국장 빚도 재산이란 소리가 나오는지 모르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근데 내가 겪어보니까 재산 뿐만 아니라 소득도 되게 크게 작용하는것같던데...차 대수만 다른데 1분위 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우리집 차 한대에 쪼끄만한 땅에 빚 있는데 7분위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차는 10년된 차고 땅도 시골에 집 한채 겨우 지을 수 있는 땅임.. 난 내가 7분위라는게 이해가 안돼 엄마가 보험을 많이 들어놔서 그런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울집 8분위
심지어 차 한 대는 아빠 회사 트럭이라 우리 명의도 아니긴 하다만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이거 분위산정 기준 진짜 모르겠어... 난 6분위 나왔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자가 + 차2댄데 8분위 그거 차 오래 되면 치는 가격 달라져!
이게 급여를 보는건지 안보는건지 모르겠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10분위ㅇㅇ 나도 그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우리집 소득 없고 집 차 있는데 10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10분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나 진짜 이상한 게 아빠 달에 천 벌고 차 두 대에 집도 있는데 8분위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우리집 집1 차1 +빚 있을때더 10분위 나왔는뎈ㅋㅋㅋㅋㅋㅋ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언니랑 나랑 둘 다 대학생이라 그때 엄마 아빠 진짜 힘들어하던디.... 언니는 당학금 받아서 다행이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7,8분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차2대 집1채 빚X일땐 8분위
차2대 집1채 빚5000일땐 9분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익아 빛 아니고 빚...!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어머나...나 왜저랬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우리집 집있고 차없는데 8분위뜸,,, 뭐지 나보다 더 잘 사는데 나보다 분위 더 낮은 사람은 어떻게 그런거지...ㅠㅠㅠ 우리동네 집들 기본 3억 이상에 20억까지 있음 우리집 2억정도인데 우리동네 사람들 국장 받는데 어케 받는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댓글보니까 분위산정 신기하다 우리집은 자가 1채에 자차 1대 있고 빚도 있는데 9분위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지방살아서 집값 크게 비싸지도 않음 난 집있고 차 있으면 거의 9,10 나오는 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우리집 그런데 9분위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집1채 차1대 있는데 2분위였음 집이 온전히 우리돈으로 산게 아니라 매매-전세 하면 오천?? 인가 그래서 그런듯 차도 중고차라 200으로 잡히고 소득은 적고 빚도 있고..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집+차 1대+빚 몇천인데 6분위 였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우리집 집1채 자가 1채는 전세 차1대 보험 왕창들어놨는데 8분위나왔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우리집은 집 한채 차 한대 있는데 8분위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10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집1+차1+땅1+빚 있는데 9분위나옴 거의 매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우리집 작년에 집1 원룸2 땅1 차3 이렇게 있는데 빚이 많아서 8분위엿나 그랫오 근데 빚이 총 자산보다 더 많아서 8분위 받은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8분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10분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빚이 많고 아빠가 무직이라 그런가 1분위 나오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나 서울에 집 하나 시골에 땅 하나 차 있는데
수입은 한달 180인데 6분위 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우리집 엄마 앞으로 집있고 차3대 있고 그런데 다자녀로 8분위 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10분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아빠 자영업 하시고 서울에 자가 있고 차 세대 있는데 10분위 나왔어 빚도 있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우리 집도 집있고 차2대에 빚 있는데 10분위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우리집10분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우리가족 차 2대 집이랑 땅이랑 있구 엄빠오빠 일 하는데 9분위..☆ 참고로 빚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부모님 두분 다 맞벌이시고 직장 다니셔서 사업처럼 분위 못속이면 무조건 10분위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빚도 재산으로 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빚은 마이너스재산이야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우리집 한부모집이라 엄마만 일하구 우리가 살고있는집 있는데 갑자기 이게 재계발 된다해서 좀 올랐더니 분위 2에서 5까지 떨어지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9분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9분위~10분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우리집 집 2개에 차 1개 있는데 9분위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완전 우리집 10분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궁금한데 부모님이랑 세대분리 되어있으면 부모님 재산은 안 보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나 자취라 세대분리 되어있는데 부모님 재산 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그렇구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우리집 지방 한개에 20년된 차 하나 있었는데 9분위였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8분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우리집 집1 차2 인데 1분위 나왔어
근데 집이 시가가 2억 좀 넘은 집인데 대출이 좀 있고 차는 15년 넘은차 + 5년 넘은차
소득도 아빠가 사업하셔서 들쑥날쑥해서 그런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와 재산 꽤 있는 거 같은데 분위 낮게 뜨는 익들 신기하다
울 집은 자가2 전세2 차1 + 빚 몇 억 있음 확신의 10분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집이랑 차 있어서 차상위는 못 봤고 차는 연식으로 따져서 얼마정도 하는지로 치는 걸로 알고 사실상 제일 중요한 건 월급임 월에 월급 얼마 받는지가 보통 분위랑 비슷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부모님 월급이 얼마다 하면 거기서 분위 더 높아지기만 할 거임 줄어드는 예외가 있긴 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울집 그상태인데 9분위당ㅎㅎ.. 물론 완전 시골 촌 집이긴 함ㅎㅎㅎㅎ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나 8분위 나왔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나도 1-3분위 벗어난적 없는데 대출낀 집있어
나 맞게 나온거 맞아?
차는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우리 명의 집 3개 차 두대 아빠 외벌이 해서 12분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우리집은 집이랑 차1 있는데 ..부모님 소득이 들쑥날쑥 해서 예전엔 2분위였으 ....근데 ㄹㅇ 못살아 대출낀집에서ㅜ사는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집1 차1 빚없고 가족묘때문에 땅조금있는데 아빠 암투병중일때는 1분위 아빠돌아가시고는 2~3분위 나왔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우리는 집 1 차 1 빚없고 나는 9분위 나온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우리집은 대출 낀 집 1, 대출 낀 차 3대(한대는 아빠 가게용),다자녀, 아빠 자영업하시는데 소득이 너무 들쭉날쭉하고 (많이버는때도 와 잘번다 이정도아님 ㅜㅜ) 엄마 가끔 알바나가시는데 3분위 떴는데 맞는거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우린 8분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우리는 집 2 차 1이라서 그런지 무조건 10분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나때는 시골 아파트 24평, 마티즈, 그리고 5인가족 소득 200? 이래서 2-4분위나왔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빚 많아도 10분위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나 혹시 궁금한대 소득 인정액이 한달에 엄마아빠가 버는 평균 적인 월급이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10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집2 차2인데 3분위임.. 재산보단 월급이 중요한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집2 차2 빚 몇억인데 7분위던데...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S11 울트라 중고 256g 115만원 vs s10+ 새거 114만원
19:32 l 조회 2
원신 다들 뉴비때 썼던 딜러랑 이동기 캐 누구야??
19:32 l 조회 2
한국인들 트위터에서 먄날 ㅊ맞는데
19:32 l 조회 3
유학생들중 현지에선 벽느끼고 한국에선 적응도 못해서
19:32 l 조회 4
20대 실업급여 부정수급 비율 어떻게될거 같음?
19:32 l 조회 2
비개퍼가 머야?1
19:32 l 조회 6
이런것도 애정결핍이야?
19:32 l 조회 6
군대 가기 3개월 전에 썸타는 사람 어때...???
19:31 l 조회 6
진짜 가난한데 진짜 예쁜 사람 본 적 있어?
19:31 l 조회 11
루메나 선풍기 괜찮아??
19:31 l 조회 9
27살인데 요즘 혼자서만 결혼에 생각 많아지고 후회된다 1
19:31 l 조회 12
하닉 280으로 또 떨굴수잇지
19:31 l 조회 6
마크롱 오늘 이거였다는데
19:31 l 조회 12
2018~2019년도로 돌아가고 싶어
19:30 l 조회 3
내 체크카드 소액 신용 11200원 적혀있는데 뭔지 모르겠네
19:30 l 조회 7
이게 두피 냄새? 그런거 잡는데 그렇게 좋다던데2
19:30 l 조회 14
나 남자보다 잘생긴얼굴인뎅3
19:30 l 조회 16
자취하는데 빨래 하루에 한번하면 사치인가??2
19:30 l 조회 8
헤어지고 임신인걸 알게되면 연락해? 6
19:29 l 조회 21
마운자로나 아니어도 다이어트 하는 익들
19:29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