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128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4
이 글은 6년 전 (2020/1/31) 게시물이에요
4인가족이고 아빠 소득은 2000이상이야 내가 신청할려하는데 나 알바하는곳에서 알바한 증거 다 없애고 근로계약서도 안써 엉엉 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우선 근로장려금이 문제가아니고
노동청에신고먼저하자 근로계약서는 너의 권리야 돈덜받거나 그런거잇어?
사장무서우면 노동청에서 중재해주니까 얼굴마주칠일없는데신고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 덜받는건 아닌데 아마 세금안내려고 그런것가탕..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영업이 아니고 중소기업이라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아,,,일한기록이 없는데 근로장려금을 어케받아,,,
아빠 집 차 소득 다 잡혀서 책정되서 못받을 확률커
혼자살거나 집 가난하거나 부양가족잇거나 그런거아닌이상 답답하다 그회사..
경력에도 안남는거잖아 사대보험도안들어주는 회사 다녀야해..?
너 다치면 어카게 그회사 퇴직금도 안주겠다 얘 ,,, 요즘 중소기업해서 지원엄청해주는데..요즘 못된회사 너무많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회사다니는건 아닌데 난 그냥 알바구 웨딩홀이야! 걱정해줘서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알바한 증거를 없애? 4대보험 안들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자친구가 나한테 투자한다는 말을 했는데 기분이 묘함
1:48 l 조회 2
작년부터 장사 시작하고 7키로 찜 1
1:48 l 조회 3
이제 퇴근한 공무원임
1:48 l 조회 4
날씬한 사람한테도 말랐다는 소리해?1
1:48 l 조회 5
나 인티만 열면 자꾸 자동으로 클룩, 트립닷컴, 알리켜지는데2
1:47 l 조회 4
야간카페알바인데 급설사어캄
1:46 l 조회 5
이게 맞는 얘긴지는 모르겠는데 커뮤를 하면 뭔가 뇌의 특정 부위가 작동하는게 느껴져2
1:46 l 조회 6
나에 비해 울엄마가 너무 멋있어서 미안하다1
1:46 l 조회 4
할거없고 심심한데 이대로 자기도 싫어서 여기저기 떠돌아다닌다
1:46 l 조회 5
20대에 나이들고 하고싶은거 찾는게 제일 비참한것 같아
1:46 l 조회 11
(혐오주의) 의사익이나 간호익 있어??? 제발 도와주라 나 지금 해외에있는데 온몸에 두드러기가 심각하게 났..
1:46 l 조회 16
새벽에 제미나이한테 연애상담했다가 펑펑 우는 중 2
1:46 l 조회 13
비계 많은 제육거리는 부위가 어디야????4
1:45 l 조회 10
일주일째 똥을 못싸는데 신호도안옴2
1:44 l 조회 15
경기도 광주에는 뭐가 유명해?
1:44 l 조회 9
왕복 3시간에 야근 많은 회사 .. 오바겠지 ..2
1:44 l 조회 5
헐 내발왜이럼1
1:43 l 조회 42
앞머리 잘 어울리는 사람 특징 머야?3
1:42 l 조회 24
쌍수 9일차인데
1:42 l 조회 10
대기업 취업한 사람들아 궁금한 점 있음6
1:4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