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136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
이 글은 6년 전 (2020/1/31) 게시물이에요
마스크가 난 작다고 생각하지도 않았고 같이 사서 낀 친구도 아무말 없었고 다음날에더 꼈을때도 그 누구도 작아보인다고 안했는데 오늘 끼고 출근했는데 나보고 마스크 왤케 작냐고 설연휴동안 살쪘냐고 하면서 턱살 잡는데 기분 진짜 더럽더라
대표 사진
익인1
???????미친거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번 그러는것도 빡치는데 2번을 그러더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제 300 갈일 없나
12:03 l 조회 1
컬러렌즈끼면 마니 예뻐져?
12:03 l 조회 1
나도 뭐뭐나 할까 이 말투가 너무 싫음
12:03 l 조회 3
공포에 사라면서.. 1
12:02 l 조회 17
아 언니때문에 진짜 개 빡 치 네
12:02 l 조회 2
이 가게 만나서 카드결제 안되는거지
12:02 l 조회 6
백옥주사 효과
12:02 l 조회 4
본인표출병원 갔다오길 잘했다ㅠ 주사맞고 약 먹으니까 바로 ㄱㅊ아졌어1
12:02 l 조회 7
아 인기글 다 주식 얘기4
12:02 l 조회 17
티빙 유출은 이렇게 묻히는거야?
12:02 l 조회 2
오전에 하닉 산 사람있어??2
12:02 l 조회 19
멀미나서 주식창 껐다
12:02 l 조회 4
증상이 빼박 방광염인데 방광염이 아닐수도있나?2
12:01 l 조회 9
현대차 주주 와보세요^^2
12:01 l 조회 11
여자친구가 눈치좀 키우라는데3
12:01 l 조회 21
음전 믿고있었다구!!!!
12:01 l 조회 7
이런 짧은손톱에는 네일해도 안예쁜가5
12:01 l 조회 11
점심 뭐먹을거야???
12:01 l 조회 3
취업하고싶은데 하기 싫은 이유...
12:01 l 조회 9
복도식 아파트인데 러브버그 땜에 배달 못시키겄다..2
12:00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