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282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4
이 글은 6년 전 (2020/1/31) 게시물이에요
애쉬블루는 일주일도 못간다고 하는 글 많길래ㅠㅠㅠ 블루블랙은 너무 티가 안나서 딥블루하고 싶은데 어때? 

딥블루도 파란색 금방 빠지고 초록색으로 색 빠져ㅜ? 스무살익 탈색 한 번도 안해보고 첫 염색이라 걱정돼서 할말 고민 중
대표 사진
익인1
블루도 오래 안 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우.... 아예 다른 색 찾아봐야되나 10만원 넘게 들텐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색들 다 오래 안 가 그나마 오렌지가 오래 가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오렌지랑 브라운이 오래 가나보네 갈색으로 염색한 애들 뿌리 자라는거 아니면 오래 가길래 다른 색도 그럴줄 알았어 다른 색은 한 애들이 많이 없어갖고,, 알려줘서 고마워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쉬 하면서 딥블루 나온 적 있는데 ㄹㅇ 찰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랑하려면 48시간 안에 약속 잡아야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48시간 오바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너무 하고 싶은데 고민 되네 딥블루도 그렇다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딥블루 내 친구 했었는데 카키로 빠지더라 나도 청보라 했었는데 초록으로 빠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 카키,,, 초록색 도는건 싫은데 왜 이렇게 다 초록이가 되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요렇게 빠졌서! 청보라하고 에쉬블루? 어두운 파랑 했는데 다시 저 색으로 빠졌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진까지 보여주다니 친절한 익😭 근데 저 색은 예쁘다 금방 빠진다니까 고민 되네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집에서 탈색이랑 컬러트리트먼트로 한건데 저렇게 빠졌서!! 애쉬블루는 미용실에서 하구 생각보다 이쁜 초록이라서 오래 초록 유지하다가 흑발로 덮었댱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오 그렇구나 자세하게 알려줘서 고마워! 일단 해봐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혹시 익인이.. 지금 인티에 있을까..? ㅠㅠ 컬러트리트먼트 정보가 궁금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썼던거 에뛰드꺼!! 청보라하고 싶어서 파란거랑 보라색 섞어썼었엉!! 그 전에는 모에타 보라랑 핑크 섞어썼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7에게
헉 고마워 💗💗💗 보라랑 핑크 섞으면 무슨 색 나˗ˋˏ 와 ˎˊ˗?!! 그리구 에뛰드 잘 안 빠진다던데 익인이는 괜찮았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0에게
음 좀 자주빛 같은 보라였던거 같은데.. 에뛰드 음 한 1-2주? 갔던거 같은데 머리 감을때 보라물 뚝뚝이야..ㅋㅋㅋㅋㅋㅋ 잘 안 빠지는건 모르겠다.. 에뛰드만 써봐가지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7에게
헐 난 너무 머리에 챡 붙어서 안 빠진단 소리를 들어서.. ㅋㅋㅋㅋㅋㅋ 익인이는 잘 빠졌구낭 고마워!!!!! 단비같은 소식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0에게
아 음 근데 저 초록색에서 노란색으로 돌아오진 않았어... 착 붙는..거.. 맞는거 같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7에게
아...!! 마자 초록 되면 안 빠진다 했던 거 같아... 알려줘서 고마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엉 그래서 난 최대한 머리 안 감았ㅌㅋㅋㅋㅋㅋ
블루였다가 애쉬였다가 카키로 빠지는 것 같돈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한 달은 갔으면 했는데 한 달은 무슨 일주일도 안간다는 사람이 대부분인 듯ㅋㅋㅋㅋㅋㅋ 익인이는 어느 정도 유지 됐ㅇㅓ?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처음 감을 때 시원한 물로 완전 대충 감으니까 푸른빛 돌았는디 두번째 감을 때부터 전체적으로 애쉬빛 나기 시작한 듯!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이랑 삼전 둘다 지금도 저평가야??
9:18 l 조회 3
내가 단타 정말 정말 진짜 레알 쩐더 혼또니 많이 쳐봤는데
9:17 l 조회 16
쏠탑투 하나 사서 평단조금낮퉛어1
9:17 l 조회 13
송파익들아 러브버그 많은거 체감 잘 됨?1
9:17 l 조회 6
하닉 추매해서 평단좀 낮추고 싶은데 돈이 없다....
9:17 l 조회 10
지금도 경찰은 남자가 대다수인데 여경 많다고 하는건 선동아닌가? 2
9:16 l 조회 13
오늘 주식 오르는 것 같아도2
9:16 l 조회 38
영문과인데 제 2외국어 뭐 배워볼까?2
9:16 l 조회 6
주에 15만원 받는거면
9:16 l 조회 9
직장익들 내일 축구 회사에서 볼 예정??3
9:15 l 조회 13
진짜 주식은 세상 누구도 모른다는게 맞다
9:15 l 조회 23
쏠탑이랑 에이스반도체탑투 중에 뭘 더 추천해?1
9:15 l 조회 14
”KB증권 하이닉스 목표가 380만원 유지"
9:15 l 조회 23
개미를 우습게 보지 마라
9:14 l 조회 29
보험 직접 알아보고 가입한익 있어?4
9:14 l 조회 9
하 진짜 과장이랑 겁나 싸움3
9:14 l 조회 52
아침에 잘 붓는 사람있어?2
9:13 l 조회 11
마케터는 짜치거나 유사영업이거나 둘중하나인듯;ㅋㅋ7
9:12 l 조회 26
내 ETF다 상폐할 거 같아...5
9:12 l 조회 127
오늘 주식 왜 올라????? 오늘 살려했는데20
9:11 l 조회 3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