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285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09
이 글은 6년 전 (2020/1/31) 게시물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루미큐브 하는데 다들 정리본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막판에 엉망되긴 했는데 다들 줄맞추는거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2
우와 내가 만났던 사람들은 막하는뎈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옼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귀욥 루미큐브 짱잼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더 보기 불편했오ㅠㅠㅠㅠㅠㅠㅠ 헷갈리더라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건 인정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싸패인가? 정리하는사람들 시간 아까운데 저러고있으면 짜증나서 다 엎음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나도ㅋㅋㅋ 정리하는 사람 젤 싫어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싸패아녀 이해됨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33333나도나도 그냥 빨리빨리하라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 찡그리는 이모티콘 보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속터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 외국인들 꼭 저러던데 진짜 속터지고 환장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너무햌ㅋㅋㅋㅋㅋㅋ 나 몬가 탓타! 하고 정리해놓았는데 뒷사람이 응~파괴괴할거야~ 하면서 엎으면 슬픔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나돜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정리고 뭐고 난 빨리빨리맨이라 낼거 없으면 빨리 순서 넘겼으면 좋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봐도 낼거 없어보이는데 턴 안넘기고 시간 끌면 졸림 이모티콘 보낸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저렇게 정리해놓은 사이에 내 패를 막 놓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이 와중에 저 사진 속에서 짝 찾고 있는 내가 실타 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ㅈ222222 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거 어떤 어플이여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루미큐브 치면 제일 먼저 나오는 무료어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엇 익들 다들 정리해서 저때는 걍 재밌었움 막 그렇게 많이 시간끈것도 아니얌 껄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첨부 사진편-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몇초동안 안움직이시면 제발 움직여주세요... 자꾸보냌ㅋㅋㅋㅋㅋㅋㅋㅋ마음만 너무급해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거 마음대로 보낼수 있는거야? 어떻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 왼쪽하단에 말풍선있는곳 클릭하면 나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오 처음 알았당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하 진짜 난 저거 너무 싫엌ㅋㅋㅋㅋㅜㅜㅜㅜㅜㅜ 성격이 급해서 저거 정리할거면 그냥 나한테 차례 넘겨주면 좋겠엌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22222답답햌ㅋㅋㅋㅋㅋㅋ 그냥 넘기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33333ㅁㅈ 정리할시간에 넘겼으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 아 나도 그러는데ㅋㅋㅋㅋㅋ 친구들이랑 PC로 하다가 시간 남으면 다들 탓 탓탓! 이러면서 정리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글보고 루미큐브하러갔다 3연패하고왔다 이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ㄲㅋㅋㅋㅋ이거보고 루미큐브하고싶어졌는데 어떻게 하는 겜이야?!숫자 맞추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설명하기 좀 길어서 인터넷에 쳐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하면 좀 헷갈릴겨! 윗익인말댜루 설명보는거 추천추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루미큐브 몇달전에 완전 중독이다가 끊었는데 쓰니때문에 다시 깔고왔다. 책임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미큐브는 마약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는 머리가 딸리나봐ㅜㅜ저거 아직까지 잘 못하겠어ㅜㅋㄱㄱㄱㄱㄱㄱ ㄱㄱㄱㅋ 꼭 옆에 휴대폰메모장에
규칙적어서 보고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쓰니야 나도 책임져 오랜만에 하러 간다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십대후반 모솔 사회인들아….너네도 이런생각해??
20:51 l 조회 1
첫 주식에 5처넌 벌엇오1
20:50 l 조회 7
와방금 급설사 참았어
20:50 l 조회 4
메이크업 받으면은 티가 나?
20:50 l 조회 5
직장에서 가해자랑 피해자랑 같이 불러놓고
20:50 l 조회 7
뉴발란스 수선 맡겼는데 엉망으로 됐거든? 이거 환불문의 넣어도됨?
20:50 l 조회 5
몇몇 대학생들은 왜 6시 넘어서 연락하지2
20:49 l 조회 19
요즘 스카프 유행인데 다들 안 덥나
20:49 l 조회 2
중년이상분들한테 며느리 삼고 싶단 말만 여러번 듣는데4
20:49 l 조회 14
수원에서 필로폰 한 사람 잡혔다는 기사보고 궁금한건데2
20:49 l 조회 11
회사 면접4
20:49 l 조회 9
서비스직익들 차라리 부자진상이 나은것 같지않음?6
20:48 l 조회 13
하진짜피부좀 좋아졌음좋겠다제발2
20:48 l 조회 9
근데 돌이켜 생각해보니 집이 싫으면 내가 나가면 됐음2
20:48 l 조회 9
80C 대체 사이즈 75D 맞아?
20:48 l 조회 4
진짜 모든 직업 연봉이 다 똑같다고 치면 무슨 직업할래?6
20:48 l 조회 16
인스타 예쁜여자들 진짜 덧없는거같아2
20:48 l 조회 27
아이폰 이거 뭔 표시야??3
20:48 l 조회 30
미장하는데 기술적 취침이 필요한 날이다1
20:48 l 조회 9
나 이번 군무원 시험 떨어지면 걍 가족들이랑 연락 다 끊고 잠적하게4
20:47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