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290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이 글은 6년 전 (2020/1/31) 게시물이에요
인증없는건 넘길까?
대표 사진
익인1
기사 있어서 퍼와봤어~

Q. 어떤 마스크가 좋을까?
'침방울' 차단이 핵심
어떻게 착용하는가가 가장 중요
KF80 이상이면 충분
코와 입 모두 가리게 빈틈없이 써야
N95, KF94 좋지만
장시간 쓰면 호흡 어려울 수도
얇은 마스크도 침방울 차단은 가능
의사들 '면 마스크' 보다는 '일회용' 추천
(자문 : 김우주 고려대 구로병원 감염내과 교수김탁 순천향대 감염내과 교수질병관리본부)

개인판단에 맞기는거 같아.. 당연히 기능있으면 좋지만 불편해서 자꾸 벗을바에는 무기능성이라도 쓰는게 좋다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KF94써있으면 다 인증된제품인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판매자가 사기로 올려놓은게 아니라면 그렇지 않을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진짜 개키우는사람 대부분 다 펫샵분양받지않아?
18:09 l 조회 1
결혼은 그래도 30은 넘어서 하는게 낫다고 보는게
18:09 l 조회 1
아 삶은계란 매일 먹으니까 죽겠다
18:08 l 조회 3
애있으면 아줌마는 맞지만 아줌마라는 소리는 무례한거 아니야?
18:08 l 조회 15
쿠팡 생수랑 일반택배랑 기사님 같아???
18:08 l 조회 5
만약에 한달에 월급 300 받는다고 하면 차 뽑는거 사치일까?ㅠ 5
18:08 l 조회 9
인티는 가끔 내가 쓴 글인 걸 까먹을 만큼 옛날글에도 댓글 달리더랔ㅋㅋㅋ
18:08 l 조회 2
아 뭐시켜먹을거 있남 뭐먹지1
18:07 l 조회 6
당근 시세보다 싸게 나와서 사려는데;
18:07 l 조회 8
양산 쓰는 익들아 너네 이걸로 팔까지 그늘이 져?
18:07 l 조회 3
삼페를 왜 이제서야 썼지....
18:07 l 조회 5
대표님 구워삶았네 이러는데 원래 윗사람한테도 써?1
18:07 l 조회 12
나 진지하게 여기서 민주당 싫어하는 애들에게 묻고싶은거 있어4
18:06 l 조회 12 l 추천 1
구동화 있는 사람 ㅊㅊ좀..
18:06 l 조회 3
26살인데 뭘 해야될지 모르겠어....긴글주의3
18:06 l 조회 24
사돈어른 돌아가셨다는데 나도 장례식 가야해?
18:06 l 조회 12
친구 혹은 지인 인스타 하이라이트 자주 봐??????4
18:06 l 조회 16
강간범은 재판없이 사형시켜도 되지 않아?1
18:05 l 조회 21
하닉 팔고 옷살걸1
18:05 l 조회 17
딱 첫눈에 사랑에빠질수도 있어?1
18:05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