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330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
이 글은 6년 전 (2020/2/01) 게시물이에요
버블티는 좋아하는데 예전에 가던 버블티 집만 가서 공차 안 가봤는데,, 

이번에 딸기품은치즈폼밀크티? 그거 사먹어보고 싶은데 

펄 추가 해야하는 거야? 아님 펄이 들어있는거야..? 

다른 메뉴들도,,,펄을 추가해야하는건지,, 

원래 들어있는건지 ㅠㅠ  

넘 궁금했어,,,,
대표 사진
익인1
펄 추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핫,,! 모든 메뉴에 다 펄이 원래 안 들어가 있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딸기품은치즈펌 밀크티 얼마 전이 먹었는데 딸기 펄? 같은 거 들어있었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구래? 그럼 그 밀크티에는 따로 펄추가 안 말해도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웅 우선 나는 그랬어! 근데 그 보통의 검정색 타피오카 펄이 아니라 딸기색 펄이았다! 그래서 혹시 보통의 펄을 원한다면 추가해도 좋을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넘 고마워 ㅠㅠㅠ괜히 떨리고 그랬댜,,, 근데 혹시 다른 메뉴들은 기본적으로 펄추가를 안 하면 펄이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마 그런 걸로 알고 있어! 나도 처음에 주문해야할지 몰라서 펄도 없이 그냥 초코밀크티 마셔봤닼ㅋㅋㅋㅋ 그리고 딸기 품은 치즈폼 저거는 주문할 때 얼음양은 정해져있어서 당도만 얘기해주면 됐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앗 그렇구나!!!!!!!ㅠㅠㅠㅠ넘넘 고마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신점 믿고 본 익인들만 들와봐!!!
1:39 l 조회 1
상관격에 괴강살까지 있으면 어떤 거임?
1:39 l 조회 1
22살 모솔인데 왤케 조급해지지..
1:39 l 조회 2
대기업오닌깐 알바나 백수하는 애들이랑 연락끊김
1:38 l 조회 9
노래 부를때 감정 실려서 부르기 어려워?3
1:38 l 조회 12
하 중단발 뽐뿌 오네
1:37 l 조회 6
연애 몇번 해보면 초반에 설렘같은거 잘 안느껴져??
1:37 l 조회 9
난 짝사랑할때 많이 움
1:36 l 조회 14
서울은 그냥 애초에 사람이 너무 많음1
1:36 l 조회 13
오 장려금 돈 들어왔었넹 올해 상반기 일 안 해서 하반기는 못 받겠다ㅠㅠ
1:36 l 조회 17
넷플이랑 유튜브 모바일에서 고배속으로 보려면1
1:36 l 조회 7
가슴 떼불고 싶어....
1:35 l 조회 10
걍 계좌 새로 파는게 더 나을거같은데 물타는거보단
1:35 l 조회 9
일본인 친구가 내 마운자로 가격 보고 놀램2
1:35 l 조회 38
공시 공부 1도안햇는데 1배수 이내인데
1:35 l 조회 24
이번에 근장 받았으면 담엔 언제 또 받아?2
1:35 l 조회 16
공공기관 공직 공무원익들 급여 몇시에 들어오니
1:35 l 조회 3
근장 받는게 왜 욕을 먹는지 이해가 안가네3
1:35 l 조회 23
밤새우고 회사 가야겠다2
1:34 l 조회 11
서른살은 올영 알바 안뽑아주겠지..1
1:34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