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340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3
이 글은 6년 전 (2020/2/01) 게시물이에요

ㄴ난....나보단 약했으면 좋겠음...(?) 근데 못해도 한병은 마셨으면 좋겠어..

하 남자친구 사귀고싶네.......

대표 사진
익인1
셌으면 좋겠는데 많이 안 마시면 조케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세5음 좋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랑 비슷한데 조금만 약햌ㅅ음좋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약하거나 적당햇으면 ... 쎈사람 만나고잇는데 맨날 술마시러 다니거 술마시러가면 저녁부터 아침까지 달려서 힘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주량 엄청쎈데 술을 안즐겨서 괜찮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약했으면 좋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센데 약하면 좋겟어
세서 나 챙겻으면 좋겟는데 취한건 보고싶음 ㅜㅜㅜ 그니까 나랑 마시기잔에 많이 맥여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비슷한데 나보다 약한사람! 현남친이 술 진짜 약한데 술취하면 너무 ㄱㅇㅇ...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쎈데 애주가는 아니었으면 좋겠음 넘 현실성없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보다는 세지만 엄청 술 좋아하고 잘 먹는건 아니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센데 술부심 없고 별로 안 좋아하는 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음 그냥 3병정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센데 주량 부심 없었으면 좋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주량 세서 밖에서 마시면 안 취햿으면 좋겠는데 나랑만 마실 땐 약해져도 좋아...(집에서만 마시면 약해지는 이익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나랑 똑같았음 좋겠어 주량이 약한 건 아닌데 몸에서 안 받아서 술 못 마시는 사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예뻐도 사진 찍었을때 실물 못담는 경우가 있어?
0:20 l 조회 1
노트북인데 스포티파이 음량은 음소거하고 유튜브 음성만 들으려면 어떻게해?
0:19 l 조회 1
우리집 삼남매 몸무게 똑같틈
0:19 l 조회 1
너네 애인이 말없이 나간 사실 알면 어떡할거야?헤어질 정도야?
0:19 l 조회 1
26살 여자랑 33살 여자랑
0:19 l 조회 13
거실에서 바깥보면 뭐보여? 공원뷰? 호수뷰? 3
0:18 l 조회 9
신입은 어떤 상사한테 제일 잘 보이는 게 중요할까?1
0:18 l 조회 9
다크서클 너무 심해졌는데2
0:18 l 조회 9
착장 살말 봐주라
0:18 l 조회 8
^모^ < 이게 일베야?1
0:18 l 조회 19
신혼익들아 남편이랑 밥먹을때 마주봐? 아님 나란히먹어?
0:18 l 조회 5
핑크랑 블루 중에 뭐가 더 예뻐?4
0:17 l 조회 18
집에만 있는 쉬었음 청년 중엔 근원적으로 가난한 사람 대부분 없는듯1
0:17 l 조회 28
네이버스토어에서 40대 여성이 많이 구매했다고 뜨면 신뢰도 상승함
0:17 l 조회 10
외모정병왔을 때 가성비좋은 시술 알려줘.. 1
0:17 l 조회 12
준싫 제발ㄲㅈ1
0:17 l 조회 11
뚱뚱한 사람은 그림자도 두꺼워?5
0:16 l 조회 23
감쓰 ai는 지피티가 나아 제미나이가 나아 5
0:16 l 조회 11
와 내가 왜 죽어야돼 진짜 와 4
0:15 l 조회 47
26살인데 무경력이야 노인턴노계약직4
0:15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