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348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30
이 글은 6년 전 (2020/2/01) 게시물이에요
중딩 때 전학갔는데 3학년 짱(좀웃기다)이 전학오고부터 계속 들이대다가 고백한거야 

솔직히 이 오빠 무서워서 사겼어.. 나 보러 올때마다 꼭 뒤에 언나오빠들 달고 오고 다들 쳐다보고 매일 마주치는데 거절하면 진짜 학교 못다닐 것 같아서 사겼어. 

되게 잘해주더라고.... 

근데 그래도 맘 안생기고 이건 아니다 해서 진짜 고민하다가 헤어지자 했거든. 얘기하다가 첨에 무서워서 사겼고 오빠 좋은 사람인 건 아는데 내가 그만큼 좋아하지 않아서 이건 아닌 것 같다고.. 

근데 울더라고... 펑펑 울면서 부담스럽게 했다면 미안하대 이제 애들도 너네 층 못내려가게 할게 이러면서 미안하다고 하고 헤어짐. 그리고 진짜 언니오빠들 아무도 안내려왔음. 

 

킬포는 한달인가 있다가 그 오빠 학폭으로 강전감ㅋㅋㅋㅋ 아 골때림 좋은 사람음 무슨..
대표 사진
익인1
약간 귀엽다 하려고했는데 마지막에...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 이뻤나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몰입하면서 읽다가 마지막에 와장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마지막..,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결말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웃으면서 읽다가 정색... 결말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귀엽다고 하려다가 결말 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네 층 못내려가게 한다는게 괘웃김ㅋㅋㄱㅋㄲㅋㄱㅋㄱㅋ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장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올... 하다가 결말 와장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하다가 결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말 전까지는 ㄹㅇ 인소아니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결말뮤앜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결말 깨장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인소결말인데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결말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결말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마지막 킬포 ㅇㅈ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ㅋㅋ 덕분에 아침부터 웃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게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말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ㅋㅋㅋㅋㅋㅋㅋ잘끊어냈네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이밍 무엇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 했는데 막줄
음...오..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 속은 여린 일진같은 인소느낌인가 했는데 학폭까지..... 제대로 인소같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애들도 너네 층 못내려가게 할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너네 층 못내려가게할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래도 괜찮은 사람이었나 했는데 결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ㅌㅋㅌㅌㅌ아 진짜 대한민국 청소년들에게 무슨일이 일어나고있나요 넘웃겨 막줄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귀엽다.. 하고 읽다가 역시 사람은 고챠 쓰는거 아니네요... 괜히 일진이 아니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하씨 와장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귀엽다 ㅜㅜ 흑흑 인소 감성... 하면서 읽고 있었는데 마지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 남친은 일진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ㅌㅌㅋㅋㅋㅋ아 마지막줄 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잘 헤어졌네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 오빠 왠지 “화란아 나도 순정이 있다”라고 잘 할거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니 결말이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럽실소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그래도 너한테만 좋은사람이었네 부담안가게 해줬으니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 마지막 와장창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결말이 와장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 나도 순정이 있다. 니가 자꾸 이러면 그 땐 나도 깡패가 되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결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 울었다니 하다가 막줄이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 진짜 막줄 와장창이다,,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귀엽게 놀았군ㅎㅎ하면서 읽는데 막줄 강전까지 갈 정도의 학폭... 갱생불가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뭔가 ㄹㅇ 현실판 인소같앜ㅋㅋㅋ 신기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넘현실적이여ㅓ 웃기닼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약혼같은거 웃기지 않냐?
.........
근데 글쓴이랑은 하고싶어

-나쁜남자가 끌리는 이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인소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진짜 와장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안목 좋네 쓰니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니 근데 글 맛깔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말ㅇㅣ 헬피엔딩이네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강전...ㄷ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결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아 핵웃기다 이래서 사람 양면성은 진짜 모르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와 달달하다ㅠㅠ이러고 봤는데 막줄 반전⭐️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ㅋ ㅋ ㅋㅋㅋㅋㅋㅋ 사랑에있어서만은 순수했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귀엽다고 하려고 했는데... 역시 나쁜 사람도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한테는 잘하는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쓰니 많이 좋아했나부ㄷ ㅏ..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아...
잘헤어졌다 쓰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ㅋㅋㅋㅋㅋ아련하게 보다가 마지막 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아닠ㅋㅋㅋㅋㅋㅋㅋ막줄 감정 와장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그 오빠 쓰니 엄청 좋아했나보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헐...ㅠㅠ...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ㅋㅋㅋㅋㅋㅋㅋ 결말 와장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아.. 나도 울상으로 으떡행 ㅠ ㅠ 이러면서 내리고 있었는데... 결말이.... 아....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인소같닼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이건 뭐 인소 여준디...? ㅋㅋㅋㅋ 쓰니 엄청 짱예녀 였나부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헉 착하다 귀엽네 이러고 있다가 마지막 와장창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마지막 ㅇㄴ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마지막 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어엇...마지ㅏㅁ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ㅇ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폭엔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오빠는 일찐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막줄 전까지 인소다가 마지막 갑분 현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분 현실 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헉쓰..마지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마지막만 아니었더라면,, 조은 추 억 으로 남을 수 있었..나....? 마지막짱웃겨ㅋㅋㅋㅋㅋㅋㅋ막장 드라마보다 더 막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막줄은 와장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뜨헝????마지막 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사랑꾼이였지만 그래도 쓰랙희였나보다..와장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결말이..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결말보솤ㅋㅌㅋㅋㅋ 현실적이다 ㅋㅌㅋㅋㅋㅋ몰입방지 ㅋㅌㅌ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아 결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ㅇㄴ 귀엽다 하고 있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결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아닠ㅋㅋㅋㅋㄱㅋㅋ헤어져서 다행이라고 해야할지ㅋㅋㄱㅋㅋㅋ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막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쓰니한테만 좋은 사람이었네 마지막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쓰니이름 반희연일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 킬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그래도 쓰니한테는 엄청 좋은 사람이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결말 왜이래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에이구 귀옵다 하면서 보다가 끝에 와장창이네ㅋㅋㅋㅋㅋㅋ 쓰니 사람 보는 안목 좋은가보다 헤어져서 다행이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모야모야 착하네에서 착하지 않네로 바뀜ㅋㅋㅋㅋ결말 왜이랰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결말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쓰니 인소 주인공 인생을 살았구먼ㅋㅋㅋㅋ
아니 근데 결말 무엇ㅋㅋㅋㅋㄱ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몰입하고 있었는데 결말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결말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잘했넼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엑셀방송 ㅋㅋㅋㅋ 알고리즘에떠서 보는데 진짜 호빠가면 방송처럼 놀것 같음 ;;;
1:50 l 조회 2
이직할 때 면접에서 이직 사유 물어보는 거
1:50 l 조회 2
부자친구가 나한테 투자한다는 말을 했는데 기분이 묘함
1:48 l 조회 11
작년부터 장사 시작하고 7키로 찜 1
1:48 l 조회 6
이제 퇴근한 공무원임 1
1:48 l 조회 12
날씬한 사람한테도 말랐다는 소리해?2
1:48 l 조회 9
나 인티만 열면 자꾸 자동으로 클룩, 트립닷컴, 알리켜지는데6
1:47 l 조회 7
야간카페알바인데 급설사어캄
1:46 l 조회 7
이게 맞는 얘긴지는 모르겠는데 커뮤를 하면 뭔가 뇌의 특정 부위가 작동하는게 느껴져3
1:46 l 조회 10
나에 비해 울엄마가 너무 멋있어서 미안하다2
1:46 l 조회 7
할거없고 심심한데 이대로 자기도 싫어서 여기저기 떠돌아다닌다
1:46 l 조회 6
20대에 나이들고 하고싶은거 찾는게 제일 비참한것 같아
1:46 l 조회 12
(혐오주의) 의사익이나 간호익 있어??? 제발 도와주라 나 지금 해외에있는데 온몸에 두드러기가 심각하게 났.. 1
1:46 l 조회 33
새벽에 제미나이한테 연애상담했다가 펑펑 우는 중 4
1:46 l 조회 21
비계 많은 제육거리는 부위가 어디야????5
1:45 l 조회 13
일주일째 똥을 못싸는데 신호도안옴2
1:44 l 조회 18
경기도 광주에는 뭐가 유명해?
1:44 l 조회 9
왕복 3시간에 야근 많은 회사 .. 오바겠지 ..2
1:44 l 조회 5
헐 내발왜이럼1
1:43 l 조회 47
앞머리 잘 어울리는 사람 특징 머야?3
1:42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