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349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3
이 글은 6년 전 (2020/2/01) 게시물이에요
내가 갔다온건 아니고 오늘 만날사람이 어제 만났던 사람이 상하이를 갔다왔대. 근데 여행중에 일행들이랑 다같이 열나고 기침하고? 몸살감기처럼 엄청 아팠는데 많이 쉬다보니 싹 나아서 마저 여행하고 한국 왔다는데.. 지금은 아무렇지도 않대. 코로나가 며칠 쉰다고 나아지기도 하나??.. 그때 걸린게 코로나였을 확률이 있니 아님 그냥 몸살감기였으려나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코로나가 아니라 걍 감기었나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감긴거같기도 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치사율은 그렇게 높진않을걸 그냥 몸살감기 일수도있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감기인듯! 폐렴이라 기침 심할텐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신종플루때 그랬어 ㅋㅋㅋㅋ 정밀결과 나오기도 전에 괜찮아짐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어영부영넘어갔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폐렴일거같아 폐렴은 감기와 다르고 엄청 힘들고 아프니까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뭘까..그사람 오늘 만나도 되니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무리 코로나라도 원래 건강하고 지병없는 사람이면 쉽게 넘어가지 않을 까??
기사에서도 보니까 36세 미만으로는 사망자도 없대. 원래 감기도 코로나 바이러스에서 나온거라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그.. 완치자라고 치면 만나도 되는거겠지..? 저번주에 다 나았다고 하는뎁..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이트 해킹 당할 때마다 너무 개인정보 수집을 과하게 한다고 생각함
19:20 l 조회 1
이 글 위에 글쓴 너!!
19:20 l 조회 1
친구랑 회사사람한테 애인 사진 보여줘?
19:20 l 조회 1
내가 한 질문은 씹고 지 할말만 하는 거 진짜 빡친다
19:20 l 조회 2
그냥 주절주절 하고파서, 위로나 공감도 받고파서.. 내려놓는 마음
19:20 l 조회 2
연애할때 술문제 이성문제는 답이없어?
19:19 l 조회 3
이 바지랑 신발 안 어울리지는 봐줄 사람…
19:19 l 조회 5
퇴근하고 저녁에 매일 맥주한캔 마시는거 어케 끈지 ㅠㅠ1
19:19 l 조회 3
와...니도 스트레스볼 10만원짜리가 있네
19:19 l 조회 5
지거국 간호대랑 국숭세단 중에
19:19 l 조회 6
익들아 너네 회사 신입 연봉 얼마야??2
19:19 l 조회 7
드뎌 마스크 쓰고 다크닝 안 오는 법을 알아냈가
19:19 l 조회 5
난 신입이나 인턴들 인사 잘 안받아줌2
19:18 l 조회 18
북한이 전쟁준비한다는데??1
19:18 l 조회 20
인티랑 현생이랑 여론 다른게 너무 많아서 괴리감이 들었었는데3
19:18 l 조회 11
샤갈 주식 걱정되서 잠도안옴 요새1
19:17 l 조회 13
결혼을 약속한 남친이 교회에서 어떤 여자랑 갠톡하는데 5
19:17 l 조회 18
ㅆㅃ 회사 때려치고 싶다
19:17 l 조회 8
이 앙 물면 불룩불룩 올라오는 근육 있는데 3
19:17 l 조회 12
마그네슘 여드름 패치 써 본 익??
19:17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