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786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5
이 글은 6년 전 (2020/2/04) 게시물이에요
나는...

 

 

이런 옷에 머리카락엔 예쁜 삔들 꼽고 귀여운 가방 매고 다니고 싶음...ㅜㅜㅜㅜ근데 ㄹㅇ 한국에선 수군거리는 사람 많아서 못하고 다니겠어..
대표 사진
익인1
아닝나는다입고다녀 당당하게입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 정도면 괜찮은뎅?! 귀여웡귀야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살 때문에...ㅠㅁㅠ 다이어트 성공하면 입고싶은 스타일 다 하고 다닐거야... 라고는 하지만 실습생이라 눈물 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살 때문에 ㅋㅋ... 대학 입학하기 전에 썸데이즈에 미쳐가지고 오프라인 스토어 가서 입어봤는데 사이즈가......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 때 빼고는 원체 좋아하는 스타일이 심플한거라 남들 시선 의식해서 입고싶은 걸 못 입은 적은 없는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두 살 때문에........... 지방아 눈치 챙겨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진짜 야하고 섹시한옷 입고 다니고싶은데 몸매가..^^ 눈감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22222222그래서 가끔 해외여행갈때 입고싶은 옷들 챙겨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하고 싶은 거 다 햇오 근데 주변에서 좀 경악스럽게 보긴 했어 ㅜ 너가 무슨 연예인이냐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몸매가 안되서... 나도 샤랄라한 원피스 입고싶은데 나한텐 너무 짧아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 만약 너무 입고싶은데 그래도 눈치보인다 그럼 저렇게 입구 홍대에서 내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마른사람이 입었을때 나오는 핏.?? 그런거 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아메카지스타일하고싶은데 안어을릴까봐 못하는중ㅠㅠ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직도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지못해서 방황중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두 몸매......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소라색이나 쿨한 색깔 계열 입고싶은데 톤그로ㅠㅠㅠ
그리구 목티 입고싶은데 목짧은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몸매땨문에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두 살 때문에... 그리고 퍼스널컬러나 이미지 때문에 잘 어울리진 않는 스타일링이라ㅠㅜ 일단 다이어트 성공하면 차차 도전해보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는 그냥 외모 자신감이 없음... 샤랄라든 힙한거든 다 좋아하는데 빈티지도.. 몸매도 자신없어 키랑 몸무게는 괜찮은데 그냥 골격이 별로야.. 모르겠네 정말 한국에서는 눈치보여 외국에서는 그냥 입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살 때문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패턴 예쁘다ㅠ 넷플릭스 넥스트인패션에 한국디자이너 나와서 봤는데 쓰니 사진처럼 소녀소녀한 디자인하시고 이 분 어머니도 입으시더라 ㅋㅋ 되게 예짜고 편해보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핑크핑크히고 샤랄라한거 좋아하는데 키 178라서 잘 안하고다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훅 파인 옷... 나시?만 입고 다니고 싶은데 가드름 등드름 넘 심해서ㅠ... 항상 다 덮는 거 입고 다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는 저러고 꽃축제 가ㅋㅋㅋ 사람들 시선이 신경 쓰이면 이른 새벽부터 출발해서 아침에 도착하면 아침잠 없는 사람들만 있어서 사진 마음껏 찍을 수 있어! 이른 시간에 가면 다양한 나이대의 사람들이 출사를 위해서 한껏 멋 부리고 와. 모자도 영국 왕실에서나 볼 법한 거 쓰고 오고, 완전 샤랄라 원피스 입고 와서 꽃과 동화됨ㅋㅋㅋ 쓰니도 저 옷 입고 예쁜 사진 찍고 와ㅎㅎㅎ 옷은 자기 만족이니까 파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두 인형 공주같은 옷 스타일 진짜 좋아하는데 좀 중화된 스타일로 하고다닌다.. 얼굴이 공주가 아니라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ㅕ나는 입고 나랑 안어울리면 나가기 싫어져가지고,,,결국 갈아입고 나가 그래서 옷장에 안입는 옷 너무 많앜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닝 난 다 하고다닌당
나 연보라 떡코 같은것도 입었다가 테크웨어 입었다가 극과극의 스타일대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는 진심으로 와 저걸 평소에 어케 입어? 하는 화려한 색 소재 디자인 진짜 좋아하는데 학교 너무 보수적이라 x..ㅠㅠ....남 시선 신경안쓰고 살기 너무어렵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말랐을때는 높은양갈래랑 뭐 다 화려하게하고 다녔는데 살찌니까 못함.. 살 빼야지...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두 롤리타 복장 입어보고싶은데 한국에선 도전 못하겠음ㅋㅌㅋㅋㅋ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다리가 좀 더 예뻤으면 좋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음 나 민소매 겨드랑이 부끄러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는 더 늙기전에 핑크색 염색머리하고 통굽에 하네스하거싶퍼,,,,,,,,,우리나라 특이한 옷 데일리로 입는 사람 많아졌으면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종아리 두꺼워서 미디스커트 안입음 ㅠㅠㅠㅠ 완전 좋아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살빼면 크롭쫄티 입을거야 진짜진짜좋아하는데 내가 봐도 내 몸 너무 민망하고 부담스러워서 못입는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진짜 블랙 힙하게 입고 다니고싶은데 안어울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응 많아.. 지금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속눈썹 붙이는 익들아 처음 사보려는데 뭘 사야할까?
19:04 l 조회 1
친구들끼리 여행가는데 계획을 나만 짜는 게 댕빡침
19:04 l 조회 1
혹시 노인이랑 동안은 대부분 유전이야?
19:04 l 조회 1
할 일을 막상 하면 우울하지않아 미룰때 우울한거지
19:04 l 조회 1
결혼할라면 살 빼야되지?
19:04 l 조회 1
아 근데 나이 깠을 때 나보다 나이 많은 사람한테 어리다 하는 거
19:04 l 조회 1
엽떡 분모자 변경하면 떡 아예 없어??
19:04 l 조회 1
일본으로 이민가기 vs 중국으로 이민가기
19:03 l 조회 1
내인생에이런일이 국밥 먹는데 똥파리나옴
19:03 l 조회 1
으 강제로 토해도 될까... 배가 너무 아파ㅜㅜ
19:03 l 조회 1
공기업 피티면접 어케 준비해? 팁좀 ㅠㅠ
19:03 l 조회 1
아 나 임신인 거 같은데 무서워서 임테기를 못하겠어
19:03 l 조회 2
미세플라스틱 다큐 봤는데 개소름돋아
19:03 l 조회 7
이재용한테 전해줘
19:03 l 조회 5
마운자로 2주에 3키로씩이면
19:02 l 조회 3
동숲에 8만벨 있으면 적당히 있는거야?1
19:02 l 조회 4
아까 오전에 지하철에서 옆모습이 잘생긴 남자 봤음
19:02 l 조회 6
반대 층간소음 자 아랫집 죽이는 법 알려줘1
19:02 l 조회 4
쿠팡 알바 일 그렇게 힘들어..?1
19:02 l 조회 6
동생뻘인데 조카뻘처럼 대하는 거 좀 별로임
19:01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