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841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8
이 글은 6년 전 (2020/2/04) 게시물이에요
난 오전에 뽑은 번호표 아직도 차례 안와서 기다리는데 

기다리고 있던 다른 아저씨가 지점장 나오라고 난리치고 막 여기가 닭장이냐고 폐렴 걸리면 책임 질거냐고 엄청 뭐라 하니까 다른 고객이 지점장 편 들자 또 다른 고객이 고객 편들면서 싸움남
대표 사진
익인1
비대면 하면 대기 없이 되던데! 쓰니두 비대면으로 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비대면ㅇ 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플로 가입! 하나은행 어플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어플로 적금 가입 가능해? 나랑 엄마 은해왜와있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어플로 가능 근데 난 새벽 2시에 했오 그때 사람 없더랑
근데 혹시 모르니까 그 은행 대기 중에 해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무슨 얍이야?? 하나원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이거 계좌계설해야해? 아님 회원가입 해야하는거야?ㅠㅠ 평소에 하나은행 안 써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일단 계좌개설 누르면 회원가입 하라고 나오지 않을깡.....?나는 평소에 하나은행 써서 로그인 하고 만들었거든! 아마 자연스럽게 뭐하라고 나올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아. ㅠㅠㅠㅠㅠ 근데 내 폰이 울 엄마 명의라서 본인확인이 안된다 ㅠㅠㅠㅠ 슬프다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아저씨 나가있든지 사람이 오는 걸 어떡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잌ㅋㅋㅌㅌㅌㅌㅌㅌ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우...사람 몰릴 거 예상 못하고 오신건가??? 살짝 어이가 없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지금 진짜 사람이 엄청 많긴해 진짜 나 10시부터 지금까지 차례 안왔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은행안에 사람들로 꽉꽉
차 있는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ㅇㅇ 완전 많앜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니야 나 내일 하나은행 가려고 몇시간 정도 기다려야 하나 검색타고 왔는데 아침 10시부터 저녁 4시까지 기다린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ㅇ 중간에 딴일하다가 닷 ㅣ가야돼 나 정확히 7시에 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 4시쯤 다시 들어가서 3시간 기다린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일 마지막날이라 더 미어터질까.....? 너무 무섭다 아침 아홉시 열자마자 가려는데 더 일찍 가서 줄서야하나ㅜ 상상 이상으로 사람 많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인이 나가면 될거 아니야ㅋㅋ 왜 난리.. 그와중에 오전에 뽑았는데 아직도 순서 안된거 대박..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릴땐 아빠가 가정폭력했었는데 실제로 때려서 맨발로 도망다녔고
1:51 l 조회 9
동남아 호텔 왔는데 침구류 안에 머리카락이 들어있는데 어쩐담
1:51 l 조회 4
종강 후 학교 24시간 라운지.. 내옆에 의대생 공부중인데1
1:50 l 조회 10
친구 남친이랑 돈문제로 싸우는데 판단좀 1
1:50 l 조회 16
남자엑셀방송 ㅋㅋㅋㅋ 알고리즘에떠서 보는데 진짜 호빠가면 방송처럼 놀것 같음 ;;;1
1:50 l 조회 7
이직할 때 면접에서 이직 사유 물어보는 거2
1:50 l 조회 8
부자친구가 나한테 투자한다는 말을 했는데 기분이 묘함
1:48 l 조회 17
작년부터 장사 시작하고 7키로 찜 1
1:48 l 조회 11
이제 퇴근한 공무원임 6
1:48 l 조회 17
날씬한 사람한테도 말랐다는 소리해?2
1:48 l 조회 17
나 인티만 열면 자꾸 자동으로 클룩, 트립닷컴, 알리켜지는데6
1:47 l 조회 14
야간카페알바인데 급설사어캄
1:46 l 조회 8
이게 맞는 얘긴지는 모르겠는데 커뮤를 하면 뭔가 뇌의 특정 부위가 작동하는게 느껴져4
1:46 l 조회 12
나에 비해 울엄마가 너무 멋있어서 미안하다4
1:46 l 조회 12
할거없고 심심한데 이대로 자기도 싫어서 여기저기 떠돌아다닌다
1:46 l 조회 6
20대에 나이들고 하고싶은거 찾는게 제일 비참한것 같아
1:46 l 조회 14
(혐오주의) 의사익이나 간호익 있어??? 제발 도와주라 나 지금 해외에있는데 온몸에 두드러기가 심각하게 났.. 9
1:46 l 조회 43
새벽에 제미나이한테 연애상담했다가 펑펑 우는 중 5
1:46 l 조회 33
비계 많은 제육거리는 부위가 어디야????5
1:45 l 조회 15
일주일째 똥을 못싸는데 신호도안옴2
1:4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