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961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
이 글은 6년 전 (2020/2/05) 게시물이에요
1월 빨간 날에 1일에도 쉬고 설 연휴 24일 제외한 25 26 27일에는 모두 일을 했어 그런데 유급휴일수당은 3번으로 나왔더라그ㅠㅠ 이게 잘못나온 거야? 

 

27일이 대체휴일이라서 그런가 어디 글 보면 대체 휴일도 준다고 하던데.. 그리고 휴일근무수당도 한 번 받았어 11번 쉬어야 하는데 10번밖에 쉬지 못 해서..... 그거랑은 관계 없는 거지???
대표 사진
익인1
다니는 회사 규모에 따라 틀려. 직원 수에 따라 적용할 수 있는 범위가 조금씩 다르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호텔이도고 규모는 300 넘어!! 그래도 그런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아보니 300은 안 넘더라구ㅠ 작년에도 유급휴일 잘 챙겨줬어서 몰랐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일도 쉬는날로 포함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일 빨간날인데 쉬는 날 아니야?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맞네 나 1일날 유급휴무 받았다
그때도 받고 설때도 다 받았는데..왜 쓰니 회사는 안주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예 안 받은 건 아닌데 십만원 덜 들어온 거라 애매해 그렇다고 무턱대고 찾아갈수가 없어서... 답변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팀장이나 인사과에 물어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셀토스vs아반떼
19:27 l 조회 2
상사가 나한테 화났나?
19:26 l 조회 8
이 치마 어때??
19:26 l 조회 14
헐 방쿸이 얼공했구나3
19:26 l 조회 7
일본에서 1년 살았는데 딱 1년만 살길 잘한 거 같음ㅋㅋㅋ
19:26 l 조회 11
근데 진짜 얼굴 시술 안하는게 베스트인듯2
19:26 l 조회 13
은행원 되고싶어하는 이유는 9할이 연봉이지?2
19:26 l 조회 9
테일즈런너 천장이 50이면 그 돈으로 일본 가서 실물 굿즈 사는 게 더 가성비 있을듯
19:26 l 조회 3
회사에서
19:25 l 조회 8
번호따인거 스토리에 올리는거 에바지? 전남친 보여주고싶은데4
19:25 l 조회 17
추월차선에서 정속주행하는 것들은 1
19:25 l 조회 4
신입이 고인물이 될때까지 원래 이렇게 고단하지..?1
19:24 l 조회 14
엄마랑 자주 싸우는데 취업을 서울상경할까1
19:24 l 조회 9
오늘 마이크론 마이크론하길래 주가 봤더니3
19:24 l 조회 29
내일 현차사는거 어떻게 생각해
19:24 l 조회 8
내취향 원피스 어디서 사야하나..
19:24 l 조회 17
직장인들 요즘 머리 풀고 다녀? 묶고 다녀?
19:24 l 조회 4
얘들아 하닉 기관들 인버스샀다
19:24 l 조회 29
엄마랑 싸웠는데 누가 잘못됐어?
19:24 l 조회 8
엄마가 청소 집착하고 똑같은 잔소리 개 심한데 자폐야?
19:2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