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8133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44
이 글은 6년 전 (2020/2/06) 게시물이에요

와 17번째 확진자분 대단하시네❗️ 집에서도 마스크 끼셨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대구에계시던 친척들 다 음성이면 좋겠다 ㅠㅠㅠ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일단 다 음성이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다행이다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단.. 답답할텐데 본가에선 잘때까지 끼고잔거아냐그럼... 혹시나싶어서 끼고있었나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의학 지식이 있어서 그런듯
싱가폴 갔던 19번? 동료도 의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분의사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진짜 대단하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집에서도 계속 마스크낄 정도면 음식도 가족들이랑 따로 덜어먹었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근데 철저하다..그래도 저분 덕분에 좀이라도 가능성을 덜었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7번 분이 구리분이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제발 노력해주신만큼 다들 평생 음성이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런말 해도되나 ? 넘 멋잇으셔 ㅠㅠㅠㅠㅠㅠㅠ 대단하시다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 편의점 들럿다는데 임시휴업하는데
편의점 직원분도 거기 접촉자분도 다음성이라는데 맞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자기 전공분야 의사 컨퍼런스라던데 전염 안 되게 되게 철저히 하셨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의사라서 그런지 역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3 와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4 멋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5 와 어쩐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66..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77 진짜 머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8 무싰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진짜 대단하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대단하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익인14인데 그 전공이 간염쪽이 아니라 그냥 그 분 전문과 컨퍼런스라는거야... 혹시 오해할까봐 적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감기 때문에 집에서도 잘 때 빼고 마스크 쓰는데 이거 진짜 불편하고 힘든데...대단하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빨리 나으시고 확산 없이 끝나길 바랄게요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맞아 나도 옛날부터 맨날 마스크 쓰고 자 겨울에 차가운바람들어가면 코감기걸리고 건조해져서 마스크 쓰면 훨나은데 요즘 가격이 너무 많이 올라서 구하지도 못해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우.. ㄹㅇ 모범답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대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멋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설에 서울에서 경상도 왕복으로 다녀오는 17시간동안 왕복 길에서는 한번도 안 벗었다ㅠㅠㅜ
버스 안에서도 쓰고 자고 집 와서 바로 씻고~
집 안에서는 어른들 계셔서 쓰면 예의 없다구(예의가 목숨보다 중요한가?ㅠㅠ)그래서 못썼지만!
그러면서도 그 고속버스 안에 있는 수 많은 사람들 중에서 마스크 쓴 사람이 나 포함 5명은 되나 싶은게 너무 경악스러웠어

답답해서 못 쓰겠다고 결국 벗은 사람들도 많았고 나는 한명이 감염자면 다 감염되는거라고 생각하니까 절대 못 벗겠던데ㅠㅠㅠㅠㅠㅠ
그러다가 옮으면 어떡할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답답하셨을텐데 대단하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가족분들 안걸린거면 진짜 철저히 하신거네 대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본받아야 할 분이다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의사... 역시 배우신 분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와 대박 다행이다 멋있다... ㅠㅠㅜㅜ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와 배웠어도 실천하기 쉽지 않은데 집에서까지 대단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와,, 진짜 멋있으시다 ,,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랑 잘 안되면 다 내 외모탓 같아
14:16 l 조회 3
짜장면 딱 한입만 먹고싶다
14:16 l 조회 2
윌드컵 경우의수
14:16 l 조회 2
초록글 오빠글 개웃기네
14:16 l 조회 3
우울증 걸리면 씻기 귀찮은거
14:16 l 조회 7
서울 대학생익들 어디에서 많이 놀아?
14:15 l 조회 5
썸타는줄 알았는데 상대 여친 생긴 적 있어? 3
14:15 l 조회 9
27살이면 20대후반이고 곧 서른은 맞는데 이게 틀린 말이야?
14:15 l 조회 7
엄마 생각안하고 물어보는거 진짜 짜증나고 현타옴1
14:14 l 조회 5
한국인들 통제심한거 맞말같아?2
14:14 l 조회 12
키워드 내 말이 맞잖아2
14:14 l 조회 3
쓰레드에서 ㄹㅇ 쓰레기 글 봄2
14:14 l 조회 30
아는 오빠랑 카톡.. 내가 끊은거야?4
14:14 l 조회 20
느낌이 수능까지 쭉 이 기온일 거 같음2
14:13 l 조회 18
와우 오늘 날씨 빨래하기 좋은 날씨7
14:12 l 조회 23
잘생긴 남사친이랑 친구인줄 알았는데 걍 친구도 아니었던거 ㅇㅇ4
14:12 l 조회 88
뚱뚱한 남자가 뚱뚱한 여자보고 뚱뚱하다고 욕하는 경우는 무슨 경우야?3
14:12 l 조회 15
첫 연애고 사귄지 2개월인데 생일 선물 뭐 줘야해..?1
14:12 l 조회 31
배고픈데 먹기싫다
14:11 l 조회 2
아 ㅁㅊ 눈썹 탈색하다 눈썹주위 물집잡림
14:1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