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8161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5
이 글은 6년 전 (2020/2/06) 게시물이에요
내가 집순이고 고등학교 1학년 때 입은 옷을 3년 내내 입었단 말이야 근데 그 옷들도 한 두 벌씩이야 계절당.. 

 

근데 대학은 100% 사복이니까 옷을 좀 사려고 하는데 

내가 옷 입는 스타일이 무조건 바지, 샤랄라 X고 무조건 맨투맨이랑 패딩만 추구하는 무난템 덕후야 

 

우선 타미힐피거 맨투맨 하나 네이비 겨울용 (늦추위) 구매했어 내 경험상 솔직히 3월엔 패딩입음 추워서 

 

근데 난 맨투맨을 2장을 더 사고 싶거든 겨울용 기모 든 거 

 

엄마가 대학가면 눈 달라진다고 적당히 사라는데 1장 사고 적당히 사라고 하니까 또 산다고 하면 눈치 보이는데 옷이 진짜 새로 산 옷이랑 집에 있는 3년된 맨투맨, 기본 니트 하나가 끝이야 

 

솔직히 옷 더 사야겠지...?  

 

지금 봄 옷도 없어 이게 젤 큰 문제야 봄 옷은 3년 동안 있는 옷도 없어서 봄에도 그냥 반팔에 자켓 걸쳤단 말이야 ㅠㅠㅠ 

 

참고로 내 취향은 고등학교 와서 계속 소나무야ㅜ디스이즈네버댓 87mm 이런 브랜드 덕후
대표 사진
익인1
그런 맨투맨이나 후드는 ㄹㅇ 무조건 꾸준히 입게돼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게 걱정말고 더 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 맨투맨이 짱이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실 나는 새내기 시작할때 옷 너무 많이 안 사는거 추천해... 새내기때 옷 별로 없다고 이것저것 샀다가 나중에 이런거 왜 샀나하고 버림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물론 윗댓처럼 맨투맨 이런건 있으면 잘 입으니까 즇은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래서 실험적인 색이나 실험적인 코트, 치마, 구두 네버네버 쳐다도 안 보고 있다 오직 맨투맨만... 바라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맨투맨 후드티같은거는 더사도될거같아!!!무신사같은데에서 지르쟈~~무난템은 진짜 잘입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살려고 염두한 맨투맨들 다 무신사에서 팔드라! 롱슬리브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옹 근데 그런건 진짜 무난하게 아무때나 입을수있어서 몇개더 사도될거같아!! 그냥사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아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맨투맨은 무지나 별로 무늬 없는 거 브랜드 거 사면 꾸준하게 오래 입어 진짜로 꼼파뇨나 로맨틱크라운 거 질도 좋고 무난템 많아서 두세개 사도 될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바지는 고터 가면 만~만오천에 청바지 질 좋은 거 살 수 있거든 인터넷에서 이삼만 원하는 것들 고터 가서 싸게 그런 거 사는 거 추천해 난 그렇게 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꼼파뇨 예쁘더라.. 엄마 눈치 보여서 최대한 4만원 이하들만 사느라 아이쇼핑만 하지만 ㅜ 바지는 괜찮아! 참고할게 고마웅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처음 직장 들어가서 결혼 할 때 정도까지
11:49 l 조회 1
왁뿌슬랑이..? 그거 뿌시면 끝나 는교?
11:49 l 조회 1
엽떡 먹을까 투도우펀 먹을까 ㅎㅎㅎㅎㅎㅎ
11:49 l 조회 1
근데 동료가 육휴쓰거나 단축근무하면 옆사람한테 돈 더주는건 안되는건가..
11:49 l 조회 2
근데 진짜 내가 10년만 일찍 태어났어도 학원강사 도전해봤을듯
11:48 l 조회 5
이번 지방직 필컷라인인 익들있음?
11:48 l 조회 5
아니 유럽 놈들 날씨 때문에 난리난거 개킹받음ㅋㅋㅋㅋㅋㅋ
11:48 l 조회 9
원신 하 산드로네 뽑을거라고 서브탐측유닛 모으는중인데
11:47 l 조회 2
팔뚝살 운동하면 빠지긴 하는 거임????1
11:47 l 조회 9
Npay 머니 통장(우리은행)을 급여 통장으로 쓸 수 있어?2
11:47 l 조회 8
72시간 소개팅 여자분 딱 남자들이 좋아하게 생긴 얼굴이다 ㅋㅋㅋㅋ3
11:46 l 조회 55
고1이면 아직은 20대초반 사이에서 어린 학생티 날때야?3
11:46 l 조회 10
제발... 스탠리 색상 골라쥬ㅓㅠㅠㅠㅠ 4040 10
11:46 l 조회 54
메이크업픽서 진작 쓸걸 개좋네
11:46 l 조회 15
사주로 커플이 결혼 가능한지 모른다네...?
11:45 l 조회 9
오늘 결혼식 혼밥해...12
11:44 l 조회 49
친한 친구 9살 차이나는 남자 만나는데6
11:44 l 조회 21
프로스포츠는 여자가 못하는거야? 5
11:44 l 조회 14
강유미 또 민간인 사찰 씨게하네
11:44 l 조회 23
와 너넨 자식 중고딩 되면 감당되겠냐 12
11:43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