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8166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
이 글은 6년 전 (2020/2/06) 게시물이에요

그동안 갑질 당한 거 억울해서 못 살겠어...

대표 사진
익인1
평소에 어케해? 나 너무 화나서 홧병날겨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짜 너무 화나서 학교에서 몰래 운 적도 있어 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너무 속상하고 홧병나고 맨날 울고 이러다 결국 정신과까지 다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앞에서늠 그냥 네네해? 나 순간순간 네네 안함ㅋㅋㅋㅋㄱㅋㅋ 근데그게 사회생활이라면 해야될것같아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앞에서는 알겠다고 하고... 잘못 안해도 사과하고 그러지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짜증나서 반박 - 교수가 뭐라고?(아니꼬움) - 정심차리고 네네 이러고 있는데 나 사회생활 진짜 못하는데 이번학기는 또 어케버틸지 걱정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나 한번 반박했다가 10분 동안 혼났어 ㅋㅋㅋㅋㅋㅠㅠ 했던 말 또 하고 22살이나 됐는데 자기가 하나하나 다 알려줘야 해요? 이래서 엄청 상처 받고 그냥 참음 ㅠㅠ 지가 갑질해놓고 갑질 참는 법도 배워야 하나 하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Hr... 이번학기는 나도 걍 네네 해야겄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반박하면 당장은 좋은데 솔직히 뒷감당 생각하면... ㅠㅠ 나는 진짜 학위 딱 나오고 졸업하는 순간 문자로 테러(?)할 거야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웬만하면 없을 거야... ㅜㅜ 나는 장학금 뺏기고 아예 이상한 교수한테 갑질 당한 거라... 그 전공 교수님 빼고 다른 교수님들 다 착하고 좋으심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요즘 거의 모든대학이 전공교수랑 상담하는 필수교양 넣음ㅋㅋㅋㅋㅋㅋㅋ 필수라 안할수도 없어... 1대1이라 공론화시킬 증거도 없고 그냥 듣는거지... 물론 좋은교수님들도 계시는데ㅋㅋㅋㅋㅋ 대학생들이 전공교수 싫다고 하는거엔 다 이유가 이씃ㅂ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좋은 전공교수 만나길 바람ㅠ... 나 진짜 홧병나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인
ㅋㅋㅋㅋ... 마자... ㅠㅠㅠㅠㅠ 나도 생각해보면 다른 분이 좋은 분이지... 이상한 교수들 많을 거야... 파이팅... 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첨 대학와서 교수상담 필수라길래 교수 맘대로 선택하는건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ㅎ 전공교수더라고..ㅎ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비비크림 어떤게 좋아??
13:13 l 조회 1
진짜 도토리묵은 배가너무차
13:13 l 조회 1
십몇년만에 방에 에어컨 설치했더니
13:13 l 조회 2
인형 선물 받았어 ㅋㅋㅋ
13:13 l 조회 1
조립행거 8개월만에 와르르멘션 전조증상이..
13:12 l 조회 3
요즘 날씨 여름치고 괜찮지 않아?
13:12 l 조회 2
회사에서 빠른 나이를 씀…??
13:12 l 조회 4
나 24살때 젊은 상사가 27살인가 28살이었는데 엄청 젊은거였구나
13:12 l 조회 5
촉 좋은 익들!!!! 나 붙을 수 있으까
13:12 l 조회 3
카톡 차단
13:12 l 조회 3
나 지금 모든주식 다 팔고 현금만 가지고 있음
13:12 l 조회 10
커뮤보면 간호사랑 간호학과가 유독 한이 많은 집단같아보임2
13:11 l 조회 7
요즘은 부자, 중산층이상만 아이 낳는 추세인듯
13:11 l 조회 4
세탁기 분해청소 해본 익 있어?
13:11 l 조회 2
잠 못자서 커피 끊었는데 한 3주? 됐는데1
13:11 l 조회 5
난 진짜 고모딸들보다 더 고모닮음
13:11 l 조회 6
요즘 매직 얼마해??1
13:11 l 조회 4
와 진짜 태하 동생 예린이 말 너무 잘한다
13:10 l 조회 5
30대 되니까 찐친들이랑도 멀어지는 느낌이 드는데 3
13:10 l 조회 14
황금세대 선수들로 4년 날린게 억울해서 미치겠음
13:1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