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8341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
이 글은 6년 전 (2020/2/07) 게시물이에요

우선 수능 떄 미끄러져서 1지망 대학교 최저를 못맞추고

어쩌다보니 망 대학에 오게 됐어

우리 지역에선 꽤 괜찮은 학교라 다니려고 했지만

마음 한구석엔 계속 한번 더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

하지만 형편도 형편이고 그래서 그냥 체념했는데

방금 엄마가 휴대폰도 반납하고 1년 죽었다 생각해서 할꺼면

허락해준대.. 할 수 있겠지?;ㅅ; 너무 벅차기도하고 두렵기도하다..


대표 사진
익인1
할 수 있다!! 나도 작년에 재수 햇엇는데 진짜 맘 독하게 먹고 열심히 하면 안될거 없더랑ㅎㅎㅎ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무조건 할 수 있어 화이팅! 나도 재수했는데 쓰니가 열심히 하면 다 할 수 있어!!! 너무 힘들면 중간에 잠시 쉬어주고 해! 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할 수 있어!! 그리고 남들보다 뒤처졌다고 생각하지 말기! 대학생활은 몇 년이고 수험생활은 고작 1년이니까, 몇 년을 위해 일 년을 쏟는 건 절대 도태되거나 잘못된 게 아니니까!! 중간에 지치고 힘들 때도 있을 텐데 그럴 때마다 스스로 잘 추슬러서 재수 성공하기를 바랄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집 좀 이상함 엄마가 딸들을 질투한다 해야되나..
0:45 l 조회 1
스트레스받으니까 야동땡김
0:44 l 조회 9
인스타 피드 추천에 추모글 많이 뜨는거 나만 그런가
0:44 l 조회 6
거울보다 카메라가 더 사실적임??
0:44 l 조회 7
페리페라 물복피치랑 비슷한 틴트 있을까?
0:43 l 조회 3
주 7일 일하면 집안일 안하는게맞아? 2
0:43 l 조회 15
인턴 준비하는 것도 쉽지 않구나
0:43 l 조회 7
사랑니 발치 후유증 언제까지 가?1
0:43 l 조회 5
동성(女) 사랑 화났었어??
0:43 l 조회 7
친구에서 커플된익들
0:43 l 조회 4
본인만의 기분 좋아지는 습관/방법/팁 있어??3
0:43 l 조회 13
9살차이는 정말 이성으로 안보이더라3
0:43 l 조회 9
나 내년 4월에 밀라노 갈거임 9박 동안
0:42 l 조회 4
개인적으로 결혼식에서 춤추는거 개별로라고 생각하는데
0:42 l 조회 43
콘서트 알바 신청했는데 밤11시에 문자오면 할거야?10
0:42 l 조회 22
남친이 나 신고해서 수갑찬지 4시간10
0:41 l 조회 57
쿠알라룸푸르 ㄹㅇ 먹을거없다 4
0:41 l 조회 15
여자도 키커야 예쁜듯…..3
0:41 l 조회 27
내 이름 중성적임
0:41 l 조회 22
뿌셔뿌셔 과자 무슨맛이 젤 맛있어?5
0:41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