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엄마랑 진짜 안맞고 내가 일방적으로 감정적으로나 금전적으로 착취만 당하고 사는데 지금 뚜렷한 직장도 없어서 독립 못하는게 너무 짜증남 올해안으로 계약직이든 인턴이든 구해서 나가고싶음 제발...오늘도 2번이나 울며불며 악쓰면서 싸움 올해들어서 다시 본가 들어온건데 이정도가 될줄은 몰랐다
|
나 엄마랑 진짜 안맞고 내가 일방적으로 감정적으로나 금전적으로 착취만 당하고 사는데 지금 뚜렷한 직장도 없어서 독립 못하는게 너무 짜증남 올해안으로 계약직이든 인턴이든 구해서 나가고싶음 제발...오늘도 2번이나 울며불며 악쓰면서 싸움 올해들어서 다시 본가 들어온건데 이정도가 될줄은 몰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