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50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1
나 엄마랑 진짜 안맞고 내가 일방적으로 감정적으로나 금전적으로 착취만 당하고 사는데 지금 뚜렷한 직장도 없어서 독립 못하는게 너무 짜증남 올해안으로 계약직이든 인턴이든 구해서 나가고싶음 제발...오늘도 2번이나 울며불며 악쓰면서 싸움 올해들어서 다시 본가 들어온건데 이정도가 될줄은 몰랐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또 내돈으로 나가야하는게 서글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이제 약간 해탈함..말이 안통해 그냥 송직히 지금 냉전인데 이 상태 계속 유지하다가 독립하고싶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혼자 살아봐야 사는 게 얼마나 어려운지 알게됨
매일이 투쟁이고 생존의 연속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정돈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바사 본가에서 살바에야 일하고 밖에 살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나가 살다 잠깐 들어온건데 나가 사는게 오만배는 더 나음..직장만 구하면 당장 나갈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뭔솔 혼자 사는 애들 물어보면 열에 아홉은 좋다함 돈 안 모이는 건 단점이지만 그걸 뛰어넘을 만큼 좋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 맞으면 차라리 가끔 보는게 가족사이에 좋은 거 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족끼리 어느정도 맞아도 매일보면 가끔 싸우는데 안맞으면 진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독립해야 가족 사이가 더 돈독해지는 느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성격 정반대에 너무 안맞아.. 대화도 잘 안통해 후반이면 직장 구하자마자 독립하는게 좋을거같아 독립하면 돈 못모은다 뭐다 하는데 그런거 다 ㄱㅊ으니까 혼자 살고싶음 너무 스트레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나
나는 엄마도 아빠도 안맞음 그나마 둘이 이혼해서 아빠랑만 사는데 아까도 진짜 폭력쓰면서 개 싸움 나도 한 성격 해서 개 바락 바락 대들면서 개 싸웠는데 매일 매일 이러니 진짜 죽여버리고 싶은 충동들더라 나도 올해안에는 직장을 구하든지 기숙사를 구하든지 나가고싶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랑 진짜 비슷하다...우리도 이혼해서 엄마만 있는데 진짜 너는 다 틀리고 나는 다 맞다 시전해서 걍 말 안통함;제발 올해 안에 나갈수 있길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진짜 비슷하네 우리 아빠 딱 그럼ㅋㄲㅋㅋㅋㅋ 사람 개 무시하고 욕도 함부로 하고 술 담배 적당히 해라 그러면 지이랄하고 집안일 청소 내가 다하는데 나보고 뭔 맨날 청소질이냐고 그러고 하...진짜 올해안에는 꼭 직장구해서 내년초에는 나가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직장이 본가에서 걸어서5분이라 자취하기 좀..
동생이랑 오빠 독립하니까 혼자 방3개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원래 가끔봐야 애틋하고 사이 좋아짐. 가족끼리도 혼자 있는 시간이 필요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이먹을만큼 먹었으면 성인으로써 각자 인생 꾸려가는게 맞음ㅠ
써글 나도 빨리 나가야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자 모쏠 정상성 마지노선 몇살정도지
1:56 l 조회 1
난 얼굴에 개기름 진짜 빨리올라와
1:56 l 조회 1
데일리 메이크업 어느정도까지 해?
1:56 l 조회 2
자기가 무슨능력 있는지 어떻게 알아??
1:56 l 조회 5
얘들아 집에 러브버그 계속 들어오는데…
1:56 l 조회 4
광주만되도 잘생남 많던데
1:55 l 조회 8
한국에 태어나서 아이돌 안해보는거 너무 아쉽지않니
1:55 l 조회 6
사람마다 죽음의 카운트다운이 잇다고생각하면 무섭지않냐...1
1:55 l 조회 7
게이친구들 연애썰들어보면 ㄹㅇ 기묘함1
1:55 l 조회 11
우리 아빠 개답답함
1:55 l 조회 4
나는 내 또래보다 4050대 아줌마들이 더 맞아..2
1:54 l 조회 15
마리모 집 이냐고 욕했었는데 여기라도 살고싶다
1:54 l 조회 10
목사, 신부할거도 아닌데 성당, 교회에 시간겁나 할애하는사람은
1:54 l 조회 12
나 인티 신고넣은적있다
1:54 l 조회 8
아이폰 17프로 vs 갤럭시 울트라 26
1:54 l 조회 3
상대방을 만나는 내 20대가 아깝다고 느끼는건 이유가 뭐야 ?
1:53 l 조회 12
믿는대로 이루어져??2
1:53 l 조회 11
라면 끓일까 아님 저녁에 먹고 남은 피자 데울까
1:53 l 조회 2
예쁘고 연애 좀 해 본 여익들 와봥 8
1:53 l 조회 26
27 모쏠여자인데 이거 썸남한테 언제 말해야돼..4
1:53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