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8540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6년 전 (2020/2/09) 게시물이에요

펑 

펑 

펑 

 

이거 어떻게 해야하지... 자연스럽게 스윽 발렸음 좋겠는데ㅠㅠㅠ 내가 길이가 짧아서 롱래쉬를 써서 그런가...? 섬유질 때문에..? 저렇게 되니까 안 그래도 없는 숱이 더 없어보이는거같아....... 어떻게 해야할까ㅜ
대표 사진
익인1
섬유질 옶는거로 해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섬유질이 문제인가?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ㅠ아 롱래쉬 어떻게 잃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익숙햐지면 다시 갈아타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고마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페리페라 쓰면 저래되고 에뛰드 쌩얼카라 쓰면 자연스럽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페리페라도 저래?ㅠㅠㅠ에뛰드찾아볼게 고마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롱래쉬 섬유질땜에 그런거같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ㅠㅠㅠ고마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정 힘들면 연장하는게 나을거가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뷰러를 너무 뚝뚝 잘리게한게아닐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 뷰러도 못해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눈썹이 왤케 힘이없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속눈썹 엄청 얇고 숱도 없고 힘도 없어ㅠㅠㅠ 그래서 롱래쉬랑 볼륨 둘 다 포기 못하겠는데 그중에서도 길이가 너무 스트레스라ㅠㅠㅠㅠ 그냥 볼륨 쓰는게 나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속눈썹 말고 눈썹말한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ㄴㄴㄴ아닝 속눈썹 눈썹도보니까 되게 얇네 숱도없고
시술로 연장하고 볼륨마스카라는 어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 역시 시술이 젤 자연스러울까ㅜㅜㅜㅜㅜ고마워 나 시술 함 찾아볼게ㅠㅠㅠㅠ정말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저럴 때 불로 달구고 다시 여러번 바르고 하면 괜찮아지던데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불로?? 마스카라를 불로 달구면 되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다른 익인데 뷰러를 달구거나 면봉이나 작은 나무막대기 같은 거 불에 달구고 속눈썹에 대서 올리는 거 말하는 듯!! (달구고 바로 대면 속눈썹 타고 눈 아프니까 몇 번 후후 불고 나서 가져다 대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ㅠㅠㅠㅠ고마워진짜ㅠㅠㅠㅠ친절해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고마워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그래서 섬유질없는거하고 롱래쉬로 살짝만 해줌!! 롱랴쉬할때는 휴지에 좀닦아서 하면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내가 그 픽서랑 마스카라 둘다 롱래쉬쓰거든...? 그럼 픽서를 섬유질없는걸로 쓰고 마스카라를 롱래쉬로 쓰면 될까?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롱래쉬말고 볼륨을 쓰는게 좋을듯 ㅠㅠㅠ 혹시라도 롱래쉬 쓸거면 클리오 꺼 추천할게. 자연스럽고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위에 페리페라 댓쓴 익인이 말도 동의함 페리페라 너무 가성비라 예쁘게 사악 안발려서 짱싫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속눈썹이 칼직모인가 싶음ㅠㅠㅠ 걍 뷰러 달구고 마스카라 하고도 살짝 몇번 찝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워ㅠㅠㅠ참고할게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마스카라 바르기 전에 마스카라 통 입구에 섬유질을 좀 덜어내고 해봐! 나 맨날 바르기 전에 한 번 닦아내고 함 그리고 롱래쉬 말고 볼륨 쓰는 게 나을 거 같음 ㅠㅠ 난 개인적으로 에뛰드 컬픽스 추천해! 그게 고정력도 좋더라 근데 자연스러운 걸 원한다면 쌩얼카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리고 나도 픽서 쓰면 딱딱하고 너무 뭉치게 발리길래 픽서를 안 써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워 정말ㅠㅠㅠㅠ사진으로 보니까 더 숱 없어서 힘없는게 잘느껴져서 당황수러웠어...그냥 볼륨으로 갈아타야겠다ㅠㅠㅠㅠㅠㅠ 에뛰드 컬픽스 함 써볼게ㅠㅠㅠ 근데 픽서 안 써도 지속력 괜찮아?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웅 나는 뷰러를 신경써서 하거나 중요한 날이면 면봉을 달궈서 고데기하듯이 올린다! 그리고 난 에뛰드 컬픽스 쓰니까 화장 지우고 나서도 속눈썹 컬이 올라가있더랔ㅋㅋㅋㅋㅋ(물론 처음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ㅋㅋㅋㅋ 아이리무버로 지웠는데도 올라가있어서 신기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고마워ㅠㅠㅠ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버스에서 어떤 여자가 자기땜에 커플 헤어졌다고 하길래
22:06 l 조회 3
지성익들아 너네 피부 ㄱㅊ니
22:06 l 조회 2
신입인데 초반에 했던 실수 계속 파묘돼서 자존감 개 떡락함
22:06 l 조회 4
재택하는 익들아 컴터 뭐써?
22:06 l 조회 2
계란볶이 좋아하는 사람!!!ㅠㅠㅠㅠ
22:06 l 조회 3
우리 집 냥냥이 배고프다고 나한테 하는 행동 미치겠네ㅋㅋ
22:06 l 조회 4
회사 오늘 탈세신고했다1
22:06 l 조회 9
취준생들 근데 최합 발표 전까지 머하고 지내??1
22:06 l 조회 4
익들아 여름에 데오드란트 발라?
22:05 l 조회 3
단거 안끊고 살뺄순없을까1
22:05 l 조회 3
남자랑 여자랑 먹는 속도가 왜 다를까...?
22:05 l 조회 9
서울 종합소득세 언제들어와?1
22:05 l 조회 3
부모님이 익들 이별하면 물어봐?
22:05 l 조회 4
친구 공뭔인데 왜 맡은 직렬 안시키지?3
22:05 l 조회 12
나 남들이 들으면 엥;싶은걸로 열등감 있어 사실
22:04 l 조회 12
자랑 하나만 해도될까
22:04 l 조회 8
남익 이별프뮤로 이거 어때6
22:04 l 조회 18
근로장려금 받은 익들아 너넨 이걸로 뭐 할 거야??
22:04 l 조회 4
요즘 식욕 진짜 미쳤음1
22:04 l 조회 12
수도권 살다가 여수로 내려와서 월 28만원 내고 아파트에서 사는중1
22:03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