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8604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
이 글은 6년 전 (2020/2/09) 게시물이에요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쓰니는 몇상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22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통 사회생활할때는 000님이라고 하비않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내 직장은 00씨라고 하긴 한데...쟨 15살이야..........25도아니구....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00앀ㅋㅋㅋㅋ 아 근데 순수하게 신기하다 난 어릴 때 내가 ㅇㅇ씨라고 말하는거 넘 오글거리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괜찮은데........ 쟤가 저러니까 기분이 그르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거 아마 부모님이 누구누구 씨 하는 거 보고 자기는 그게 존칭이라고 그러는 거 아니야? 나도 내 사촌이 뫄뫄 씨 이러길래 ???? 머라고???? 이러니까 왜 정색하냐 그래서 말해줬더니 자기는 엄마 아빠가 그렇게 하길래 상대방 존칭인지 알았다고 하더라고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아냐... 그니까 이게 게임 단톡방 내에서 그런건데 내가 얘한테 ㅁㅁ씨 이러니까 지도 나한테 ㅇㅇ씨라 하더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이걸 어떻게 설명해야할지 모르겠다 잘못하면 꼰대로보이는거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그거 걔 부모님한테 말했어! 쓰니도 쟈 부모님께 말씀드려 누구여 고모여 이모여 큰아빠여 삼촌이여 여하튼 말해 이렇게 말하는데 ~씨는 대체로 동료나 아랫사람에게 쓰는 거라고 알려주라고 나가서도 그럴까 봐 걱정된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방금 가르쳐 주는 톡 보ㄷ냈어..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잘했음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 ㅋ 싫음 ㅋ 사회생활 안 해봐서 모르나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귀엽다 나는진짜 지금도 누구씨 하는거 부담?오글?거려ㅋㄱㄱㄱ무슨사이인데?? 그냥 언니라부르라해차라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라리 이게낫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ㄱㄱㅋ다시봐도 어이없엌ㄱㄱㄱ애매하게 화날듯 머라할수도없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이걸또 고쳐주자니 요즘애들은 지들한테머라하면 꼰대라여긴담서... 그래서말도못하겠고... 일단 고쳐주긴헸는데 모르겟다 내가왜 어린애눈치봐야하는진 멀겟고 ^__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들이 ㅇㅇ님 이러면 반말하라해 근데 나는 웬만한 사람 다 반말 안 하거든 나보다어려도... 그래서 00씨라고 하는데......^^우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 다이소 어퓨 헤어식초 좋다
13:37 l 조회 1
엄마가 백수딸이 좋은 이유
13:37 l 조회 1
헤어샵에서 샴푸만 하면 드라이도 해줘??
13:37 l 조회 1
결혼식 도와준 친구들(축사, 가방순이 등) 줄 선물 골라주라
13:37 l 조회 1
초기자금 마련이 제일 어려운 거 같애..
13:37 l 조회 1
부산에서 보통 성이름 이렇게 불러???
13:36 l 조회 6
저가형이랑 중가형중에 어디가 더 카페알바하기 조음?1
13:36 l 조회 7
아 꿈 자주 꾸는 편은 아닌데 가끔 똑같은 꿈 꾼다
13:36 l 조회 4
대학생 익들아 에타에 공개고백 글 올라오고 그래?
13:35 l 조회 6
이야 오늘 눈동자 색 레전드네4
13:35 l 조회 33
2박3일 여행 가는데, 모텔은 좀 그래?9
13:35 l 조회 36
이직준비중인데 합격했거든 근데 2달후에 결혼이라 신혼여행을 가야해 3
13:34 l 조회 24
너네 친구랑 대극장 뮤지컬 보러 갈 때 연석으로 잡아?2
13:34 l 조회 8
하이닉스 고점신호 떴다1
13:34 l 조회 73
n만명대 인플루언서들은 뎀 답변 잘해주네 ㅋㅋㅋ
13:34 l 조회 20
교정익들 진짜 유지장치 계속 껴??4
13:34 l 조회 14
진짜 우울증약이 효과가있어?3
13:34 l 조회 18
타로 공부해본 익 있어?
13:34 l 조회 6
내 눈이 이상한가.. 요즘 사랑ㅅ들 다 비슷하게 생김2
13:33 l 조회 32
대전시 파산 위기래3
13:33 l 조회 8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