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8745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
이 글은 6년 전 (2020/2/10) 게시물이에요
애들중에 어떤 한명이 다른나라 과자를 들고왔어 다른나라 여행가면 거의 다 사오는 그런 과자 근데 친구는 그냥 말없이 하나씩 나눠줬는데 그 꼬인 친구가 ㅇㅇ과자네(국내브랜드) 이렇게 말해서 과자 준 친구가 아니 이거 해외에서 아빠가 사왔다고 그냥 이렇게 말해줬는데 계속 ㅇㅇ거 맞는데 똑같이 생겼는데 이러면서 먹으면서 ㅇㅇ꺼 맛있다 이런식으로 계속 그러는거야... 친구도 당황해서 인터넷 쳐서 이거 맞다고 사진까지 보여줌.. 과자 포장지에도 그 나라 언어인데... 이렇게 넘어갔는데 친구 아빠가 많이 사오셨는지 많이 남아서 또 들고와서 그냥 나눠먹고 있는데 또 굳이 어 ㅇㅇ과자네 이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도 어이없어서 그냥 아무 말 안하더라... 평소에 자존감 낮은 애긴 한데 무슨 질투도 아니고 쓸데없는걸오 친구사이에 자꾸 고집 부리니까 너무 어이없었음
대표 사진
익인1
손절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 심보가 뭐지...? 친구가 자랑한다고 느꼈나...? 옆에서 보는데도 기분 안좋아지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격지심인거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ㅠㅠㅠ 애 진짜 착해서 그냥 평소에 먹을거리 되게 많이 나눠주는데 애가 계속 저렇게 고집부리니까 뭐라못하고 그냥 과자만 먹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두번이어야지... 아무리 착해도 계속 그러면 자격지심으로 밖에 안보여...내성격엔 같이 못다녀서 그냥 손절할꺼같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친구가 있다는게 신기... 나 같으면 그럼 ㅊ먹지마 했을텐디 다들 착하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되게 자존감 낮은애긴한데 막 남 깎아내리고 이런건 못봤거든?? 근데 그 친구한테 유독 조금씩 그러더니 과자 나눠준걸로도 저러길래 진짜 정 떨어졌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건 자존감 결여보다 예의 문제.... 예의가 없는거야 솔직히 해외과자 아니어도 사다줬으면 고마워해야하는게 맞음.. 정 떨어지는게 당연타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친구 말투 요즘에 갑자기 역겨워졋나 햇더니
3:16 l 조회 1
일어나자마자 국밥 먹어야지
3:16 l 조회 1
남자 이거 무슨 뜻이야?
3:15 l 조회 4
고소득인데 왤케 삶의 낙이 없지1
3:15 l 조회 7
사람 많은 곳에서 스킨십 진하게 하는 커플은2
3:15 l 조회 9
나방파리? 이거 에어컨통해서 들어오기도해? 2
3:13 l 조회 5
초록글 흰티 보고 브라색 추천하자면
3:13 l 조회 9
나 방금 너무 소름 돋아서 밖에 나갔다가 돌아옴..
3:13 l 조회 15
뭐먹지
3:12 l 조회 3
왜 내가 좋아하는 예능은 다 망했을까????5
3:12 l 조회 15
출근싫어서 안자는중 ㅓ
3:12 l 조회 8
isfp인데 나랑 안 맞는 mbti 투탑6
3:11 l 조회 47
멧챠카멜레온 업뎃됐구나….노잼됐네ㅠㅠ
3:10 l 조회 15
직장에서 뭐 시켜먹을때 참어려운듯
3:07 l 조회 23
결혼하면 친구 못만드나..?4
3:07 l 조회 20
안 말라도 말랐다는 말 듣기 참 쉬운 듯11
3:07 l 조회 48
오늘 달 엄청 둥글고 크다1
3:06 l 조회 16
어릴때 맞고 자랐는데6
3:06 l 조회 33
패인흉터 사라질까..3
3:06 l 조회 18
않이,, Ai 커플사진만들기 강동원씌랑 했는데 왜이래 6
3:05 l 조회 1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