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8777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
이 글은 6년 전 (2020/2/10) 게시물이에요
배고파서 컵라면 먹으려고 하는데 커피포트로 몇몇 개념 없는 사람들이 막 별 짓을 다 한다길랴 무서워서 고민중 ... 배 음청 고픈데 큐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아악 ㅠㅠㅠ 물 받을 다른 방법 없나,,, 찝찝,,,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유 정수기도 없고 끓이는 방법 밖에 없나봐 ...하 왜 하루종일 잤지 ..난 바보야 ..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그래서 수돗물로 두어번 끓이고 버리고 하고 나서 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이거 쫌 고ㅑㄴ찮다 똑똑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그렇게ㅡ해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ㅠ정수기 없어??아니ㅁ 편의점이라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ㅠㅠ ㅠ 편의점 가려면 차타고 좀 내려가야하는데 난 면허가 없어서 ..ㅠㅠ 콘도형 객실 예약했는데 호텔형으로 업그레이드 돼서 뜨거운 물 받을 방법이 커피포트 밖에 없을거란걸 몰랐어 큐ㅠ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들 다 이런말 해?
23:46 l 조회 4
내 친구 되게 인간관계 좁고 낯도 가려서 친해지기 어려웠는데
23:46 l 조회 9
다이어트중에 스트레스 받으니까 바삭한 치킨 땡김
23:46 l 조회 4
세일러문 아이돌3명 나오는 에피 남자였다 여자였다 하네
23:46 l 조회 4
보고싶다1
23:45 l 조회 14
타투한 사람들 들어와봐
23:45 l 조회 5
인생에서 잘한일중 하나
23:45 l 조회 15
피부자격증 없어도 피부과 취업 가능? 1
23:45 l 조회 7
집 못살지는 않는데 해외여행 한번도 안가볼수도 있는거지
23:44 l 조회 17
어느 순간 나이 정병 오고 내 나이를 말하기가 부끄러운데4
23:44 l 조회 31
조규성
23:44 l 조회 16
회사에서는 일 잘하는 사람이 갑이야?2
23:44 l 조회 19
공기업 다니면서 내가 젤 학벌 낮은듯ㅠㅠ4
23:43 l 조회 37
아니 피부좋은 남자들은 왜 화장하는지 몰겠네1
23:43 l 조회 15
유튜브 유산소영상 추천해줄 사람!! 부탁 2
23:43 l 조회 7
여자들은 결혼 안하면 불행한게6
23:43 l 조회 35
이직한 익들 만족해?????😭😭😭1
23:42 l 조회 15
필러에다 100썻는데6
23:42 l 조회 13
모르는군
23:42 l 조회 17
알바 면접 보는데 렌즈낄까 안경쓸까 3
23:42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