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 추합이여서 오티도 못가고 에타도 인증중이었는데 오늘 오전에 갑자기 수강신청을 했어ㅠㅠㅠ 십분전에 알아서 급하게해서 궁금한게 있는데 그 단톡방에 학생회장선배한테 갠톡으로 물어봐도 됭까?? 톡방은 오후에 들어갔어!!
| 이 글은 6년 전 (2020/2/11) 게시물이에요 |
|
정시 추합이여서 오티도 못가고 에타도 인증중이었는데 오늘 오전에 갑자기 수강신청을 했어ㅠㅠㅠ 십분전에 알아서 급하게해서 궁금한게 있는데 그 단톡방에 학생회장선배한테 갠톡으로 물어봐도 됭까?? 톡방은 오후에 들어갔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