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마트에 갔어 물건 고르다가 전화로 짐이 무거우니까 도착할 때 전화한다고 하셨어 끊고 2분?4분 정도 뒤에 내려올 때 쓰레기도 갖고오래 나는 엄마 전화 기다렸지 근데 엄마가 문열고 오면서 엄마가 아까 전화했는데 왜 그 때 미리미리 나와있지 아직 집에 있냐는거야 그래서 나는 엄마 언제 올 줄 알고 기다리냐고 전화하면 나왔을텐데 추운데 아까 전화했을 때 차소리 안들렸녜 나는 안들렸단 말이야ㅠ 그래서 지금 싸움 엄마는 어른이 말하면 미리 나왔어야지 나는 전화라도 하지 내가 차탔는지 어떻게 아냐 이씨....아니 무거우면 현관앞에서 연락을하지 안나가는것도아닌데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