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작년 4월16일에 입사를 했는데 버티고 버티다 너무 힘들어서 그만두려는데 곧 1년이니까 경력도 채우고 퇴직금 받고 나갈겸 버티고 있는중인데 4월초에 그만둘꺼라고 말할거란 말이야? 근데 퇴직금 주기 싫어서 1년되기전에 나가라고 할까봐 고민이야 ,,어떡해야할까
| 이 글은 6년 전 (2020/2/11)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작년 4월16일에 입사를 했는데 버티고 버티다 너무 힘들어서 그만두려는데 곧 1년이니까 경력도 채우고 퇴직금 받고 나갈겸 버티고 있는중인데 4월초에 그만둘꺼라고 말할거란 말이야? 근데 퇴직금 주기 싫어서 1년되기전에 나가라고 할까봐 고민이야 ,,어떡해야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