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제 슴살됐는데 솔직히 벌써부터 연락 다 끊길 각이거든... 이렇게 살아도되나 현타씨게 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괜찮을까...대학사람들 다 비즈니스라해서 더 걱정돼..ㅋㅋㅋㅋㅋㅋ큐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