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쪽이 사투리가 유독 쎈 편이라고 하는 거를 어릴 때부터 들었는데(나도진주사람..) 뭔가잘모르겠어 우리 지역 특유의 사투리가 있는걸??ㅋㅋㅌㅌㅋㅋㅌㅋㅋㅋㅌㅌ 주변에 들어본사람~? 근데확실히 부산이랑은 다르긴 함
| 이 글은 6년 전 (2020/2/11) 게시물이에요 |
|
진주 쪽이 사투리가 유독 쎈 편이라고 하는 거를 어릴 때부터 들었는데(나도진주사람..) 뭔가잘모르겠어 우리 지역 특유의 사투리가 있는걸??ㅋㅋㅌㅌㅋㅋㅌㅋㅋㅋㅌㅌ 주변에 들어본사람~? 근데확실히 부산이랑은 다르긴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