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는 우리보다 더 절실한게 저들일텐데 진짜 저런 큰 대회에서 투지도르 매번 보이는데 안보고싶음ㅜ
한명이 저러는게 아니라 다같이 저러고있는건 ㄹㅇ그게 지시임 명보는 인내심가리고 기다리라고 전술 설명하는 영상도 있고 전술이 아니면 브레이크때라든지 하프타임때라든지 수정 들어갔을거임 근데 그대로잖아 그럼 그게 전술인거야 보는 사람들 입장에선 ???겠지만 뭐 절실히 안뛴다고 느낄순있겠지 근데 무작정 뭐라하는것보다 이런거 알고 뭐라하는게 더 낫다~ 이런뜻? 저런 전술? 나도 모름 본적없으니까ㅋㅌㅋㅋㅋㅋㅋㅋ 근데 감독이 명본데 어케 쓰겠다는데
울산에서 저런적이 있대 국대 이강인역할을 거기선 이청용이 한거임 혼자 움직이는거처럼 보이는 그거ㅋㅋㅋㅋㅋ
(근데 단체로 ㄹㅇ 몸무거워보이긴함ㅋㅋ 패스미스도 겁나 나오고ㅋㅋ 괜히 식중독얘기 물어본게 아님ㅋㅋ 브월때 실제로 조별때 관리이슈로 몸상태 난리난거 알아서 그런가 그런거만 아니길ㅋㅋㅋ)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