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9183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
이 글은 6년 전 (2020/2/13) 게시물이에요
너무 늦게 약속을 잡아서 지금 예약 받아주는 레스토랑 없다고 너무 속상해 하는데 

 

내가 그냥 거기다가  

"나 도미노 가도 괜찮아!!" 이러면 

더 열불날까..? 

 

난 진짜 정맬루 도미노 가도 괜찮고 

심지어 집에서 라면을 먹어도 괜찮거든...
대표 사진
익인1
도미노라고 직접적으로 언급하지말고
난 자기랑 피자를 먹어도 같이 있으면 다 좋아 ..♡
일케 말하자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내말은 너무 삐까번적한 레스토랑 안가도괜찮다고 도미노를 가도 괜찮다고 말한거였거든..
남친이 좀 좋은데 데려가고싶어해서...

그래서 내가 발렌타인을 누구랑 보내느냐가 어디서 뭘 먹는지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 라고 했는데... 괜찮겠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맞지맞지
난 감동 받을 거 같아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휴 다행이다 약간 사실 내 잘못이거든 ㅠㅠㅠ 내가 너무 우유부단해서 약속장소를 늦게 잡는 바람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앗 그렇군 그렇다면 조금 더 애교스럽게 얘기해보자 ㅋㅋ
그래도 야~ 발렌타인데이에 야~ 좋겠다 야~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ㄱㅊㄱㅊ 그냥 댓처럼 어디서 보내는 것보다 누구랑 보내는지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얘기해봥!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이미 말했따!! 고마웡!!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토리에 셀카 올리는 친구들 부러움
1:32 l 조회 1
근장 우리은행 아직 안들어온익 있어?
1:32 l 조회 1
다이어터들 하루 순탄수 얼마나 먹어?
1:32 l 조회 1
객관적으로 나름 괜찮은 인생이거든
1:32 l 조회 2
근장 많이받은 비결(?)뭐야
1:32 l 조회 4
쌉존잘에 모솔도 있더라1
1:31 l 조회 6
육회바른연어 먹고싶어…
1:31 l 조회 7
자라 세일 장바구니 어때?
1:31 l 조회 7
애어팟 50퍼면 두시간 쓰나2
1:30 l 조회 8
제주도는 이제 비행기값 보고는 못가겠다
1:30 l 조회 11
남녀 상관없이 여자한테 인기 많을거 같다는 말 듣는건
1:30 l 조회 9
본인표출근뎅 성관계 동영상 머시기 그글 댓글 익들 왜케 화남? 2
1:30 l 조회 19
첫번째 남자 드라마 머냐
1:29 l 조회 6
정병 레전드 손톱2
1:29 l 조회 31
레전드 오늘 적금 해지+근로장려금해서 1300만원 생김1
1:29 l 조회 19
회사에서 실수해서 무기력한데 어떡하지1
1:29 l 조회 11
일어나서 공부하고 싶은데 강아지가 내 옆에서 푸데잠중3
1:29 l 조회 6
볼살 없고 해골인 사람들은 무슨 헤어스타일이 베스트일까?1
1:29 l 조회 6
29살인데 1
1:28 l 조회 20
8살 차이 연애 에바야?7
1:28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