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9960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15
이 글은 6년 전 (2020/2/18) 게시물이에요
떨어뜨리고 쓰리콤보 쿵 했어... 

 

ㅠㅠㅠ 잘못 될까봐 눈물
대표 사진
익인1
괜찮아 은근 튼튼하더라구... (1837193847번 떨어트린 1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3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괜찮아.. 케이스 안끼고 엄청 떨어트렸는데 멀쩡했어 1년 쓰고 잃어버리긴 했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괜찮아... 나 기름손(?) 거의 2년째 잘 쓰고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ㅊ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걱정마~ 정말 튼튼하더라
어제 퇴근하면서 한짝 떨어트려 자동문 사이에 끼였으나 이상 없어서 안심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닠ㅋㅋㅋㅋ익인이 너무 침착해서 웃기닼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잇~ 이렇게 관심 받다니..(부끄)
귀에서 쏙 빠진 아이팟 한짝이 자동문사이로 빨려가듯 굴러가서 끼이는걸 봤음에도 멀쩡한걸 경험하니 좀 막 써도 되겠다 싶고 그래.. 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댓글들 부럽다..... 난 막 계속 떨구다가 6개월도 안 지나서 고장남....흑ㅠㅠㅜㅠㅠ 내가 너무 막 썻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엄청 떨어트렸는데 고장날 걱정 한번도 안했다 ㅋㅋㅋㅋㅋ오ㅐ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아스팔트에 떨궈서 좀 패인 자국 남았는데 그거 때문인지 한쪽만 좀 지직거려...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난 한쪽 아이스티에도 빠트렸는데 8개월 째 잘쓰는중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더 달콤해졌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익 귀에 캔디~ 꿀처럼 달콤핸 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ㄱㅊ 나 170인데 에어팟 양쪽 아스팔트에 싹 갈렸어 친구들은 그거 보고 개한테 뜯겼냐고 하는데 잘 들려서 걍 쓰는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괜차나 여러번 떨궜는데도 멀쩡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키 162인 게 혹시 무슨 상관이야...?!?! 악의 아니구 진짜 궁금해서... 더 높은 곳에서 떨어뜨린다 이런 뜻인가...? 사람들 키 10~20센치 차이난다고 그게 크게 충격이 차이가 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별차이도없을텐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만큼의 높이에서 떨어뜨렸단 말이야!
땅바닥 가까이 떨어뜨렸으면 내가 이런 걱정도 없었을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괜차나.. 난 어제 세수하다가 물에 살짝 빠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고 왼쪽만 50번은 떨어뜨린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괜찮아..난 택시 내리다가 빠져서 택시 뒷바퀴로 밟고도 잘나오더라고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괜찮아 난 우리 강아지가 한쪽 씹어서 조금 상처나구 침 들어갔는데도 소리 잘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괜찮더라 진짜 나도 전에 밟아서 에어팟 갈라져서 초록색 선? 보이고 했는데 아무 이상 없었어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이렇게 답글이
다들 너무 귀여워ㅠㅠㅠ 걍험담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괜찮아 완전 튼튼 ㅋㅋㅋ 난 콩나물 세탁기에 넣고 빨래하다 급하게 꺼내서 말렸는데 왼쪽 소리가 안 들림... 그래서 에어팟 연결하고 아쟁총각 소리 젤 크게 해서 뚫음 ㅠ 지금 잘 쓰는 중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쟁
아 미쳨ㅋㅋ 진짜 웃기닼ㅋㅋㅋ
괜찮다니 다행이야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끄적끄적 오늘의 생활팁.. 이어폰이 안나올땐 아쟁총각을 튼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하수구에 떨군게 아니면 ㄱㅊ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에어팟 진짜 아찔하게 하수구 근처까지 굴러가더라 어제 심장 아찔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물 속에 퐁당 빠뜨렸는데도 멀쩡했고 밟고 던지고 난치렸믄데도 멀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사자마자 강아지가 오른쪽 물어뜯었는데 1년넘게 잘 쓰고있음 ! ㅋㅋㅋㅋ생각보다 엄청 튼튼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버즈 한 번 떨구고 망가져서 교체받았는데 그 후로 떨어트려도 안 고장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에어팟 스무디안에 빠졌었는데 멀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샤워하다가 물빠지는데에 달랑달랑한채로 실수로 물도 뿌렸는데 멀쩡해 생활 방수 되나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샤워하는데 에어팟을 왜 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노래듣고 싶은데 그냥 들으면 혼나서ㅋㅋㅋ 에어팟끼고 헤어밴드안에 고정하면 물 안들어감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헐 꿀팁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 173인데 지금까지 3번 떨어뜨려도 멀쩡해 ㅣ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 2년 쓰면서 하루에 한번씩은 꼭 떨어트리는데 괜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5cm 더 높은 나는 10번도 넘게 프로딸어트림
안 고장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도 자주 떨구는데
ㅇ요즘 충전이 잘 안되는 거 빼고는 떨군 거 치곤 멀쩡해..이게 멀쩡한 게 맞나..?ㅎ여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진심으로 러브버그 혐오하는데 전기파리채 들고다녀?
3:16 l 조회 2
옆집 뜨밤 보내네 복도까지 소리 다 울리네1
3:15 l 조회 11
키빼몸120이 안날씬할수잇어?ㄷㄷㄷ
3:15 l 조회 8
혹시 바퀴벌레 울어..?11
3:14 l 조회 30
나 무성애자인가1
3:13 l 조회 14
스페이스 엑스 165 절대방패네5
3:13 l 조회 23
입원 중인데 방 배정을 잘못 받은 것 같아
3:12 l 조회 15
10키로 빠진 걸로 딴사람같고 글진 않지?3
3:11 l 조회 22
탈모 많이 좋아진 것 같아?2
3:11 l 조회 25
30넘어서 워홀가는 이유는 뭐야??1
3:11 l 조회 8
내기준 현재 최악의 사이트3
3:10 l 조회 58
길 물어봄 자주 당하는 얼굴은 좋은 얼굴일까...?3
3:10 l 조회 18
개솔직한 남자 이상형 적자 7
3:09 l 조회 21
가르마를 어디쪽으로 타야할까
3:09 l 조회 4
애안낳을껀데 결혼서두르는이유가 뭘까?
3:08 l 조회 7
메가커피 토피넛라떼 먹어본사람
3:08 l 조회 38
서울 30대는 결혼 잘 안 해!?1
3:08 l 조회 14
대학생활 좀 억울한게 내가 9
3:08 l 조회 54
간호학과 익 있어?4
3:08 l 조회 18
남자 키 적어도 몇부터 가능?9
3:07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