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04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잡담] 탈모 많이 좋아진 것 같아? | 인스티즈

[잡담] 탈모 많이 좋아진 것 같아? | 인스티즈


위에가 2~3년 전쯤이고 아래가 최근인데 조명차이도 있긴 하겠지만 최근에 그래도 좀 나아진 것 같은데 나만 그런가 싶어서ㅠ

대표 사진
익인1
위에도 탈모 아닌거같아 사진으로는 다 저럴걸? 근데 비교하면 아래가 더 빽빽해보이긴해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원 여러곳 가보고 대병도 가봤었는데 다 중기 넘어가는 중이라고 탈모라고 했었어..ㅠㅠ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 충격이다 난 저거보다 더 심할거같은데..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머리숱 많고 적고가 탈모를 결정하진않음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관리 잘했다
먹는약이랑 바르는약 부작용와서 그냥 다 포기했는데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활습관도 바꿔봤어? 나도 유전이라고 약 말고는 답 없다고 그래서 약 발라도 보고 먹어도 봤는데 머리는 안 나고 부작용만 겪어서.. 다 포기하고 진짜 한 2년 넘게 머리 신경 안 쓰고 잘 자고 잘 먹었거든 근데 최근에 문득 생각나서 머리 찍어봤더니 전보다 괜찮아진 것 같아서 글 올려봤어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빠진이유가 질병때문에 날라간거라 안돌아올듯....
8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궁금해서 저번주에 2만 7천 얼마에 샀는데
12:31 l 조회 1
문앞에 있는 러브버그는 살충제로 죽여야하지 않나
12:31 l 조회 1
7월말 주식 예상
12:31 l 조회 1
아주머니들 자외선 차단 완전 제대로하신다
12:31 l 조회 1
한달 반동안 알바하는데
12:31 l 조회 1
내 인생 업적이라고 말할 만한 거 한가지
12:31 l 조회 2
하닉 오늘 오전에 팔았어야했나
12:31 l 조회 6
이 날씨에 딥디크 플레르드뽀 사는거 오바인가
12:31 l 조회 1
뜌아아아앙 비올때 손님 없는 편인데 나 일하는 카페.. ㅎㅎ
12:30 l 조회 6
뭔가 직장인들 목요일에 축구 많이 볼거같음
12:30 l 조회 6
다들 직업이 뭐야?1
12:30 l 조회 4
어쩌다가 결혼하고 고시공부중인데1
12:30 l 조회 9
낼오전까지와야하는택배있어서 하루종일 배송조회함ㅋㅋ
12:30 l 조회 2
94면 결혼 딱 적령기야? 아니면 아직인가??5
12:30 l 조회 13
나 진짜 부모님 잔소리 트라우마 생긴거같음
12:29 l 조회 4
에이씨 이게 무슨 조정이라고ㅋㅋ2
12:29 l 조회 23
리뷰이벤트 사기당했어 ㅠ4
12:29 l 조회 31
이렇게 된 거 장투로 간다
12:29 l 조회 6
모쏠이었던 친구 연애하니까 180도 달라짐
12:29 l 조회 14
치마바지 살말 이거 유행 지났나 살말??
12:2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