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50146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
이 글은 6년 전 (2020/2/19) 게시물이에요
아무리 생각해도 치료제 일부러 늦게 만드는것 같아 

진짜 걸릴 사람들 다 걸리게 해놓고 

그때 치료제 확 풀어서 돈 쓸어담는거지 

돈 있는 사람들 그 업체 찾아서 주식 투자하려고 

눈에 불키고있을듯
대표 사진
익인1
오 어디서본 음모론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내 생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그래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야. 신종 질병이라 치료제 만드는거 오래걸리고 부작용 있나 임상실험 할때까지 완전 오래걸려.
병 치료하겠다고 만든 약이 다른 신체부위 상하게 하면 큰일이잖아.
그리고 신약 개발이 애들 소꿉장난도 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책에서 봤는데 약을 만드는데 투자랑 수익금이 제일 중요하다고 하더라고. 수익이 별로 안나면 신약개발 착수를 안한다고 읽었어. 누가봐도 필요한 약인데 섣불리 연구 안하는게 그것때문이라고 하던데,,, 코로나도 일회성으로 끝나면 개발에 투자한 사람들 수익도 몬낼까봐 일부러 천천히 하는건가싶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임상까지 가고 2차 데이터 뽑는데까지 금액이 워낙 많이들어서 투자자들을 엄청 유치한다고 하더라고. 그래서 바이오관련 주식들이 신약관련해서 많이 급락하고 급등하는거구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내가 바람피는건가
21:47 l 조회 1
대학원은 그냥 야근이 일상이라고 생각하고 가면 되지?
21:46 l 조회 2
박사과정 잘 아는 익 있어?? 여기 어느정도야?
21:46 l 조회 2
속초가는데 얼마나걸려?1
21:46 l 조회 5
은행나무 가을에 떨어지나?
21:46 l 조회 3
혹시 행정센터 공무원익 있어? 등본관련 물어볼게있어!
21:46 l 조회 7
글보고 의견좀 말해줄수있어?
21:46 l 조회 7
렌즈빨 심한애들 있니..?아니나진짜
21:45 l 조회 9
원룸에서 강아지 키워도 될까?1
21:45 l 조회 8
스토리 폭탄으로 올리는 애들 어때8
21:45 l 조회 7
혹시 코끝만 무보형물 해도 구축 올까 1
21:45 l 조회 4
여시❤️일베
21:45 l 조회 7
밤에 샤워하면 아침에 안해?1
21:45 l 조회 7
난 내 또래들 남탓이 어디까지 갈건가 궁금함
21:45 l 조회 5
편의점 알바할때 이해 안가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45 l 조회 5
아 쌍수 진짜 ㅃㄹ할걸1
21:45 l 조회 11
나같이 혼자 너무 익숙해서 본가가 오히려 불편한 사람은 없냐1
21:45 l 조회 8
참교육 진상부모 찾아간곳 은행이지?
21:45 l 조회 10
집에 바퀴 새끼 나오면 집버려야되나1
21:44 l 조회 8
너네 이거 단톡 나올래말래 3
21:44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