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92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4

[잡담] 멜뮤 올해의 노래상 뭐가 받을거 같아? | 인스티즈

지금기준 예측표래

투표랑 심사 들어가고

앞으로 추이좀 남음

상위3곡중 하나일거 같긴한데

대표 사진
익인1
투표하면 루드아니면 아이브같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브아닐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낫큐트도 꽤 잘됐구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브나 악뮤? 악뮤는 심사 들어가면 노려볼만 할 거 같은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최상위권 곡들이 뭔가 체감이 안 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체감으로는 렏렏 압살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뱅뱅은 진짜 모르겠.. 404 루드는 그렇다 치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니가 안된다고 해서… 차트 성적이 거짓말은 아니란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앎 팬들이 스밍 열심히 했겠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 팬들 스밍을 떠나서 대중들도 다 많이 들은 곡인데 상위 곡들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에효.. 그래그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5에게
네가 체감 잘 된다는 레드레드 욕먹이고 싶은 건지… 희한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악뮤 아니면 404?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투표하면 아이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옹 근데 잇츠미는 없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상받을때까지 합산해서 그때 1위인 곡이 받지 않으려나..? 너무 신인이면 상 안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 신인이어도 주지 아이브 뉴진스도 받았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쿤 그럼 다 가능성있어보이넹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웅 아무래도 보통 이맘때쯤이면 연말까지 큰 차이 없어서 그럴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근데 이번에 역대로 체감 안 된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체감이 안 된다고???? 루드 정말 체감 되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악뮤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마 참석하몀 대상 한개는 탈것 같음 레코드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상위3곡다 개큰체감되는데 체감안된다는사람들은 늙크크들인가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기서 투표로 갈린다는 말 많던데 그럼 아이브나 루드 아녀..? 두그룹이 저기선 화력 쎄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레드레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악뮤가 받았으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것저것 합치면 악뮤나 아이브일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투표 더하면 루드? 지금 유지력도 좋으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심사위원 그걸로 아이브 줄 거 같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레드레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404 체감 잘되는데 ㅋㅋ 댓글 역바인가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쇼크랑 픽션은 근본임
0:09 l 조회 1
요즘 유하 수인 원희 지우 원빈 윈터 왜 이렇게 좋지
0:09 l 조회 1
내돌콘서트 보고싶기도 한데 텅텅콘 될까봐 안했으면 좋겠어
0:08 l 조회 1
홍명보 사퇴 안할것같은데
0:08 l 조회 1
보넥도 작년에 3컴백이었어 4컴백이었어??
0:08 l 조회 5
은석 진짜 개ㅐㅐㅐㅐㅐ까시다
0:08 l 조회 14
홍명보 사퇴기자회견(?) 23분전1
0:07 l 조회 30
기자회견 어디서 봐 ?
0:07 l 조회 12
라이즈 지금 바로 서울 올라오고 있어?6
0:07 l 조회 37
월드컵 보면서 리오넬만 3명 봄2
0:06 l 조회 17
정보/소식 i-dle (아이들) 'Gimme Dat Love' Concept Image 1
0:06 l 조회 16
월드컵 끝났고 컴백도 6월 안에 다 끝나서3
0:06 l 조회 32
엔하이픈 새로 나온 노래 개좋다1
0:06 l 조회 13
더발룬티어스 md 티셔츠 살까말까ㅠ2
0:05 l 조회 28
축구 10년 팬인데 그냥 전혀 놀랍지 않아서 화도 안 남
0:05 l 조회 21
아니 막말로 그 감독후보중에 괜찮은 보기들이 있었는디1
0:05 l 조회 29
알바 가려면 7시 기상인데 4시 경기 봐줄게
0:05 l 조회 15
기자회견 몇시에 하는데??1
0:05 l 조회 60
근데 자진사퇴 아니면 기자회견까지 할까?
0:05 l 조회 29
미나미는 얼굴은 냉미녀인데 애교 많은게 발림 포인트....1
0:04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