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사귄지 얼마 안됐는데 내가 관계할때만 자기야라고 부르고 평소에는 이름 부른단 말이야 근데 그냥 카톡하다가 내가 애교부리고 싶을때나 약간 애태우고 싶을때 갑자기 자기야 보고싶어 이러면 갑자기 엄청 달아오른대 내가 관계할때만 자기라고 부르니까 그 때랑 오버랩돼섴ㅋㅋㅋㅋㅋ 흐 재밌어| 이 글은 6년 전 (2020/2/2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사귄지 얼마 안됐는데 내가 관계할때만 자기야라고 부르고 평소에는 이름 부른단 말이야 근데 그냥 카톡하다가 내가 애교부리고 싶을때나 약간 애태우고 싶을때 갑자기 자기야 보고싶어 이러면 갑자기 엄청 달아오른대 내가 관계할때만 자기라고 부르니까 그 때랑 오버랩돼섴ㅋㅋㅋㅋㅋ 흐 재밌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