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51166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88
이 글은 6년 전 (2020/2/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사귄지 얼마 안됐는데 내가 관계할때만 자기야라고 부르고 평소에는 이름 부른단 말이야 

근데 그냥 카톡하다가 내가 애교부리고 싶을때나 약간 애태우고 싶을때 갑자기 자기야 보고싶어 이러면 갑자기 엄청 달아오른대 내가 관계할때만 자기라고 부르니까 그 때랑 오버랩돼섴ㅋㅋㅋㅋㅋ 흐 재밌어
대표 사진
둥이1
첨부 사진자..기... 라고 부르..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핑구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앗...이미...평소에 자기야 부르고있다구....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럼 둥이는 관계할 때 이름 부르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치만 오빠인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흡...안달나게도못하네! 심지어 평소에 자기야 오빠 섞어써섴ㅋㅋㅋㅋㅋ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헐 저거 괜찮은데..?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싸우고 헤어졌는데 말하는게 너무...
6:38 l 조회 2
애인이랑 썸원 한 거 갑자기 다시 보고싶어져서 보는데
6:38 l 조회 1
전애인의 말의 의미
6:16 l 조회 9
남자들 4살 연하가 부담스러워????
6:06 l 조회 13
애인이 알고보니까 우울증이면
5:56 l 조회 22
애인고시생인데 성격이 점점변해..
5:47 l 조회 29
애인 좋아하는데 자꾸 이상한 걸로 시비 걸게 돼3
5:08 l 조회 72
진짜 마지막엔 추해지지 마삼 개챠후회되니까1
4:54 l 조회 71
데이트 계획 나만짜서 개처싸움
4:52 l 조회 34
오늘 재결합했는데 헤어져야할지 판단해줘14
4:40 l 조회 126
이번 애인이 날 불안하게 만드는걸까 나 진짜 안정형인데ㅜㅜ 1
4:10 l 조회 37
관심 있는건지 아닌지
3:58 l 조회 27
애인이 나랑 사귀기전에 어린 사친이랑1
3:58 l 조회 26
남익들아 애인이 사친 차 타는 거 ㄱㅊ??1
3:51 l 조회 53
헤어지고 한달뒤에 장문 카톡 온적있어?1
3:40 l 조회 45
난생 처음으로 좋아하는 사람한테 고백했다6
3:31 l 조회 80
ESFJ들은 이상형 MBTI가 머얌?
3:29 l 조회 18
삼년만났던애인 4
3:27 l 조회 36
애인이 어린 사친이랑 새벽에 통화한거 알게됐어2
3:23 l 조회 54
잇팁 인티제가 썸타다 기싸움하면 1
3:01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