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53714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95
이 글은 6년 전 (2020/3/09) 게시물이에요
💫 이게 뭔의미일까
대표 사진
익인2
남친이거나 다이어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난 무제한 생각했을까 무제한 연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그 남친 입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나 저건데 월급날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구나 나는 d-💫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머리 아픈일이 발생한지 며칠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무엇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애인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뭐 이루자는 의미에서 해놓을거같은데 목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 별이라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연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목표나 연애 근데 플러스면 연애인거같은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스타 시작?
계정 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저 임티 좋아해서 아무데느ㅏ 갖다 써...ㅋㅌ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디데이면 애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저런거 보면 연애인데 티내기 싫어서 임티한거 아닐까 궁예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플러스면 거의 연애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운동이였는데.. 별 의미 없고 그냥 저 이모티콘 좋아해서 썼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새내기 개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뭔가 기록은 하고싶은데 뭔지 딱 말하기 좀 그럴때 ,, 저거 많이 쓴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남친이면 왜 별일까 하트도아니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별똥별 떨어진드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덕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목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남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남친 or 다이어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월급날 그렇게해놓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저 이모티콘으로 디데이 해놨는데 연애기간임 ㅋㅋㅋ 걍 저 이모티콘 예뻐서 썼는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목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연예인 덕질 디데이 저렇게 햇엇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생각없이 그냥 다이어트 시작일 같은 것도 저런 걸로 해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대부분 연애일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연애인데 연애인거티안내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오 나는 d-저 임티인데 덕질 관련해서 연기된거 그거야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헐 난줄
난 옛날부터 저 임티로 디데이 제목 해놓고 +로 해놨어!
의미는 우리 고슴도치 도치별 가고나서 잊어버리지 않으려고 해놨다... 벌써 3년이넹ㅎㅎ 보고싶다 우리애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연애? 뭔가 반지모양같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닌텐도스위치..?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족같이 자라온 남동생이랑 일본여행 굳이겠지 3
3:48 l 조회 13
교도관인데 질문받음1
3:47 l 조회 14
지방 공기업 지역인재 혜택많이커??
3:47 l 조회 3
근데 중소기업 다니면 무시당해? 아니지...? 1
3:46 l 조회 11
LCK 든프팬 아닌데도 속상하네 ㅠ
3:46 l 조회 3
화장독으로 피부과 가면 뭐 해주셔?
3:45 l 조회 11
현실에서 평범한데 훈훈한사람 만나는사람 본적있어?1
3:45 l 조회 19
노브라인데 몇 컵 같아? (ㅎㅂㅈㅇ) 4040 6
3:45 l 조회 55
사진평가좀2
3:44 l 조회 27
왜 학생때도 안하던 공부가 26살 되니까 재밌지2
3:44 l 조회 34
컴활 독학한 사람들은 엑셀 돈내고 구독한거야?2
3:44 l 조회 6
다이어터들아 닭가슴살 몇개씩 쟁여놔?2
3:42 l 조회 7
인생 망해도 잠수는 타면 안되는듯5
3:41 l 조회 100
솔직히 메디컬 아니면 뒤늦게 대학가는거 의미없다고 봐? 7
3:39 l 조회 31
뭘 해야할지 아직 정확히3
3:38 l 조회 33
나만추워???1
3:38 l 조회 10
코디 괜찮은지 봐줘2
3:38 l 조회 31
이놈의 새들 왜 벌써 지저귀냐
3:37 l 조회 8
만날 인연은 다시 만나져?2
3:37 l 조회 41
말투가 이런건 뭐야? 6
3:37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