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54189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9
이 글은 6년 전 (2020/3/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서운한거 하루에 5개씩 말해도 다 노력히겠다 잘하겠다 해서 

왜 그러냐 했는데 자긴 이제 놓치고 후회하기 싫다고 그러던데 

걍 나중에 지 후회하기 싫어서 잘해주는건가 ..? 이생각 들어서 

꽁기한데 내가 예민한거야? 둥들은 어떤 의미로 들려?
대표 사진
둥이1
조은데?? 싸우지안ㄹ을라고 노력하는모습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랑 헤어지고 엄청 힘들었구나 내 소중함을 깨달았구나 시펑서 좋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웅 넘 꼬인듯?? 걍 너 없으니까 후회되더라 있을때 잘해여지 이렇게 받아들이면 될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2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33 너무 꼬아듣는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좋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기 좀 주라 ㅠㅠㅠㅠㅠㅠㅠ 부러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기 팍팍 가져가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헉 얼마만에 연락왔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랑 헤어지고 3주만에 전여친이랑 재결합 했었고
두달? 한달반? 만에 자기 힘들 땐 나 밖에 생각이 안난다고 다시 만나고 싶은 건 아니라고 연락왔었고
완전 재회목적은 두달반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도 기 좀 주라..ㅠㅠ얼마만에 연락온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랑 헤어지고 3주만에 전여친이랑 재결합 했었고
두달? 한달반? 만에 자기 힘들 땐 나 밖에 생각이 안난다고 다시 만나고 싶은 건 아니라고 연락왔었고
완전 재회목적은 두달반 !

기 받아가 !! 나도 헤어지고 사랑방에서 절대 재회 안될거라 했었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도 기 좀 줘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기받아가세욥 !!!! 팍팍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나도 기 받을ㄹ래.. 얼마만에 연락왔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랑 헤어지고 3주만에 전여친이랑 재결합 했었고
두달? 한달반? 만에 자기 힘들 땐 나 밖에 생각이 안난다고 다시 만나고 싶은 건 아니라고 연락왔었고
완전 재회목적은 두달반 !

기받아가 화이팅 내가 팍팍 줄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ㅠㅠㅠ그랬꾸나 고마워 기 받아갈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나도 기 받아갈래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혹시 어떻게 지내고 있어? 아직 잘 만나고 있어? 나랑 상황이 비슷하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내가 이런글 썼었구나 개웃기다 저러고 3개월 뒤에 환승이별함 미. 시간 너무 많이 지나서 걍 하나의 웃긴 썰 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헐....... 지금 남친도 나 찼다가 후회한다고 번복해서 자기가 상처줘서 미안하다고 힘들다고 포기하면 더 힘들다는 걸 깨달았다고 마지막 기회 절대 안 놓치겠다고 그러고 있는데 얘 믿어도 될지 그냥 끝내는 게 맞을지 고민중이였거든.. 역시 한 번 버린 사람은 두번도 버릴 수 있는거겠지...?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ㅇ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SNS 안 하는 사람
4:45 l 조회 6
애인이 자꾸 나를 만나고 자기가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한다는데1
4:41 l 조회 7
전애인이 부계 파서 내 계정 염탐하는데
4:40 l 조회 8
연락하는 남자 많은거 남미새 같아?1
4:37 l 조회 3
외롭다
4:28 l 조회 5
istp 남자 심리 질문 1
4:19 l 조회 12
이별 문자 다시 보내면 너무 찌질하지??
4:08 l 조회 18
군대에 있는 사친이 이러는데4
3:40 l 조회 55
남자들은 카톡에 친구목록 잘 정리안해?1
3:18 l 조회 37
내가 하고 싶은 연애1
2:56 l 조회 24
사귄지 100일 됐고 혼자 산책하는데
2:56 l 조회 25
소원권 생기면 뭐쓸래???
2:54 l 조회 15
20대 중후반은 애인 생일 선물에 얼마 써?
2:49 l 조회 9
이별 시간 갖는 중이고
2:46 l 조회 25
지금 꼬시고 싶은 사람 있는데 이번주에 만나기로 함2
2:43 l 조회 40
연상 애인한테 오빠라고 못 부르겠는 심리는 뭘까3
2:36 l 조회 45
헤어지고 인스스 올라온거중에 기억나는거 뭐있어4
2:29 l 조회 55
특정 동물상 좋아하는 사람은 왜 그런 상을 좋아하게된거야?3
2:24 l 조회 44
잇팁은 외모를 1순위로 봐? 5
2:22 l 조회 43
짝사랑 끝1
2:18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