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54286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9
이 글은 6년 전 (2020/3/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유튜버/스트리머

왜 오빠라고 부르는걸 싫어하는지...? 형은 되고 오빠는 왜 안되는거얌?? 인터넷방송 아예 처음이라 몰라ㅠㅠ
대표 사진
심청이1
인방에서 너무 아이돌덕질같은 분위기 형성되면 유입 들어오기 힘들거든 그리고 방 분위기랑 안맞으면 제재하기도 함 반대로 여초문화 따르는 방송에서 형 야발 젝스 이러진 않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심청이2
오빠라는 단어 제재하는건 좀 의아할 수 있는데 저렇게 부르는 사람 대부분이 오빠 너무 잘생겼어요ㅠㅠ 커여워 이러는 사람들이라 초장에 잡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심청이3
여초? 아이돌 팬덤? 분위기 자체가 방송에 장벽만드는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심청이4
윗익말처럼 아이돌 앓는것같은 분위기 자체가 방송 고이게 만드는 장벽이거든... 오빠 호칭 막는걸로 좀 억제하는거임 다른곳은 채팅 규칙에 눈물 금지인 방도 있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심청이5
꼭 여초인 남스방만 이런 관리하는게 아니고 남초인 여스방도 유사연애처럼 특유의 꺼리는 분위기가 있어서 갑분싸 안되게 눈치껏 채팅쳐야함...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종지부부네 혹시 이사진 알아?1
5:12 l 조회 251
헐 윤가놈님 쓰러지셨다네..
06.15 20:13 l 조회 132
같이보기도 다시보기 가능? 1
06.12 15:31 l 조회 77
같이보기 화질 진짜 구리다
06.12 03:21 l 조회 75
치지직이 금요일에 서버 잘 버텨줬으면
06.09 20:44 l 조회 79
캬 젠슨황 네이버 방문 라방이라니
06.07 19:19 l 조회 104
와 침착맨 자낳대를 나오네
06.06 16:08 l 조회 78
치지직 이모티콘은 참 기깔나게 잘 만들어
06.05 13:06 l 조회 72
하 csi 신청 할말 고민 겁나 된다 1시간 남았는데
06.01 17:13 l 조회 68
승우아빠님 치지직 파트너 스트리머 됐다
06.01 00:25 l 조회 64
ㅋㅋㅋㅋ월드컵 유료화 이유가 망사용료때문이라는데
05.30 08:52 l 조회 64
아 치지직아.. 스트리머랑 월드컵 같이보려면 결제해야 되나보네4
05.28 11:56 l 조회 76
윤가놈 이 분은 어떤 계기로 뜨게 된거야?
05.26 13:05 l 조회 63
허니즈 전체 멤버들 치지직 파트너 스트리머 됐네1
05.08 14:13 l 조회 144
치지직 헐 몰랐는데 다주님 연애하시는구나
05.02 22:17 l 조회 194
치지직에서 큰별수양관 요낳대 시즌2 보고싶다
04.25 08:57 l 조회 39
호종컵 빨리 팀 짜였으면 좋겠다
04.21 18:59 l 조회 36
숲이랑 치지직이랑 같이보기 겹쳐서 가져오는것도 되네
04.10 23:39 l 조회 120
치지직 여교수 보는 스트리머 꽤 있네
04.04 22:45 l 조회 58
아 미녕이 미녀는괴로워 같이보기 대기탈겸 라디오 모드로 보는제
04.03 20:17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유튜버/스트리머
일상
이슈
연예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