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54607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74
이 글은 6년 전 (2020/3/14) 게시물이에요

요 단발 머리숱 많으면 이런 느낌 절대 안나올까..? | 인스티즈

너무 예쁜데 ㅠㅡㅠ 머리숱 많은 나는 저런 느낌 안나오겠지..
대표 사진
익인1
매직해야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붕뜰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 머리숱 낭낭하단 소리 많이 듣는데 매직하면 저 느낌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ㅠㅠ 매직을 해야하는구낭 ㅜㅡㅜ 고마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예아 애들이 머리숱 하나로 잡을때마다 얘 완전 동아줄이라고 불렀거든ㅋㅋㅋ 고데기는 내가 똥손이라 어케 될지 모르겟고 매직햇을땐 저러케 차ㅡ분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직하구 풀리면 고데기로 쨕쨕 펴주면 되려나.... ㅠㅠ 아 머리 길러야되는데~~~~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머리숱 많으면 붕붕 떠서.. 매직 하면 그래도 괜찮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나도 저런거 물어봤는데 미용사가 말렸음 절대안나온다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직도 안된대? 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때 내가 매직해도 그래요? 했는데 음... 하면서 얼버무리셨닼ㅋㅋㅋ 근데 난 머리숱이 매우매우 많은상태라 다를 수 있어 ㅠㅠ 미용사들이 항상 놀라는 정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어디가서나 머리숱 많다는 소리 좀 듣는데... 역시 안되겠지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두 단발병걸려서 그때 한창 물어봤는데... 난 곱슬기가 있어서 더 말리더랔ㅋㅋㅋㅋㅋ 곱슬 아니면 함 상담해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반곱슬••• ㅠㅠ 휴,, 어차피 안되는김에 고냥 기를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매일 고데기하거나 매직 꾸준히할거아니면.... 기르자 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매직 일주일도 못가서 붕뜨더라ㅠ특히 단발이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노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붕뜬다는게 어떻게 되는거지.. 상상이 앙가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머리가 옆으로 두배는 더 많이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으ㅜ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음 일단 내가 머리숱많음+반곱슬인데 절대 저런 머리 안나옴,,,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핫핫 나돈뎅 ㅎ.... 역시 포기하는게 좋겠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고데기 열심히하면 비슷하게 나오긴 하는데 완전 저런 느낌은 아냐...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매직열시미하면 된당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태슬펌 인스타해쉬태그에 쳐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테슬라펌 맞아..? 아무것도 안나오는데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못쳐서 바로 수정햇어!! 다시봐주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테슬라펌 ㅋㅋㅋㅋㅋ전기펌인가?ㅋㅋㅋ귀여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진짜 저럴 줄 알고 잘랐는데 많아서 현실은 지금 초코송이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노 ㅠㅠㅠㅠㅠㅠㅠ 초코송이 지겨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얇고 반곱슬 숱많은데 매직하면 저렇게 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껄껄 숱도 많은게 굵기까지해 ㅎㅎ........ 그냥 포기하는게 빠를까.... 넘 하고싶은데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숱치면 되지않을까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년 인생 동안 숱 처번 결과 별로 달라지는건 없다.. ಢ‸ಢ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호곡 그렇군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절대 안나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진짜 숱 엄청 치고 매직했는데듀 저 사진 처럼 차분하게 있는게 아니라
딱 매직했을때는 엄청 딱달라붙어있고 이후에 엄청 떴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머리숱 없어도 저렇겐 안나오는데 없으면 또 납작 헬멧됨ㅋㅋㅋㅋ 단발은 뭘하든 스타일링 필수같으 그냥해버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웅... 나 미용실 가면 지금까지 본 손님 중에 머리숱 제일 많다는 소리 듣는데 단발 하면 사자된대.. 매직하고 숱 쳐도... 알자나 우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숱 진짜 많으네 저런 느낌 생각하고 단발 몇번해도 안나오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나 지금 후회줕ㅠ 탈색해ㅛ어서 다른것도 못하고 운다 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숱 짱 많고 저 사진 보다 쪼끔 더 머리숱 적어 보이는 사진 들고갔는데 미용실에서 빠꾸 먹었음ㅋㅋㅋㅋㅋㅋㅋ 절대 안 나온다고 안 해줬아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컹스...... ㅜㅡㅜ 묭실에 한번 물어보고 마음접을게,,, 고마워 열어분 ಢ‸ಢ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다른 내용이긴 한데 나 저분 어디ㅛㅓ 봤더라,,, 연예인이신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튜버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앗 그럼 닮은 분이셨나부다 쓰니 예쁜 펌 하길 바라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미용실가면 드라이할때 3명붙었던 머리숱인데 매직하고 저머리나왔는데 4일뒤에 폭탄돼서 머리 묶고만다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머리숱 엄청 많은데 직모에다가 머리카락은 얇아서 저렇게 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 반곱슬에 숱 엄청 많은데 머리 좀만 길어도 어깨 닿으면서 삼각김밥돼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절대..,안나오던데....해그리드 삼각김밥 이상 끝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오엥 다들 고맙다 점점 마음이 식고 있다... 역시 인티가 답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숱 엄청 쳐서 저렇게 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숱쳐도 며칠이면 돌아오지안ㄹ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원장님이 한달 뒤에 숱 치러 오라고 하시긴 했는데 생각보다 금방 돌아오진 않았어 내가 곱슬이 아니라서 그럴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처음에는 숱치고 매직하면 저 느낌 나오기야하겠지만 진짜 잠깐이야 숱친거 사자처럼 부시시하게 자라고 매직 금방풀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 머리 3분의1정도 숱치고 일주일정도는 저런 느낌이었어..... 딱 일주일...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니 3분의 2인데....오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은근 머리숱 많은데 머리카락 귀 뒤로 넘기면 괜찮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머리숱 많고 곱슬이면 단발x 왜냐면 나도 단발하면 예쁠줄알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 지금도 단발이구 단발이 더 났대 사람들이 ㅠㅠㅠㅠㅠ 나는 긴멀하고싶어서 기르고 있는 중에 저 사진에 꽂혀버려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쓰나 나 머리숱 많은 편인데 테슬컷한 거 보여줄까??? 얼굴나와서...답글 달아주면 사진 보여줄겡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ㅜㅜㅜㅜ!!!!!! 안나가고 기다리고 있을게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단 맨왼쪽이 난데 저거 숱 친건데 머리 안넘기면 저렇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머리 좀 넘기면 나음 잠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이런느낌...???근데 그래도 조금 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49에게
정면 찾아볼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50에게
일케돼... 절대 일자로 착 안붙음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51에게
저날은 머리 자른 날이라 좀 나은데 이후에는 좀...관리 힘들엇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2에게
역시 안하능게 나을까...? ㅠㅠ 고데기로 쨕쨕 펴도 본문 느낌은 안나오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글쓴이에게
웅...나도 태슬컷 사진 들고 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되더랔ㅋ큐ㅠㅠㅠㅠㅠ 눈물...나는 저런 차분하고 도시적인 이미지를 원햇은데 웬 초코송이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엉 ㅠㅠㅠㅠ 나도 익인처럼 나올거같다... 근데 익인이는 예쁜걸 ㅠㅡㅠ 나는 바로 고냥 중딩... 지금도 앞머리자르고 중딩같아서ㅜ묶고만 다녀,, ㅠㅡㅠ 사진까지 보여주고 너무고마와!! 익인이 넘 예뿌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매직해도 안나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무조건 초코송이처럼 나올걸 숱많으면 저길이에 매직해봤는데 진짜 안됨 경험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 숱 많은 편인데 그래서인지 미용실가서 단발 저렇게 자를 때마다 숱 진짜 겁나 많이 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오히려 숱이 많아야 저 머리 나옴 숱없으면 저 밑둥에 꽉찬 느낌 절대 안 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엥...! 희망적인 말이다..... 일단 묭실이 답인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 숱많고 곱슬인 단발인데 트리트먼트랑 링스 안하면 저렇게 차분하게 안되더랔ㅋ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쓰나 나 숱 겁나 많고 반곱슬이고 그런데 매직 ㄴㄴ해ㅠㅠㅠ나 단발인생 6년이야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머리마다 조금 다르겠지만 난 테슬컷했을때 제일 좋은 방법은....숱치는건데...그중에서 안쪽 머리 뿌리?부근을 끊어주시는게 효과 제일 좋았어 글구 나는 끝머리 숱이 많은터라 끝부분을 테슬컷처럼 숱없애주셨어 글구 제일 중요한건 고!데!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 곱슬에 숱 진짜 많은데 단발 잘랐을 때 매직한거 좀 남아있어서그런지 차분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ᯅ̈ ㅠㅠㅠㅠㅠㅠ 익인이만큼만 나와도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안나 ㅜㅜ 나도 머리숱 많고 예전에 저렇게 잘랐었는데 좀 삼각김밥모양이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숱많으면 삼각김밥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지금 내가 머리숱많고 반곱슬에 저기장인데 절대 저렇게 안돼.. 얼른 탈색모 다 잘라내고 매직하려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매직안하면 삼각김밥될 듯...내가 반곱실까니 있어서 맨날 묶고 다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나 단발했다가 초코송이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삼각김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숱많은데 직모여야할듯 반곱슬X 곱슬X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나도 숱 많은데 단발했을때 완전 직모여서 저랬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나 머리 저렇게 돼있어!!! 저기서 앞머리 옆으로 넘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나 머리숱 많은 단발인데 저렇게는 안나온당 그래더 이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나는 숱없어서 저렇게안나올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저 기장에 숱 많아야 드라이할때 예쁘게 나오지 않음? 고데기 할 때 속머리 목에 붙여가면서 하면 방방 뜨지는 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숱 쳐달라고 하면 ㄱㅊ 가볍게 잘라주세요 하면 해주시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응 나 저런거 기대했다가 매직해도 클레오파트라 얘기듣고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일단 미용실 가 봐! 나도 저 정도 단발로 살았는데 매직+매일 트리트먼트 이렇게 해 주니까 차분하게 유지 가능했어 참고로 나는 머리카락 굵고 약간 반곱슬에 숱 많은 타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나 숱 많은데 지금 저 머리야!! 매일 아침 한단 한단 정성스레 고데기해준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매직해야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나 머리카락 굵고 반곱슬에 숱많아서 맨날 다른사람들 염색 한 3명분게 내 머리에 다 들어간다는 얘기 들었었는데 저거 절 대 안 돼 매직 해봤자 그때뿐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매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머리 잘 말리면 괜찮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매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나는 숱 좀 있고 곱슬기 없는데도 단발하니까 밑이 서서히 말리더라,,, 삼김완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숱은 둘째치고 곱슬끼 있으면 절대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나 아침마다 머리 해파리 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나 머리숱 많은제 모가 얇아서 저런머리 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근ㄷㅔ 숱 많이 쳐야해 커트쌤 잘하는 분한테 가야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나 단발로 5년 정도 살았는데 머리 숱 많아서 숱 매번 쳐야하는데 이게 좀 ... 그래ㅋㅋㅋ 은근 스트레스 받음ㅜㅜ 많이 치면 너무 날려보인다 하셔서 적당히 쳐주셨는데도 숱친 티가 1도 안나..잘라주신 분도 그러시더라 숱이 너무 많아서 티가 안난다고ㅜㅜ글고 그 상태에서 파마 잘못하면 삼각김밥되는거..ㅎㅎ핳 장발일때 숱쳐도 티 별로 안나면 단발이어도 마찬가진가 봄..ㅎ요즘은 기르는중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내 친구 머리숱 개많은데 저렇게 자르고 매직 하니까 저런 느낌 나더라! 지금 한지 꽤 됐는데 머리 붕 안뜨거 괜찮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머리숱보다는 반곱슬이냐 직모이냐가 문제일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머리숱 많고나 곱슬머리는 절대 안나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처음엔 괜찮은데 기르면서 후회할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나 완전곱슬에 머리숱 개많은데
숱치고 +아예 머리카락 댕강댕강 자르니까 저 느낌나와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절대 안나옴 숱 미친듯이 치고 매직한다고 해도
그 이후가 문제임 머리가 날때부터 숱이 쳐져서 나오는 것도 아니고 더 이상한 머리 됨
위에는 더벅더벅 밑에는 물미역마냥 매직되어있고 숱도 적고
심지어 곱슬끼 있는 머리라면 밑 머리를 숱 치는 바람에 무게가 가벼워져서 더 굽슬거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나 머리 얇고 숱많고 미용사들이 샴푸하기 가장 어려운 머리라고 손가락이 안들어가는 머리라고 말하는 머리를 가지고있는데 나의 경험담임
심지어 머리 잘 못 만지는데 가면 숱을 꼴리는만큼 잡고 막 쳐서 그 당시에는 예뻐도 며칠지나면 머리가 답도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레고 블럭 같이 나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그 혹시 모발 얇고 숱없으면 저런 단발 추천 안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더 없어보이고 머리만 둥둥일수도 있음 얼굴형에 따라 달라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근데
저 분 누구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곱슬기 좀만 있어도 바로 삼각김밥느낌일듯ㅠㅠ 왜냐면 내가 그래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매직 안하면 삼각김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숱 엄청 치고 매직하면 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숱많은 반곱슬인데 숱 엄청 치고 고데기로 쫙쫙 펴서 저렇게 하고 다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나 숱 많은데 미용실분이 완전 비추랬다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고점 주주들아
10:28 l 조회 1
와 새벽에 왤케 춥냐
10:28 l 조회 1
직장인들아 내가 이런거 까지 해줘야해??
10:28 l 조회 1
이직하게 되면 !!!!
10:28 l 조회 1
옵톡들 중 이 공지있는 방은 진짜 짜증남
10:28 l 조회 2
Hoxy,,, 26-28살 알바하는 익들 있어?1
10:27 l 조회 9
나같은 소액주주있음? 진짜 소액임1
10:27 l 조회 9
근데 여익들 중에 친오빠나 남사친들 화날때 진지하게 무서웠던 경험 있는 사람들 있어?1
10:26 l 조회 9
나를 위한 선물로 컴퓨터 vs 주얼리
10:26 l 조회 3
나솔 이번 돌싱특집어때???
10:26 l 조회 7
중고등학교 교사들은 학교 선택 가능하면 어디가 좋아?
10:26 l 조회 9
언제까지 준비 중일 건데3
10:25 l 조회 14
주차권 물고 후진하는 남자 어때?8
10:25 l 조회 35
요즘 홈쇼핑 그렇게 보게된다
10:25 l 조회 8
인프제만 들어와줘6
10:24 l 조회 30
고딩때부터 10년 친구 그룹있는데 한명이랑 슬슬 손절하고 싶으면 어캄
10:23 l 조회 19
하 오늘 하닉 얼마나 떨어지려나....
10:23 l 조회 32
꼬먀 핫도그를 케찹에 볶먹하는거 맛있어?2
10:23 l 조회 22
오늘 출근 안 하는 사람~
10:22 l 조회 11
태리로제떡볶이 안먹어봤는데 맛있어??
10:22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