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54785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84
이 글은 6년 전 (2020/3/15) 게시물이에요
ㄹㅇ 새벽마다 이러네,, 

첨엔 참고 넘기려고 했는데 

자기위로라고 생각한 이유가 남자분이 없는 것 같고 

여자분 신음소리만 엄청 커ㅠㅠㅠㅠ 

어떡하지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윗층 문앞에 쪽지 붙이는 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라고 붙일까,,,?내용을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Shit! 새벽엔 좀 쉿! 좀 해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앞에 쪽지붙이자.... 밤에 조용히 부탁드립니다... 아파트가 방음이 매우 안좋네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밤에 조용히 부탁드립니다 아파트 방음이 안좋아서 이런 저런 소리가 들리네요 어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다른 익인데 괜찮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새벽에 소리가 너무 큽니다 새벽이랑 소리 큰 글씨로 강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밤에 조용히 부탁드립니다 아파트 방음이 안좋아서 이런 저런 소리가 들리네요 어때? 그리고 강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ㅇ 괜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도 실시간으로 들리는중,,,,하,,,하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방음이 진짜 안좋은데 옆집에도 다 들릴텐데 ㅂ진짜 뭔깡이지,,,,,????? ㅎr,,,나 친오빠랑 같이 사는데 새벽마다 민망해 죽겄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자 신음소리 + 침대가 엄청 흔들리는 소리?뭐가 부딪히는 소리. 자기 위로가 맞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혹시 세입자야? 그러면 주인한테 말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아실 가끔 우리 아랫층에서 새벽에 대화 잠깐 나누는 것도 계속 컴플레인 건 상황이라 눈치보여서ㅠㅠㅠㅠㅠ(그만큼 방음이 안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익이 돈 내고 살면 그만큼 권리가 있는거지..! 정말 죄송한데 며칠을 참았는데도 너무 민망하고 신경쓰여서 참을수가 없다고 말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침대가 흔들리면 둘이 하는거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보통이나 길게 하는 소리가 아니고 반복적으로 짧게 절정이였다가 잠잠,, 다시 신음 절정 잠잠,, 이루틴이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런거면 성인방송 BJ일수도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길게하는 소리가 아니라 반복적으로 짧게 절정이였다 잠잠 다시 신음 이거잖아 그리고 여자혼자같은데 침대흔들리고...성인방송에서 도네같은거 받으면 리액션으로 저런거를해 그래서 반복되는거일수도있음ㅠㅠ그리고 좀 방송적이다보니까 과장해서 보여주는게 많아ㅜㅜ신음도 그렇고 그러다보니 혼자라도 침대도 흔들릴가능성이크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성인방송,,, 생각도 못했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진짜로 쓰니말 들어보면 가능성있어서 혹시 그렇게 조심해 달라는 글 썼는데도 계속되면 백퍼니까 쓰니가 다른곳으로 이사가는게 빠를거같아ㅠㅠㅠㅠ성인방송하는사람이 아닌거면 바로 그 문구보고 자제할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다른 익인데 이런 사람 꽤 많더라 ㄷㄷ 자기위로 아니라 성인방송bj일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진짜 이거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와..,상상도 못한 정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나도 이거 생각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와 난 생각도 못햇는데 진짜 그럴수도 있겟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나도 이생각부터 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이거 ㄹㅇ 난 ㅈㅇ할때 소리 안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침대흔들리는 거면 둘이하는거가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보통이나 길게 하는 소리가 아니고 반복적으로 짧게 절정이였다가 잠잠,, 다시 신음 절정 잠잠,, 이루틴이라 새벽에도 그러고 저녁 9시?에도 그래 첨엔 혼자 운동하는줄 알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소리가 얼마나 크면 다들리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음... ㅠㅠ 근데 방음 안 좋은 집 살려면 어느 정도 쓰니도 감안해야 해... 새벽에 잠깐 대화하는 정도는 생활 소음인데 그 정도도 뭐라고 하면 쓰니가 돈 더주고 조용한 집 가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우리 아랫층에서 컴플레인 건거고 오빠랑 나랑 소음에 진짜 둔감해. 서로 그런거 신경 안써!! 그런거 하나하나 따지면 머리 아프니까ㅠㅠ 나는 신음소리가 나서 난감하다는거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아랫집에서 윗집에 컴플 걸었다는 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아랫층이 우리집한테! 집주인분이 방음이 안좋고 다른 층에서도 자기들끼리 말이 많이 나와서 전체적으로 공지사항?? 같은거 붙이셨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침대 흔들거리는거면 둘이 하는 것 같아 혼자서 그렇게 격하게 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소리 너무 크면 문앞에 포스트잇 붙여야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관계할때랑은다르게 혼자 위로할때 막 소리크게 나는겅 일부러 내지않는이상 잘 안나던데.. 침대흔들릴정도록 과격하게 하는사람도 거의없을거구 사바사긴하지만 ㅇㅇ.. 진짜 성인방송 가능성이 제일큰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이건 뭐라 말하긴 애매한 문제긴 하다 세탁기 돌리는 것도 아니고 고래고래 소리지르는 것도 아니면... 소리가 너무 크지 않은 이상 찾아가는 것도 애매할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윗집 고딩애가 밤마다 통화를 하는지 방송을 하는지 괴성을 지르고 방정맞게 웃는데 너무 스트레스 받아 근데 방음 문제니까 내가 참고 넘어가야되는걸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너무 늦은 새벽 아니면 익이 귀마개 끼는 게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밤 10시에서 새벽 2시 사이에 무조건 매일 그래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고딩이면 그 시간에 집에 와서 그런 듯...ㅜㅜ 매일 그러면 통화 좀 작게 해달라고 말해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ㅠㅠ알게써 지금 코로나 때문에 학교 안가지 않아?? 고1이라던데 쒸익 너무 화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8에게
아 그렇네 생각해보니ㅜㅜ 차라리 통화 내용 다 들린다고 해봐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31에게
알게써 고마오 익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헉 익이니 경상북도 사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쪽지에 써서 붙여 굳이 신음소리가 크다고 적을 필요는 없잖아 밤에 시끄럽다고 조용히 해달라고 하면 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알고 그러는 것 같지는 않은데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33..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그냥 밤에 조용히 해주세요?? 이런 저런 소리가 납니다 적지 말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걸 뭐하러 적어..쿵쿵거리는거나 신음소리나 둘다 그냥 시끄러운 소음이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 그냥 방음 잘 안되니까 조금만 조용히 해달라하면 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33 그 사람이 알면서도 계속 하는것도 아니고 어쨌든 사생활인데 맨 처음부터 그렇게 적을필요는 없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555 너무 굳이고 사생활인데 다른 옆집이 보면 부끄러울 거 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4444 그렇게적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런거 계속되면 스트레스 대박이야.... 난 무조건 말해 그리고 그냥 소음도 아니고 신음이면 기분나빠 ㅋㅋㅋㅋㅋㅋ 대놓고 꼽줄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새벽에 세탁기 소리랑 가구 움직이는 소리는 워낙 둔감해서 다 참는데 신음소리만 들리면 미치겠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쪽으로 반야심경 틀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거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팍식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ㅋㅋㅋㅋㅋ공즉시색 색즉시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엘터에 써붙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도 그랬었다ㅠㅠㅠㅠ밀대로 천장 엄청 침ㅠ 이게 정신적 스트레스가 어마어마하더라 단순 소음이아니라 신음이라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r,,,,얏홍에서 나오는 그 절정부분 알g,,,? 그 부분만 리플레이로 계속 해대니까 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우리집 옆집도 실시간,,, 쓰니 나 아랫집이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다 들리네요 어떻게 알았냐고요? 저도 알고 싶지 않았읍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이러면 좀 오반가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앜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마음에 드는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 아파트 방음이 안좋아서 새벽에 소리가 잘 들립니다 배려 부탁드려요 > 정도로 적어도 본인은 알아들을거 같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222 굳이 성적수치심주는 문구는 안 넣어도 될듯 이렇게만적어도 충분히 알아들을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33 사생활이라 민감하게 받아들일 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44 사생활이야 저렇게만 적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55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66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천장 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경찰에 신고하는건 어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잉,,,,,,???? 경찰에는 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시끄러우니까...소음이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오..아니야 너무갔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오우 이렇게까지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굳이 성적 문구 안 넣어도 방음이 안좋아서 밤에 소음이 심하게 나니까 조금만 조용히해주세요 해도 알아들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와 층간소음 진짜 스트레스임 ㅜㅜ
그냥 문에 밤에 너무 시끄러워요 주의해주세요< 이렇게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라면 그사람 사생활이고 뭐고 그 소리 듣기 싫다고 적을듯,,,, 내가 왜 니 그 소리 들어야 되니라는 마음이 넘 커서,,, 세탁기 뭐 이런 소리면 오히려 덜 화날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들 의견이 달라서 고민이넵,,,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쓰니는 어떻게하고싶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들리는 소리에 대해 자세히 적지말고 새벽에 소음 때문에 잠을 잘 수가 없습니다. 조금만 조용히 해주시기 바랍니다. 라고 하는 게 어때? 아무리 소음 때문에 짜증나도 직접적으로 적으면 그 사람 너무 수치스러울 것 같아 ..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침대 소리 들리면 두명 맞는듯.. 실제로 모텔에서 나오는 소리 남녀 둘이 해도 녀자 소리만 들리는 경우 많아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나라면 벨누른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ㅎ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웧 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걍 소음때문에 시끄러워서 잠을 못 자겠다고 배려 부탁해달라고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일단 쪽지 붙여놓고 안되면 경비실에 말할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근데 혼자 하는데 침대 들썩이고 소리 저렇게 크게 낼 만큼 격해 보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ㄴㄴ 보통 아니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근데 나도 그냥 방음이 잘안되니 밤에는 조금만 더 조심해주세요 이정도면 될거같아
그게 진짜 자기위로 신음인지도 정확하지않고
설사 그렇다하더라도 그게 잘못된 행동도아닌데
남한테 그렇게 수치를 당할 필요가있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처음으로 말하는 거니까 돌려서 말하고(대신 특정시간대에 소리가 반복된다는 걸 강조), 그 이후에도 계속 소리가 나면 정확하게 콕 짚어서 말하는 게 좋을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음 모르고 그러는걸수도 있는데 이런저런 소리가 들린다는 식으로 쓰면 너무 당황스럽고 수치스러우실거 같은데.. 다른사람도 볼지도 모르는거고 그냥 적당히 밤에 소음에 신경 써달란 식으로만 쓰는게 좋을거같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흙수저인 익들 있음??
14:45 l 조회 10
저점판독기 등장1
14:45 l 조회 11
나 카페인데 옆자리에 유아퇴행 1
14:45 l 조회 13
일못러 막내 이미지 벗어나고싶은데1
14:45 l 조회 8
신입한테 집냄새? 나는데.. 다가올때마다 너무 힘듦ㅠ
14:45 l 조회 25
팀장님 차단하고싶은데 그럼 안되겟지…3
14:45 l 조회 9
가방 살말좀 ㅠ
14:44 l 조회 17
혹시 너희도 누구를 지나갈 때 돌아보지마 생각해??2
14:44 l 조회 14
사주로 별걸 다 알수있네
14:44 l 조회 9
공시생한테 모임통장 만들자는게 잘못된거야?7
14:44 l 조회 10
삼성 왜 정부에 그렇게 휘둘리는거임.....?1
14:44 l 조회 18
아니 F들 울지마자 에너지 아끼자 하면 왤케 다 슬퍼해2
14:44 l 조회 8
금요일 오후 반차를 내기 위한 야근... 이거 맞아?1
14:44 l 조회 3
카톡 모든 알림을 끄고 잠금화면에서도 안 뜨게 하능 거 설정에서 카톡알림 끄면 되지?
14:44 l 조회 3
쌩얼일 때 피부 편하게 올릴 수 잇는 미백크림 같은 거 없나4
14:44 l 조회 6
너넨 남들 다 해 봤는데 못 해 본 경험 뭐 있음? 난 간장게장 양념게장 안 먹어봄2
14:44 l 조회 8
익인이들이라면 어디로 이사 갈래2
14:44 l 조회 5
베트남 남자들 키랑 발 작아?
14:44 l 조회 4
지금 일본가면 더워?
14:44 l 조회 6
마이클ㄴ실발 진짜 하닉 영향줄까?!
14:4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