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562097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대학생때 돈 찔끔찔끔 모으는거 소용없다고 하잖아
223
6년 전
l
조회
10724
인스티즈앱
이 글은 6년 전 (2020/3/22) 게시물이에요
취직하면 찔끔찔끔 모은 돈 한번에 번다고(정확히는 기억 안나는데 이런 뉘앙스로) 이 말 맞는것같아?
2
29
2
1
2
익인137
그 찔끔찔끔 모으는 습관이 도움이 됨
6년 전
익인138
취업 후에 바로 독립해야 하거나 학자금 대출있거나 부모님 용돈드려야 되거나 그런 특수한 상황 아니면 안모으고 여러가지 경험 쌓는데에 쓰는게 더 좋다고 생각해
6년 전
익인140
나는 대학교 때 알바 많이 했는데 여행하거나 뭐 배우는데에 다 썼거든 그렇게 쓰고나니까 취직해서 그 추억 떠올리면서 살고 돈도 열심히 잘 모으는 중
6년 전
익인139
취업후부터 모아도 절대 안 늦어!! 취업후부터 열심히모아 ㅎㅎ
6년 전
익인141
맞아 난 학생때 0원모았고ㅋㅋㅋ 대신 알바해서 펑펑쓰고 살았는데 ㅇ지금 직장 3년차인데 퇴직금까지 3600모았어
6년 전
익인147
학생때 돈 모으는게 젤 부질없다고생각해 지금도 내가 왜 학생때 더 놀고 배우는데 돈을 쓰지못했나 후회됨ㅠㅠㅠ 맘껏 놀고 그랬어도 후회야 그리고 씀씀이 생각보다 안커 학생때 써봤자 얼마나 쓴다구.... 직장인보다 안씀
6년 전
익인142
모아두면 좋긴 하지만, 취업하고 난 후에는 돈이 있어도 여행 가거나 뭐 배울 시간을 내기 힘든 경우가 많아서 돈은 나중에 벌어도 되니 시간 많을 때 아끼지 말고 해보라는 의미지 뭐.
6년 전
익인143
대학생때 돈 찔끔찔끔 모아서 하고싶은거 사고싶은거 여행가고싶은거 아끼지 말고 여러 경험 해보라구 그런뜻인거같아
직장인되면 돈 있어도 연차나 여러 여건때문에 더 못하는거 많거든
6년 전
익인145
사바사고 개인 가치관, 경제적 배경 따라 다를것 같아. 쓰니가 돈 쪼개서 몹고 싶으면 적금이든 들어서 몹는거고 대학생때는 하고싶은거 먹고 싶은거 먹으면서 살고 싶으면 그렇게 하는거고. 어느 쪽이 틀렸다 맞다 할 문제가 아닌것 같아. 두쪽 다 일리가 있어서.. 근데 만약에 쓰니가 대학생때 유럽여행을 가고싶다! 이런 목표가 있으면 모아서 여행을 가는거겠징?? , 아니면 취업전까지 이만큼 모아야지!(안쓰고) 하면 그만큼 모으는 거고 ㅎㅎ 저축도 목적에 따라 다를거라 생각해.
6년 전
익인146
나지금 대3되는데 700만원정도 모았다 2년정도 걸려서!!ㅠㅠㅠ근데 난 목표는 졸업전까지 2천 모으기인데
알바비 찔끔찔끔 적금 찔끔찔끔 모으니까ㅠㅠ확실히
한번에 큰돈은 안모이는거같음...
6년 전
익인148
알바 퇴직금까지 더하면 천만원정도 되겠다 지금..
6년 전
익인234
와 진짜 내 롤모델 나도 졸업 전까지 1000만원 모으고 싶어 난 이제 1학년,,,지금까지 180 있는데 여행가고 싶어서 20씩 모으고 있고든 근데 여행가면 돈 잘 안 모일 것 같아
6년 전
익인149
ㅇㅇ 대학생 때는 모아도 그 돈으로 방학에 여행가는게 더 나은듯
6년 전
익인150
지금까지 유럽여행 3번 내돈으로 다녀왔고, 지금까지 모은돈 3000인데 나는 졸업할 때까지 5000이 목표얌! 과외 알바 장학금 이렇게 돈모으는데 솔직히 장학금 아니었으면 이렇게 못모았을듯
6년 전
익인151
조금씩 모으는게 낫지! 엄청 못쓰고 이러는거는 별로지만ㅠㅠㅠㅠㅠ
6년 전
익인152
난 대3인데 주택청약 빼고 300정도 있어..! 알바는 해본적 없고 그냥 부모님께 받은 용돈 조금씩 모은건데 중간에 여행 안갔으먄 500은 찍을 수 있었는데..ㅎㅎ 졸업하면 가방하나 사려고 ㅎㅎ 그냥 나에게 주는 선물겸!
6년 전
익인153
맞는거같기도 한데.. 취직하면 취직한대로 돈 나갈데 많아서 ....
6년 전
익인156
대학생대도 조금씩 모으면 좋아
6년 전
익인155
안 깨고 모으면 도움 되긴하지.
6년 전
익인157
돈 조금씩 모으되 하고싶은건 어느정도 하는게 좋은 것 같아
6년 전
익인158
그래도 생각없이 막 쓰는 거 보단 나은 것 같은데
나는 알바 딱히 안 하고 용돈 받는거 모아서 600정도 모았거든 물론 취업하면 돈은 금방 모으겠지만 습관이 안 잡혀있으면 그때 조절하는게 힘들 것 같음
6년 전
익인159
나는 찔끔 모은 돈으로 도움 마니 됐엇어
6년 전
익인160
찔금쩰금 모으는 습관부터도 엄청 중요함
굳이 오늘 안먹어두되는 치킨같은거 사는 비용같은건 적금해둬도 좋아
여행가거나 이런건 언제든 가!!언제든 투자하고
노는건 아낌없이해!!!
직장가서 한번에 돈많이받으면 플렉스하기바뿌..
6년 전
익인162
모으는 게 낫지.
6년 전
익인163
대학생땐 경험이 자산이야 이것저것 경험해봐야 나중에 돈 더 많이 벌어... 난 새내기때부터 꾸준히 알바하고 있긴 하지만ㅜㅜ 여유 되는 집은 진짜 알바는 경험으로만 이것저것 짧게 해보고 돈 들여 할 수 있는 많은 경험 했으면 좋겠다
6년 전
익인164
조금씩 모아서 그 돈으로 취직하기전에 여행갔다오몀 좋지
6년 전
익인165
알바비로 항상 여행 다녔는데 후회 안 해!!
6년 전
익인166
모으는거 절대 나쁘지않지! 근데 다만 아등바등 모으느라 경험할거 못하고 즐길거 못즐기는 것보다는 그냥 쓰는게 더 나을듯
6년 전
익인167
걍 모은돈으로 대학생때 여행 가는게 오조오억 나음 그런돈까지 다 모으면 나중에 취업하고 해외여행 갈 시간 없을때 후회해..
6년 전
익인168
난 용돈도 안받고 등록금도 부모님이 안해주셔서 국장이랑 성적장학금으로 전장받고 다니는데
안그래도 못쓰는 돈 모으기까지하면 정신나갈거같아서 그냥 씀ㅎ
근데 들어오는대로 쓰는게 아니라 1년에 한번 겨울방학때 여행으로 탕진하기위해 모아서 써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지금 2년째 매년 200씩 모아서 여행으로 탕진함 허허
이제 3학년이니까 3학년겨울방학때까지만 여행으로 탕진하고 그 다음부턴 학원다니구 그런곳에 쓸려궁ㅎㅁㅎ
6년 전
익인169
티끌모아 티끌
돈은 평생 벌거고, 평생 모아야 되는데 대학생 때는 그나마 그런 압박을 느끼지 않아도 되는 유일한 시기라고 생각해. 돈을 좀 더 알차게 쓸 걸 이란 생각은 해봤어도 돈을 좀 더 모을걸 이란 생각은 한번도 해본적이 없다..... 20대후반임
6년 전
익인170
틀린말은 아닌데 난 그렇게 모아서 자취방 보증금 함... 해외여행도 다니구
6년 전
익인172
나는 대학생때는 돈 모으는 연습을 하는게 좋을 것 같아!!
그러니 액수는 비록 얼마 안 되더라도 연습한다 치고 모아보쟈! 푼돈도 돈은 돈이잖아!
6년 전
익인173
진짜 말도 안되게 아끼고 모아서 할 필요까진 없다는 가지 그렇다고 모아봤자 필요없다는 아닌 듯? 모을 수 있는 상황이몬 모으는 게 낫지
6년 전
익인174
아니 나 한 달에 쪼금씩이라도 적금하는데 그 돈이 이제 300넘었어 그걸로 여행도 갈거라 필요없다고 생각인해 오히려 굉장히 잘한 일이라 생각혀
6년 전
익인213
얼마나 모았어 ??? 기간 물어보는 거야!! 멋지다 ㅠ
6년 전
익인216
3년 안됐어!한 달에 10만원 넣을 때도 있고 5만원 넣을 때도 있었는데 꾸준히 모아서 380만원 모았다 칭찬 고마워😊
6년 전
익인236
대박 멋찌다 ..... 3년을 넣을 생각 했다는게 ㅠㅠㅠ
6년 전
익인175
여행이 목적이라면 필요한데 아니라면 노쓸모임
그거 모아서 부자 안됨 시간 많을띠 돈 쓰는게 낫다고 봄
6년 전
익인176
난 돈이 안 모아지더라(먼 산
6년 전
익인177
우리집은 가난해서 모아야됨
6년 전
익인178
웅 맞아 근데 그렇다고 알바해서 번돈 그 달에 다 쓰라는 말은 당연히 아니고 모아서 여행도 가고 사고싶은거 사고 비상시 필요하겠다 싶은 만큼만 모아! 알바로 버는 4-5달 돈을 취업하면 한달에도 버는데ㅎㅎ소용없음...차라리 저축하고 싶으면 아예 돈 못빼는 청약통장같은데 넣는 걸 추천해! 적금은 크게 의미없는거같엉
6년 전
익인179
대3인데 웅웅 고등학생때 용돈 조금씩 타서 쓰니까 사치못하고 회사들어가면 결혼자금이나 제태크 대비해야돼서 돈못써 직장 초년생 아닌이상 직장인 짬밥 좀 먹었을때도 펑펑쓰면 정신없는겨.. 사치부릴 나이는 대학생때밖에 없다
6년 전
익인180
어느 정도 맞는 말이긴 한데
다 지나고 나서 생각해보니까
비상금이란 게 언제든 필요할 수 있고 여행자금이
될 수도 있고
자기가 갑자기 진로가 바뀔 경우에 돈이 부족해서 당장 못 하는 경우들도 많이 있더라구
졸업 후에 취준하면서 쓰려고 모으기더 하고ㅎㅎ
부모님이나 주변 사람한테 빌릴 수도 없는 경우도 많으니까 난 모아두는 게 좋다고 생각해 아주 조금씩이라도
자기가 가능한 선에서 최대한 많이 모으는 게 좋은 것 같아
6년 전
익인181
난 내가 사고싶은거 사려구 찔끔찔끔 모으는뎅!!!!
6년 전
익인182
23 인데 지금까지 10개국 정도 여행했고 800~900 썼는데 이거 모았으면 어땠을까 라는 생각 한 번씩 해도 여행이 더 남는 경험인 것 같아서 굳이 모을 필요 있을까? 라는 생각함 나중에 성인되면 여행가고싶어도 이런 저런 여건 생각해야하니까
6년 전
익인210
근데 학생 땐 사실 돈을 모으는 습관 있는 건 좋은 일인데 자기 하고싶은 거 억누르면서까지 모으는 건 비추...돈을 모으는 거만큼 자기한테 투자하는 법도 알아야한다고 생각해
6년 전
익인183
돈 일찍 모으면 장점은 돈이 모인다는 건데, 어린 나이부터 돈돈 거리게 됨... 뭐 살려고 해도 돈생각, 나를 위해 쓰려고 해도 이 돈을 써도 되나 싶고...모은게 있으니까 더 모으고 싶고... 그렇게 살면 돈은 모이겠지만 돈을 모으는 이유가 뭘까? 결국 행복하게 살고자 하는 건데, 잘 쓰려고 돈을 모으는 거라 생각해 맹목적인 저축은 현명한게 아니야
6년 전
익인184
질끔찔끔이지만 그거 모으는게 습관이 된다 진짜 ㅇㄱㄹㅇ이야 모으는 습관 들이는거 엄청 중요함 그리고 100만원이라도 모아둔거랑 아닌거랑 차이 엄청 커 마음이 든든하달까? 그리고 갑자기 아플수도 있는거고 갑자기 중국어 학원을 가고싶을수도 있고 물론 개인차지만 난 조금이라도 모으는게 좋다고 생각해
6년 전
익인186
조금씩이라도 모아두는 습관을 기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
6년 전
익인187
응응 물론 당장 필요하면 모으는게 맞는데 학생 입장으로 미래에 집을 사기위해서등등의 이유로 돈모으는거는 별루...돈모아서 물건사고 놀러가는게 더 낫지! 진짜 돈쓰고 아낄 정신과 시간으로 지금 공부라거나 그런 노력을 하거나 놀면서 마음의 여유를 찾고 견문을 넓히면 커서 그돈 금방벌지
6년 전
익인188
조금이라도 어릴때 하고싶은거 먹고싶은거 원없이 하는게 좋다고 생각 물론 돈을 모아야 하는 상황이면 어쩔수없는데 부모님이 지원가능한 상황이면 굳이?라는 생각이든다 그냥 공연도 많이 보러다니고 친구들이랑도 많이 놀고 해외여행도 다녀보고 하는게 더 의미있다 생각해
6년 전
익인189
난 대학생때 돈 모은걸로 차사서... 후회 1도 없음
6년 전
익인190
돈을 불려가고 관리하는 과정 자체가 값진거라고 생각해
취직해서 돈관리하는 거랑은 다르게 대학생이라서 얻을수있는게 있지 않을까ㅎㅎㅎ
6년 전
익인191
응..대딩때 3년동안 모은 적금 600 기분좋았는데 일하니 다르더라,,
6년 전
익인192
모아서 대학생 때만 할 수 있는 것들 하면서 살았어. 돈 착실히 모아서 여행가는 거 완전 추천
6년 전
익인196
아이패드랑 노트북도 내 돈으로 해결했고, 가족들한테 킹크랩도 사줘봤구... 짜잘짜잘하게 돈쓰는 것보다 크게 지르니까 더 보람차더라
6년 전
익인193
굳이 악착같이모을필욘없는데 급할때 바로쓸돈 이삼백은 있어야될것같어
6년 전
익인194
난 날 못믿어서 매번 알바비나 용돈 잘 나눠서 저축하고 생활금 카드에 부족할때 엥 벌써?! 이러고는 10만원씩 데려와서 써,,, 그냥 좀 너무 생각없이 쓸거같다랄까...?
6년 전
익인195
대학때 알바하면서 돈 모아서 여행 진짜엄청 다녀서 연말정산할때보니껀 2019년 천만원정도 썼더라구... 근데 아 ㅁ안 쓰고 모을걸 생각 안 들어... 후회 안 한당 ! 취업하면 돈 모아야하니깐 대학생때 시간도 있고 돈도 있으면 하고싶은고 다 하능거 추천한당!
6년 전
익인197
그 뉘앙스 같아 돈 조금 아낀다고 치즈돈까스 먹고싶은데 그냥 돈까스 먹지말고 힘들어서 택시타고 가고싶은데 피곤한 몸을 이끌고 지하철을 타고 간다거나 이렇게 사소하게 돈 모으는 것보다는 하고싶은거하고 몸 편하게? 살라고!
6년 전
익인198
응 그 시절에 그 돈으로 할 수 있는 걸 하는 게 훨씬 백배천배 좋아 일은 평생 해야해
6년 전
익인199
내가 딱 저 말 들은 뒤로 돈 안 모으고 막씀ㅋㅋㅋㅋㅋ
6년 전
익인200
웅 근데 대학생때 젊을때 많이 놀러가는게 낫다고 생각해
6년 전
익인201
모아두면 좋기는 하지만 얼마 안되는 용돈, 알바비를 아끼겠다고 여행도 한번 더 갈 거 안가고 아메리카노 한잔 안먹고 밥 한끼 굶고 해봤자 이 돈으로 차든 집이든 요즘에는 할 수 있는게 없어서 그런 말이 나온 것 같아 아끼는 습관은 좋지만 그렇다고 너무 아끼기만 하면 오히려 청춘이 후회스럽다 라고 내가 아는 사람이 그러더라ㅠ
6년 전
익인202
난 어차피 안 모아지던데,, 모을 돈 없엉
6년 전
익인203
돈은 앞으로 계속 버니까 학생때 할거못하고 아껴가며 모으는것보다 그때 후회하지않게 여행이든 뭐든 하라는 말이지 근데 돈 액수를 떠나 안사도될걸 사느니 저축하는 습관자체를 들이는것도 좋다고생각해
6년 전
익인204
맞말
6년 전
익인205
액수가 아니라 습관이 중요한것같아..비율정해서 몇프로는 저축하고 몇프로는 생활비 몇프로는 문화생활 뭐 이런식으로...
액수가 크진 않더라도 몸에 배여있으면 나중에 직장 들어가서도 쭉 이어나갈수가 있거든...
알바때 벌던거 몇배씩 직장 들어가서 벌어도 알바때보다 못모을수도 있는거고...
대신 돈애낀다고 막 끼니 대충때우고 그런건 절대 비추야...
나중에 나이들어서 진짜 몸 훅 가버린당...
6년 전
익인206
완전.. 대학생 때는 쓸거 쓰고 즐기는게 좋다고 생각함 지금 졸업학년인데 완전 느껴
6년 전
익인207
난 그래서 안모으고 그냥 맨날 여행 다녔다..지금은 졸업하면 바로 독립하려고 보증금 모으는 중! 적금 첨들어봐..
6년 전
익인208
여행을 가려면 모아야하지않아???
6년 전
익인214
여행을 좀 자주 다닌 편이라 알바비 들어오면 비행기표 사거나, 숙소 예약했고 모은거는 떠나기 전에 경비 모은다고 한달?정도씩 말고는 막 적금을 든다거나 하면서 애써서 모으진 않았어
6년 전
익인215
목돈을 안모았다가 정확한 말이 될 수 있겠당 !!
6년 전
익인235
아항 그랫구나 그래도 알차게 보낸거같다 ㅎㅎ 화이팅이야!!
6년 전
익인211
그 찔끔이라도 모아두는 게 좋아... 번다고 해서 다 내 돈인 건 아니더라
6년 전
익인212
돈 모으는 습관 들이는 게 제일 중요한 것 같아 액수 상관없이!
6년 전
익인218
22
6년 전
익인217
ㅇㅇ 그 돈으로 여행가는게 훨 나음
습관? 중요하지 .. 근데 주어진 시간을 활용하는 것도 중요한 것 같아.. 솔직히 그때 아니면 언제가 20대 초반 부터 돈 악착같이 모을필요는 없을 것 같긴해
6년 전
익인219
솔까 학교다니고 알바 조금씩하면서 벌몀 얼마나 벌겠어ㅜㅜ 그래두 한 두푼이 나중에 백수짓할 나에게 큰 도움이 되고 또 찔끔찔끔 돈을 모았던 게 습관이 되니까네
알바하면서 모으는 돈이 쓸모없진 않을 것 같음요!
돈은 어찌됐건 돈이다ㅋㅋㅋ
6년 전
익인220
상관 없는거에 동의하긴 하지만 차곡차곡 모으지 않았을때 커진 그 씀씀이는 감당못할듯
6년 전
익인222
1. 여유 있으면 모은다
2. 돈 모으느라 아등바등 살진 말고 즐겨라
6년 전
익인223
그리고 안 모으더라도 가계부는 꼭 써라!
6년 전
익인224
솔직히 그렇긴해 대학생때 60마넌 알바비 엄청 많이 벌었다 느꼈는데 지금 외주로 300씩 버니까... 그래도 모르는ㄱ 좋지!
6년 전
익인225
그래도 돈 조금은 모아놓는게 좋더라 갑자기 일생기면 쓸수있으니까
6년 전
익인226
모으는 건 좋은데 취직 때까지 모으기만 하는 건 추천ㄴㄴ... 대학생 때 할 수 있는 여행, 교환학생, 공연관람 등등을 위해 평소에 모으다가 쓸 때는 쓰는 게 좋다고 생각해
6년 전
익인229
젊었을때는 자신의 흥미나 적성에 투자하는게 더 좋은것 같아 그게 나중에 더 큰 돈으로 돌아올수도 있거든
6년 전
익인231
돈에 대한 고민을 해보는 정도는 좋은 거 같아 얼마를 모아야 나중에 ~이걸 할 수 있을까? 직장인 되면 얼마정도를 모을까? 나는 대학생 때 돈은 친구만나고, 여행다니는데 다 썼는데, 직장인되자마자 그런 고민부터 했어ㅎㅎ 그래서 돈 잘 모으고 있다
6년 전
익인232
나도 대학생때 모으는 돈은 그때 안쓰면 후회한다해사 3학년때까진 알바하거나 근로비 번걸로 긱사비 내고 남는 돈으로 주변에 많이 사주고 내옷사고 했는데 4학년때는 돈 모으기시작했음 뭐 170모았다치면은 70으로 여행가거나 내가 사고싶었던거 사고!
입학하자마자 돈 모으는데에 집착안해도되
6년 전
익인233
아등바등 모으는건 비추인데 모을 수 있으면 모으는게 좋을것 같음. 생각보다 꽤 돼더라고! 난 기숙사 살고 용돈이 60만원 받는데 다이어트도 하고 금연도 할겸 담배 안피고 군것질 안하니까 한달에 20만원까지 모이고 어쩔때는 25만원?까지 모이더라고ㅋㅋㅋㅋㅋㅋ술 마시고 할거 다 해도. 그리고 알바는 방학때 한달만 하고 그거 다 저축하거든 용돈은 용돈대로 받고 그러니까 꽤 잘 보이는거 같음 꽤 쏠쏠해!
6년 전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벌써 웃긴 영화 "와일드씽" 오정세 컨셉
이슈 · 1명 보는 중
다이소 갔는데 누가 이거 하나만 빼감
일상 · 4명 보는 중
사람몸에 가장 최적화된 운동
이슈 · 7명 보는 중
새우장 간장게장은 먹을 수 있을 때 많이 먹어두셔야 합니다...
이슈
AD
핑계고 썸네일의 비밀
이슈 · 4명 보는 중
장근석이 멤버들과 먹을려고 구매한 18kg짜리 문어 크기
이슈 · 4명 보는 중
AD
이병헌이 거절한 작품들
이슈 · 8명 보는 중
AD
다이어트 성공한 악뮤 수현
이슈 · 1명 보는 중
현재 오리온이 드디어 해냈다는 일본감자칩..JPG
이슈 · 7명 보는 중
AD
얼굴 인식되기 초반에 사람들이 구분 어려워했던 2세대 아이돌
이슈 · 5명 보는 중
하수구에서 어린아이 목소리가 들린 썰.jpg
이슈 · 5명 보는 중
💥한국에 한국 음식이 없어서 놀라는 일본인들
이슈 · 2명 보는 중
AD
MBC, 역사 왜곡 사과 대신 '대군부인' 전편 몰아보기 편성…시청자 눈치 안 본다
이슈
'악귀 퇴치' 숯불로 조카 살해 80대 무당…'무기징역→징역 7년'
이슈 · 1명 보는 중
AD
학폭 가해자로부터 청첩장 받음 (+후기
이슈 · 9명 보는 중
AD
나이 24살에 자위하다 엄마한테 걸렸다
이슈 · 4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l
지금 축구본 사람들 뭐하는 사람들이여??
169
일상
l
축구에 목숨거는거 이해안가네
202
일상
l
남아공이 볼 잡으면 "우우우" 하는 거 우리나라 국민들이 하는 거임?
166
KIA
l
OnAir
❤️🐯260625 기아 달글 | 스윕스윕 ㅠㅠㅠ 네일이님에게 승리를🍀 오늘도 연승 분위기 이어가자 ฅ₍ᵔ..
2408
삼성
l
OnAir
💙🦁 260625 vs LG 경기 달글 🦁💙 -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3391
야구
l
응원가 하나는 기가막히게 만든다! 하는 팀 어디라고 생각해?
113
한화
l
OnAir
🧡🍀🦅 그대는 선발입니다 하늘이 내려준 🎤(-᷅ ꃪ -᷄๑)੭⁾⁾260625 달글 🦅🍀🧡
2131
롯데
l
🌺 260625 달글 // "GO HIGH!” 연승을 이어나가기 위해 모두들 승리루틴을 지키자 ٩(•̤̀ʚ•̤́..
2088
LG
l
OnAir
👯♂️❤️ 이 배터리 좋은 느낌을 줌 | 260625 달글 🖤👯♂️
1986
두산
l
OnAir
🤍260625 두산vs한화 // 시리즈 잘끝내고 우리집으로 웃으면서 돌아가자 두베 화이팅🤍
2194
SSG
l
OnAir
❤️ 밀어쳐도 안타 당겨쳐도 안타 | 06.25 달글 ❤️
1819
이성 사랑방
l
외모직업성격순위 매겨봐
41
NC
l
OnAir
🩵 위풍당당 💪🏻 당당하게 거침없이 가자!260625 달글🩵
1341
KT
l
🔮누군가 Kt wiz의 미래를 묻거든, 고개를 들어 대형준을 보게하라. 26.06.25 달글🔮
1212
촉
l
타로👀
34
비키니입어야하는데 2주동안 2키로빼기 ㄱㄴ?
0:43
l
조회 2
학벌이랑 경제력 안맞으면 결국 안맞는거 거의 과학 수준이라 그냥 믿음...
0:42
l
조회 4
어제 월급날이라 가계부 썼는데
0:42
l
조회 4
용건없이 전화할수 있는사람 >> 누가 가장먼저 떠올라?
1
0:42
l
조회 5
다들 집에서 ott로 영화보면
0:42
l
조회 4
친구 개싫음 싫음
1
0:42
l
조회 6
예쁜거 알아 했을때 재수없다라고 반응 오면
3
0:40
l
조회 35
ㅈ1나 이기적인 인프피 친구가 잇슨
5
0:40
l
조회 27
아이폰 쓰는 익들아
8
0:40
l
조회 30
근데 약간 보통?의 연예인들 보고 마른 거 아니다 이러는 사람들은
1
0:39
l
조회 17
인스타툰 작가를 찾아줘..ㅠㅠ
0:39
l
조회 16
웹툰/웹소설
웹툰 하나만 찾아줄 수 있니
0:39
l
조회 10
대구 달성군 케이크 맛집 아시는분
2
0:39
l
조회 12
언니 생리통땜에 엄청 아파해
3
0:39
l
조회 22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37명 찬성 (목표 20명)
대형마트
9명 찬성 (목표 20명)
노브레인
10명 찬성 (목표 20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게시판 신성 요청합니다
6명 찬성 (목표 20명)
김정현
5명 찬성 (목표 20명)
너네 여자야?
5명 찬성 (목표 20명)
아이딧
9명 찬성 (목표 20명)
스트리트
2명 찬성 (목표 20명)
한선화
일소 피지연화제 이 가격 ㄱㅊ??
4
0:39
l
조회 15
원래 부모님 나이 들면 마음 약해져? 너희 부모님은 어때
6
0:39
l
조회 20
맥 노트북이랑 윈도우 노트북 각각 있는데 맥 좋은점 터치패드
3
0:38
l
조회 22
지멋대로 잘해주고 김.치.녀만드네
1
0:38
l
조회 26
애드라 전쟁 진짜 안나겟지???
6
0:38
l
조회 92
나는 우울증 걸린 가난한 사람이였음
1
0:38
l
조회 22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2
1
아 나이 30 처먹고 생리도 관리 못하네
11
2
낼 하닉 어케될까
18
3
아 미친 학교매점 맛스타 아는사람?
14
4
편입하고 26살에 대학생인 사람 있음?
16
5
다들 아랍상은 안좋아하고 두부상만 좋아하는듯 한국인들은
8
6
자기 예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이유가 있어?
13
7
애드라 전쟁 진짜 안나겟지???
5
8
아이폰 쓰는 익들아
7
9
예쁜거 알아 했을때 재수없다라고 반응 오면
10
ㅈ1나 이기적인 인프피 친구가 잇슨
1
11
좋은 아빠, 남편인 척하는 팀장...
9
12
근데 약간 보통?의 연예인들 보고 마른 거 아니다 이러는 사람들은
1
13
첫 연애가 첫사랑이 아닐수이써??
6
14
인스타툰 작가를 찾아줘..ㅠㅠ
15
언니 생리통땜에 엄청 아파해
3
16
헬스장 사기당해서 26만원 날릴 것 같은데
17
ㅈㅂ 썸남 왜 연락아 없는 지 봐줘..
10
18
나는 우울증 걸린 가난한 사람이였음
1
19
나 방에 갇혔어
2
20
대구 달성군 케이크 맛집 아시는분
2
1
주식안하는 친구 너무 답답해
31
2
[익웃] 나 이런옷 4년내내 입고다녔어 ;;;;
3
앞으로 돈 모을 필요가 없을거라는 일론 머스크
3
4
현대차 주가 근황
3
5
일회용품 종이컵 낭비 레전드
4
6
독서실 총무인데 좀 은교여시같은 사람 옴
7
기강 딱딱 잡힌 빌라ㅋㅋㅋㅋㅋ
1
8
보고나면 충격먹어서 맥도날드에 정 떨어지는 영화.jpg
1
9
은행먹고 응급실 실려갔을때 구급대원도 의사도 병원 관계자도 간호사도 나보고 왜 은행 120개 먹었냐고 설마
10
나만 하이닉스 없어
1
11
스페이스x 최신 근황
12
왜 파스타를 병에 넣는거임
13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
61
14
강진 여아 실종사건 스너프필름 가해자 풀려남
15
섹스자세가 여자를 로 만든다고 생각하는 달글
16
최태원이 이나라를 망쳤다
2
17
토이스토리 우디..앤깍지 끼다
1
오늘 손흥민 벤치로뺀이유래....ㅋ
1
2
진짜 개이쁘게 생겼다
6
3
샤갈 나는 마음이 안 좋음 손흥민 조규성파는데....
7
4
차범근도 손흥민 막내아들처럼 키웠잖아.....
16
5
축구 해외에서 나오는 말이라는데 차라리 찐이면 낫겠다 싶음
6
6
태산: 아 오늘 축구 보신 분
1
7
박지성 원래 빨리 국대은퇴할려고 그랬는데 100경기채우고
11
8
근데 우리 이대로 탈락하면 홍명보 어케돼????
12
9
원빈팬들은
17
10
우리 32강 가는거지?
7
11
남아공전 패배후 일본인들도 눈치 까는듯한 댓글 반응
4
12
홍명보 런던올림픽 동메달은
6
13
정보/소식
어제 글포티파이에서 가장 많이 스밍된 K-pop 노래 6곡
14
14
킬잇 화제성 없는 이유 보니까 느껴짐
2
15
원빈 라방 벽지이야기 많길래 어느정도인지 궁금했는데ㅋㅋㅋ
2
16
기성용이 진짜 은근 후배사랑 goat임
2
17
원빈 장발파는 너무 행복하다
2
18
기성용도 생각보다 빨리 국대 은퇴한 편인가?
19
지수가 홀란드 인터뷰한거 언제임?
3
20
마틴 전문 모델 해도 잘했을 거 같아
1
1
난 그래도 멋진신세계 다음으로 올해 가장 반응 체감되는 드라마가 참교육 같은데
5
2
ㅎㅅㅊ 보석함 진짜 신기하다
15
3
급상승
남주혁 학폭 논란 찐이면
4
4
신민아 영화 눈동자 리메이크인 거 알아?
5
고래별 허남준 목격짤
9
6
이준영 인스스에 박지훈
16
7
박지훈 이준영 약영으로 친해져서 같이 춤도 추고 여행 다니고 할때도 사진 1도 안올려줬었는데
4
8
허남준 아이홀땜에 각도에 따라 완전 다른 인상되네
4
9
헐 김부장 10부작이네
1
10
닭강정 드라마 처음 보는데 내용이 이해가 안 감
4
11
이준영 박지훈 사진도 완전 약영 찍을 때 올라왔던 사진 같네 ㅋㅋㅋ
8
12
근데 넷플은 조연이 항상 똑같은 것 같음
3
13
해외팬들이 허남준 유퀴즈 영상 트윗에서 번역해주는거 봤는데
4
14
아니 김지원이 김우빈-신민아 결혼식 참석한줄ㄷㄷㄷ
14
15
박지훈 이준영 인스스 장소 어딜까??
4
16
오 변성현 인스스에 최현욱 올라왔는데 같이있나봄ㅋㅋㅋㅋㅋㅋ
6
17
티벤 월화 4연속 오피스물인가?
18
정보/소식
윤경호, 통 큰 공약 알렸다…"'김부장' 시청률 13% 넘으면 13시간 묵언수행"..
22
19
멋진 신세계랑 신입사원 강회장 중에 뭐볼까ㅎ
9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