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477l 0
 
익인1
여우짓 꿀팁좀용^^
•••답글
글쓴이
본문 읽은거야....?

ㅠㅠ
.........

•••
익인5
딴익인데 본문안읽은듯 울지망ㅠㅠ
•••
글쓴이
ㅌㅋㅋㅋㅋ응응ㅋㅋㅋㅋ
•••
익인12
헐 나 쓱 읽고 아무생각 없이 댓달았다 쏘리 ㅋㅋㅋㅋㅋㅋㅋ 난 눈 계속 쳐다보는거 추천^^
•••
익인2
이거 남녀노소 불문 눈쳐다보고 웃는게 짱인듯
•••답글
글쓴이
웃을때 못생겼으면요 선생님?ㅠㅠㅠㅠ
•••
익인4
입만 살짝 웃고 눈 반달로 떠보구리 근데 웃는거 안이쁘다 안이쁘다 하지만 웃는게 제일 이뻥
•••
글쓴이
네 선생님 내일부터 연습해볼게요ㅠㅠㅠ
•••
익인21
2222222222 내가 항상 써먹는 방법이야..
•••
익인3
과하지 않구 피해만 안주면 진짜 괜찮듯
•••답글
글쓴이
그치그치ㅠㅠㅠ타고나야되는건가...
•••
익인6
나 웃는 거 별론데 가벼운 미소는 누구나 다 예쁜듯!
•••답글
익인7
ㅠㅠㅠ맞아 그래서 엄마가 여우짓도 좀 하라는데 전혀 모르겠어요 엄마ㅠㅠㅠㅠㅠ
•••답글
익인8
피해만 안주면 사회생활 알파요소지
•••답글
익인9
너무 곰이라 모르겟음 ㅋㅋㅋ
•••답글
익인10
모든사람에게 친절하고 살갑게구는거.....?
•••답글
익인11
나눈 어른이나 상사분께 하는 것 중 하나는 눈 크게 뜨고 다니기. 그리고 뭐 알려주시면 크게 뜨고 가만히 있다가 알겠다는 표정 하면서 쓰윽 웃는거하기?!
•••답글
익인13
ㅎㅎ 나 잘해 !!!ㅎㅎ 그래서 사람많은 뷔페 체질 ... 머리쓰는 일 못하고 몸쓰는거 잘하는데 사회생활 잘해서 ㅎㅅㅎ
•••답글
익인14
눈치 빨리도 눈치 채도 티 안내기.. 난 눈치 어느 정도는 있는데 항상 ^_^ 이 느낌으로 있어서 주변 상황때문에 피해는 안본다
•••답글
익인15
나도 오글거려서 못하겠어ㅠㅠㅠㅠㅠㅋㅋㅋㅋ근데 유난히 또래 남자한테 더 못하겠오..왤까ㅠㅠㅠ 내가 여중여고 나와서 그럴까....
•••답글
익인16
나도 쓸데없이 솔직해서 tmi남발하고다녀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9
22ㅋㅋㅋㅋㅋㅋㅋㅜㅜㅜㅜㅜㅠㅠㅠ
•••
익인17
나는 씩씩하지도 못해 소심쟁이에 무뚝뚝해서 어느때나 여자남자 안가리고 철벽침...
•••답글
익인18
누가 쓰니에 대해서 질문하면 역질문으로 너가 생각하는 나는 어떤데? 이렇게 질문해봐!! 그럼 좀 말하기 수월하지 않을까?? 물론 윗사람에게는 사용 못 하겠지만..
•••답글
익인20
과하게 솔직한것만 고쳐도 사회생활 편해질듯하당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누가 자살하면 익들이 100억을 받게 돼 1080 04.05 13:37 17298 0
만약 1년동안 자기위로를 안하면 1000억을 주겠대 823 04.05 23:41 9201 0
'그 향수 너랑 안어울려 이거 써봐'에 대답하며 들어오시오 384 1:33 1896 0
이성 사랑방 다들연애시작하면 살쪄빠져? 336 04.05 10:23 7903 0
익명뷰티 키 167에 몸무게 51 223 04.05 09:20 3498 0
35856393 잘까 말까.... 4:45 1 0
35856392 내기준 맞춤법급으로 답답한게 쥐나는거랑 저린거랑 구분 못하는거 4:45 1 0
35856391 Esfp없뉘?!?!자유로운 영혼의 연예인들ㄹ,, 4:45 2 0
35856390 근데 만약에 지구 종말했는데 4:44 1 0
35856389 심심한데 궁뭉해줄싸람 1 4:44 4 0
35856388 지금 난리난 장터 공구 약간 소름 돋는다 4:44 21 0
35856387 하 극세사 담요에 생리 샜어 1 4:44 8 0
35856386 코로나때매 한달동안 못 만난 친구 만나고 왔다 1 4:44 11 0
35856385 지금까지 짝남 카톡대화 정주행함,,, 4:44 7 0
35856384 저 올해안에 새로운 친구 만나나요? 4:44 3 0
35856383 취업준비하기 싫어서 의치한수 가고 싶은거 어떻게 생각해 1 4:44 7 0
35856382 일어나서 불닭 먹어야징~ 1 4:44 5 0
35856381 나도!!! 연애!!!! 하고!!!! 싶다!!!!! 4:43 4 0
35856380 유튜브 보면 올 9등급이 1년 빡세게 공부해서 스카이 가.. 1  4:43 14 0
35856379 2시 넘어 조용하더니 4시 30분 부터 난리 ..ㅎㅎㅎ 4:43 6 0
35856378 엄마가 죽으면 나는 어떻게 살아야 할까  4:43 10 0
35856377 오늘 구매한 보정 어플로 사진 조금 보정 해봤다 !!  4:43 8 0
35856376 머리 숏컷으로 자를까 2 4:43 8 0
35856375 아니 이런 단순한 이야기를 가지고 대체 어떻게 질문을 하라는거지 4:43 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6 4:41 ~ 4/6 4:43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4/6 4:42 ~ 4/6 4: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잡담 촉 O 49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