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519l 0
 
익인1
완전 여유빵빵!
•••답글
익인6
씀씀이에 따라 다르겠만 나는 적금도 든다 그 돈으면
•••
익인2
익인3
...? 겁나 많은데
•••답글
익인4
돈으로 침닦기 가능
•••답글
익인12
앜ㅋㅋㅋㅋㅋㅋㅋ이거ㄹㅇ이긴한데 너무웃걐ㅋㅋㅋㅋ
•••
익인23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
•••
익인35
ㅋㄱ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
•••
익인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5
와 부럽다
•••답글
익인7
완전 만ㅊ지
•••답글
익인8
익인9
익인10
완전 많다고 생각했는데
나도 용돈+알바 하면 한달 100 씀

•••답글
익인11
평균적으로 37마넌 정도 받을거야...월세 포함이여도 많아
•••답글
익인13
현실적 아니구 그냔 많아!! 40~50정도 받는듯
•••답글
익인14
익인15
겁나 많아 부럽다,,,
•••답글
익인16
많다 난 40만원 쎀ㅋㅋㅋ
•••답글
익인17
난 통학하면서 10받았는데....
•••답글
익인18
완전 넉넉
•••답글
익인19
많아 집에 여유가 되면 상관없겠지만 돈은 많이쓰면 나중에 씀씀이 줄이기 힘들다 ㅠㅠ
•••답글
익인24
익인52
333 진ㅏ..
•••
익인20
익인21
엄청 많음
•••답글
익인22
익인25
월세도 내겠는데
•••답글
익인26
엄청 많음
•••답글
익인27
지금부터 그렇게 받으면 직장인 되서 돈벌면 엄청 부족하다 느낄듯
•••
익인28
진짜 몰라서 묻는 거야.......?
•••답글
익인29
난 100만원 받으면 50저축하고 나머지 50으로도 아주 푸우웅족 하게 살수있음 60저축도가능
•••답글
익인30
내 용돈 4배...ㅋㅋㅋㅋ 나같으면 저축할거같앙 다 쓰지 않구..
•••답글
익인31
엄청 많다
•••답글
익인32
엄청 많은데 부럽다...
•••답글
익인33
난 40인데..빠듯하게 산다 부럽다 백만원 엄청많아
•••답글
익인34
적당 찢고 완전 여유로와!!! 맘편히 술 자리도 가지면서 옷도 좀 사고 넉넉하게 살 수 있음 참고로 난 한달 용돈 35여..
•••답글
익인36
30마넌 운다
•••답글
익인37
222 부럽다ㅜㅜ
•••
익인38
내기준 적음 ㅠ
•••답글
익인39
보통 30~50 사이가 많음 그정도면 넉넉 여유
돈은 있는 만큼 쓰게 되니까 씀씀이 커져서 펑펑 쓰기 시작하면 금방 쓸 수도 있어서 습관 잘 못 들면 금방 쓸 수도... 조심혀~

•••답글
익인40
익인41
자취하면 적당하고 부모님이랑 같이 살면 완전 많은거임 그정도면 적금 거의 쏟아부어도됨
•••답글
익인42
보통 30~40 아냐? 그게 젤 많던데
•••답글
익인43
자취하면 딱 적당한데 자취안해도 씀씀이크면 호다닥 다 씀ㅋㅋㅋㅋ집에서 그 정도 해 줄 수 있으면 받으면 좋지
•••답글
익인44
ㄹㅇ 여유러움 나 돈 걱정 안하고 놀고싶은거 다 놀았던 달에 80 좀 넘게 씀
•••답글
익인45
진짜 일주일에 5일은 술 파마셨는데도
•••
익인46
ㅁㅈㅁㅈ 딱 잘~놀았다 하면 80ㅋㅋㅋㅋ
•••
익인48
다 비슷비슷하고만^_^
•••
익인47
진짜 그 정도면 연애해도 돈 걱정 안하고 데이트 맨날 할 수 있음.......
•••답글
익인49
월세이런거 다빼고? 그러면 적당이나 조금 많은정도!!
•••답글
익인51
월세 포함해도 가능함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누가 자살하면 익들이 100억을 받게 돼 854 13:37 13681 0
각자 mbti+학과 뭐야? 531 4:17 1923 0
08년생 동생이 일탈계 한다는걸 484 22:04 6748 0
이성 사랑방 다들연애시작하면 살쪄빠져? 220 10:23 5009 0
만화/애니 닝들이 가장 많이 재탕하는 애니 뭐야? 197 04.04 23:21 1629 0
35852085 나 인스타 스토리 내 사진 올렸다가 욕먹음 23:13 1 0
35852084 이 밤이 지나면 과제가 또 쌓여있겠지 23:12 2 0
35852083 내 친구들 사회적 거리두기 짱 잘한닼ㅋㅋㅋㅋㅋㅋ 23:12 10 0
35852082 다들 한번 입었던 옷은 어따 둬? 23:12 3 0
35852080 누가 더 논술 잘하는 사람이라고 할수 있어? 23:12 2 0
35852079 통잔잔고 2만원대익 오늘 8만원벌었다!!!!! 23:12 6 0
35852078 이성 사랑방 너에게 쓰는 마지막 편지야 23:12 9 0
35852077 쓰니 시식알바하고왔다 23:12 8 0
35852075 16만원 플렉스했다 23:12 10 0
35852074 우리 갱얼쥐 배 쓰다듬어주고 가라~(40) 2 23:12 17 0
35852073 대탈출 폰으로 지금 볼수이써 ,,? 1 23:12 4 0
35852072 이성 사랑방 대체 무슨사이인지 모르겟어 23:12 8 0
35852071 대박 유일무이로맨스 2 23:12 6 0
35852070 용돈 50받는 대익있어???? 알바해?????? 2 23:12 11 0
35852069 서비스직 특 ㅋㅋㅋㅋㅋㅋㅋ  23:12 8 0
35852068 근데 솔직히 인스타에 놀러간 거 올리는 애들 걍 1 23:12 8 0
35852067 고민글 나 상태 좀 심각해보이니...?? 23:12 5 0
35852066 근데 istp익들 진짜 안맞는 직업 의예과 쪽이지 않아? 23:12 15 0
35852065 넷플 드라마 추천해주세요 23:12 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5 23:10 ~ 4/5 23: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4/5 23:10 ~ 4/5 23: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