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동물의숲
빙티는 튀동숲에서 우리 마을 주민이었는데 너무 귀여웠고 글루민은 최근에 사진 봤는데 너무 귀여워서 데려오고 싶다ㅠㅠㅠㅠㅠㅠ탐슬하기 싫어서 애들 이사 가기를 가다리는 중인데ㅎㅎㅎ빨리 이사보내고 마일섬 노가다 하고싶어| 이 글은 6년 전 (2020/4/0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동물의숲 빙티는 튀동숲에서 우리 마을 주민이었는데 너무 귀여웠고 글루민은 최근에 사진 봤는데 너무 귀여워서 데려오고 싶다ㅠㅠㅠㅠㅠㅠ탐슬하기 싫어서 애들 이사 가기를 가다리는 중인데ㅎㅎㅎ빨리 이사보내고 마일섬 노가다 하고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