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594700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성 사랑방
연관 메뉴
마성의방(성고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애인때문에 매일 울어
38
6년 전
l
조회
8481
인스티즈앱
이 글은 6년 전 (2020/4/11) 게시물이에요
애인이 변한게 느껴지는데 걔한테 헤어지자고 말을 못하겠어 +) 다들 너무 고마워 진짜 위로된다ㅠㅠㅠ모두들 좋고 행복한 연애만 하자🥰
1
10
1
둥이1
나는 남친 앞에서 대성통곡 하고 나아짐
6년 전
글쓴둥이
그 만날시간도 없어,,나 진짜 내가 왜사귀는지 모르겠어
6년 전
둥이2
아,, 그럼 그냥 전화로 울어
6년 전
둥이3
나도 변한거 느껴지고 맨날 우는데 그냥 이대로 헤어지면 내가 후회할 것 같아서 정말 헤어지고 싶을 때 말하거나 나는 헤어짐을 기다릴래
6년 전
둥이4
그래서 난 헤어지자고 했다 휴
6년 전
글쓴둥이
안힘들었어ㅠㅠ?
6년 전
둥이28
되게 고민 많이했어 서운한 점 말해도 보고 길게 장문으로도 남겨봤는데 어느순간 딱 느껴지는게 내가 너무 구질구질하고 비참한거야.. 이렇게 지내는게 남자친구랑 헤어지는 거 보다 덜 힘들까? 생각하니까 그건 아니더라고. 그래서 헤어지자고 했어.. 내가 제일 소중한걸 너무 늦게 깨달았음
서로 대화로 풀 수 있으면 그게 제일이지만 아니라면 현명한 결정했으면 좋겠어 둥이가 제일 소중해!❣️
6년 전
둥이5
화이또..
6년 전
둥이6
나도 그랬었어 그리구 걔가 나 찼는데 한 삼일 통곡 하다가 한달 바쁘게 살고 나니 싹 잊혀짐 글고 그 뒤로 걔보다 다 더 나은 애들만 만남 ㅋㅋㅋ 이젠 고마움
6년 전
둥이7
남친이 예전처럼 만나려하지도않고 말도줄어들고하는걸 느끼는 내자신이 너무 불행해보여서 나도 매일 울었어 나만 놓으면 될거같단 생각이 너무슬펐는데 결국 그만만나자고하니 기다렸단듯이 그러자는데 너무 허무하더라 눈물도안나고 ..외로운데 근데 미래를 생각하면 잘한선택같아 둥이도 미래를위해 놓고 그만 울었으면 좋겠다
6년 전
둥이8
변한 모습 보는것 보다 솔직하게 다 털어놓고 놔버리는게 속은 시원하고 조금 덜 아파
6년 전
둥이9
나도 그랬는데 걍 헤어짐 ㅋㅋㅋㅋㅋ 행동 왜그렇게 하냐고 그러니까 이제 별로 날 안좋아한대 ~ 그래놓고 3달후 연락오기 ㅎ ~ 잉쯧 ㅠ 걍 차단박아버렷당
6년 전
둥이29
와우... 3달 후 연락 뭐냐 ㅋㅋㅋㅋ
6년 전
둥이10
나도 똑같이 그랬었어ㅜㅠ 무서워서 헤어지자고 못하고 있다가 어차피 나만 헤어지는 걸 무서워하는 관계 같아서 넘 슬프더라궁 맘 딱 다잡고 헤어지자 했는데 넘 힘든거야ㅋㅋㅋ 그래서 찌질하게 다시 연락해서 미안하다고 내가 다 잘하겠다고 울고불고 매달렸었어,, 남친이 안받아줘서 걍 아예 끗ㅜㅠ 그뒤론 절대 연락 안했는데 헤어지고 나서 진짜 1년?? 가까이 한달마다 연락오더랑ㅋㅋㅋ
6년 전
둥이11
나두 그래서 헤어졌는데 결국 내가 다시 붙잡았엉... 그리고 최선을 다했다가 또 차였는데 별루 미련없었어
6년 전
둥이12
진짜 내상황이랑 똑같다 .. 내가 자꾸 서운하다고 보태다가 며칠전에 내가 너 권태기 같다고 했는데 부정하더니 그만할까? 이랬어.. 자기가 나쁘다고 나만 상처받을거 같다고 .. 솔직히 핑계같은데 내가 아직 얠 많이 사랑해서 자꾸 부정하는거 같아 ㅜㅜ 그래서 내가 일단 시간갖자고 했고 만나서 얘기좀 해보려고 ... 나도 매일 울고 일상생활 불가다.. 한달동안 변한거 느껴져서 매일 헤어질까 싶었는데 막상이러니까 너무 힘들어
6년 전
둥이13
쓰니가 너무 공감돼서 힘이 되어주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된다.. 나도 쓰니처럼 그런적 있어 매일 울고 스트레스 받고 내 자신을 갉아먹고 하루하루가 우울했어 그러다가 나도 마음 딱 잡고 헤어지자 했지 상대쪽은 붙잡았는데 내가 아니라 하고 찼어 그러다가 갑자기 문뜩 생각나고 씁쓸하고 약간의 후회도 있고 그때 내 감정이 너무 몰입해서 그런가 하고 뒤돌아보면서 생각하게 됐는데 이런 고민으로 연락을 다시 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시간이 꽤 흐르더라고 그러다 보니 다른사람들이 점차 보이고 그사람과는 이제 정말 현실에 존재하지 않고 추억에만 묻어있는? 느낌이야 그러니까 슬퍼하지마 쓰니야
6년 전
둥이14
나도 그랬어 ... 한번 진짜 심각하게 다시 안만날 각오로 헤어지고 다시 만나니까 잘해주더라
6년 전
둥이15
쓰니야 근데 시간 지날수록 달라지는 건 없을거구 너가 힘든건 여전할거야 빨리 정리하구 조금 더 일찍 힘들고 다 털어내는게 어떨까? 나도 그런 경험 있어서 공감되구 그러네 ... 잘 이겨낼 수 있을거야 !
6년 전
둥이16
나랑 똑같애 나도 한 3-4개월 그랬다가 헤어졌고 많이 힘들었는데 지금 헤어진지 5개월 됐는데 넘 잘 지내 난 걔 아니면 안될줄 알았었는데 ... 근데 나는 내가 할만큼 하고 더 이상 진전이 없을거라는걸 느끼고 헤어졌어 너도 최선을 다하고 더이상 방법이 없다는걸 느끼면 헤어지는걸 추천할게.. 예전의 나 같아서 넘 맘아프다 ㅠㅠ
6년 전
둥이18
나 둥17인데 최선을 다하고 헤어지라는 거 진짜 공감해... 내가 사랑하고 싶은 만큼 열심히 사랑하고 최선을 다 한 뒤에 헤어지니까
생각했던 것보다 미련도 오래 안 가더라
6년 전
둥이21
나 둥16!! 난 심지어 헤어지고 한달만에 내 친구랑 사귀더라 나랑 사귈때 일년 넘게 한걀 같았어서 주위에서 다들 부러워 했었는데 권태기 오니까 나 밖에 모르던 애가 친구 좋아하고 게임 좋아하고 결국 내가 놓으면 끝나는 관계라는거 깨닫고서 헤어졌는데 한달만에 내 친구랑 사귀고.. 첫 연애였는데 진짜 한 다섯번 연애 해본 느낌이야 ㅎㅎ.
6년 전
둥이24
와 진짜 스... 내 전남친은 친구랑 사귀진 않았는데 나도 첫 연애였어...
그리고 주변 친구들이 진짜 부러워했음..ㅎㅎ 전남친 친구(과씨씨라 나한텐 과 선배였음)도 나한테 ‘00이가 이렇게 좋아하는 사람 너가 처음이다’라고 할 정도로...
근데 사귄지 150일도 안 돼서 180도 변했지 ㅋㅋㅋㅋㅋ...
진짜 사람이 어떻게 그렇게 확 변하는지..
6년 전
둥이17
와 진짜 과거 내 얘기 같아서 들어왔는데 본문, 쓰니댓 보니까 하나도 다른 게 없어...
내 ‘전남친’도 바쁨+변함이었어서 하루도 안 빼놓고 울었고, 만나서 얘기 시도해볼 시간조차 없었어
그래서 진짜 백만번 고민하다가 내가 먼저 전화해서 헤어지자고 했었는데
오히려 적반하장으로 ㄸㅣ껍게 나옴 ㅋㅋ...
그리고 헤어지니까 눈물이 되려 안 나더라
예상보다 미련도 안 남았어
왜 그렇게 미련이 안 남았었는지 지금 생각해보니까
‘사귈 때 너무너무 힘들었고 열심히? 좋아했었어서 오히려 헤어지고 후련했다’ 라는 게 내가 내린 결론
6년 전
둥이26
그리고 그 때의 나에게 지금의 내가 정말정말 해주고 싶은 말은
제발 하루라도 더 빨리 헤어지라는 거... 변한 사람은 돌아오지 않고 옆에 두면 오히려 나를 썩게 하니까 최대한 일찍 도려내야해
6년 전
둥이19
나도 그랬어 근데 진짜 헤어지니까 너무 후련하고 좋더라..
6년 전
둥이20
행복해서 우는거면 괜찮아
그게 아니라 힘들어서 그런거면
고민해봐 쓰니가 쓰니 인생에서 젤 소중한 사람이잖아
6년 전
둥이22
그러다 남자가 헤어지자고한다
나도 그래서 맨날울다가 외롭고 힘든거 말했는데 남자도 그런상황 지쳐가면 먼저 헤어지자고 할거야
지금 결과는 정해진거 시간만 끄는거야,,
6년 전
둥이23
쓰니가 제일 소중해
널 상처받게 하는 남자한테 쓰니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지마
6년 전
둥이25
나두 지금 이 상황인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변한것도 느껴지고 한상 내 의견 무시하는 것이나 친구 우선인 것 등등 헤어질 이유 충분한데 남친은 나 아직 사랑한대 근데 난 그걸 모르겠더라고 .. 지금 못만나는 상황이라서 걍 암것도 안하고 있는데 자취하고 그래서 헤어지면 외로울 것 같아서 너무 무섭다 ㅠㅠ
6년 전
둥이27
나도 사귈때 눈물 엄청 쏟았었는데 헤어지고나서는 눈물이 안 나오더라
내가 힘들었던만큼 전남친은 헤어지고 힘들었겠지ㅋㅋ..
사귀는 내내 울면서 마음으로는 혼자 이별을 준비하고있었던것같아
쓰니가 울면서 보낸시간들도 나중에 꼭 도움이 될거야
난 지금은 괜찮은데 비슷한경험했다는 댓글들보면서 다들 왜 이런취급 받아야하나 너무 마음이 아프다ㅠ
모두들 좋은사람 꼭 만나ㅜㅜ
6년 전
둥이30
연락이 어느정도로 안되는거야????ㅠㅠ
6년 전
글쓴둥이
오늘은 한마디 정도?
6년 전
글쓴둥이
최근엔 느리면 4시간 빠르면 2시간,, 근데 대답도 성의없아 ㅋㅋㅋㅋ만 보내는게 다수야
6년 전
둥이31
나도 그랬어,,,그래서 헤어지고 잡은다음에 최선을 다했거든???그리고 헤어진지 며칠 됐는데 미련,후회 하나도 없어...난 최선을 다했고 온마음 다해서 좋아했어ㅠ
6년 전
둥이32
나도 그러는 중인데
어제 말했는데 이래왔고 내가 저녁에 전화했는데 안받더라고 그래놓고 또 하는말이 또 잤대 ㅎㅎ
지금도 도착하면 연락한다해놓고 안함
말을 말던가 진짜 욕나와
6년 전
둥이33
난 헤어지기까지가 어려워 원래도 끝난 관계에는 정 잘떼는 스타일이라 헤어지면 솔직히 하루 울다 말거 아는데도 그게 힘들어 끊어내는게
6년 전
글쓴둥이
하 내남자친구가 이럴거같아 말해도 소용없을거같은 그런느낌 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고양이를 잃어버렸는데 찾긴 찾았음
이슈 · 3명 보는 중
AD
이번에 산 가방 수납 진짜 마음에든다
일상 · 1명 보는 중
♀️자궁에서 탈출한 자궁세포가 엉뚱한 부위에서 생리통 유발
이슈 · 3명 보는 중
AD
아니 나 종아리 ㅈ니짜 어떻게 해야돼?
일상 · 4명 보는 중
전라도에서 구조된 미국 독수리
이슈 · 1명 보는 중
"입에 랩 씌우고 음식 씹는 척"…기괴한 다이어트 뭐길래
이슈
AD
아이때문에 회사 그만두려고했는데 사수가 니 일 커버 내가 다했다고 사직서 찢어버림
이슈 · 2명 보는 중
20대에 많이 하는 착각
이슈
AD
AD
내년부터 年 병원 300번 넘게 가면 진료비 90% 본인이 낸다
이슈
회사 다니면서 제일 많이 본 퇴사 케이스
이슈
AD
주말마다 차박 하러가는 남편
이슈 · 3명 보는 중
지갑 평!!! 꽤 이쁘쥬? 97이 들고다니기 괜찮아?
일상
특이한 피자 많이 시도하던 사장님 최신 근황.jpg
이슈 · 6명 보는 중
마용성 아파트 팔아서 살 수 있는 뉴욕 단독주택 ㄷㄷ
이슈 · 2명 보는 중
AD
CJ 텔레그램 유출자 특정되었데!
이슈
지드래곤 인스스에 올린 크롬하츠 회장 딸
이슈 · 2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애인이 알아서 가방 안들어주면 헤어짐?
41
얘들아 욕하지말고 한마디만 해주라
46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는 무조건 여유있는 여자임
36
나 진짜 노잼남자인듯 ㅋㅋㅋ
39
익들 애인말고 다른 남자 차 얻어타기 가능?
23
나보다 돈 못 버는 남자랑 결혼할 수 있어?
18
애인이 과거에 가벼운 관계..?를 가지던 사람이 있던걸 알게되면 헤어져?
18
키는 큰데 못생겼다고 생각드는 남자 사귈 수 잇어?
16
바쁘고 여유가 1도 없는 사람이면 누구나 연애 힘들지?
16
기타
남익인데 데통 이야기 볼 때마다 같은 생각만 듦
27
애인이 ㅋㄷ을 안끼고 할려고하는데 매번 헤어지는게 맞겟지?
18
전애인 전썸남 전전애인 돌아가면서 연락오냐
17
오늘 내 애인 자기 친형이랑 키스하는거봄...
12
여기는 더이상 상담용으로 못쓰겠네
18
뚱뚱할때 사진은 프사로 안한 애인
17
실습 때문에 바빠서 애인이랑 못 노는 거 속상하다...
1:45
l
조회 2
애인이 클럽 가보고싶다하면 보내줌?
2
1:44
l
조회 7
21살인데 나 좋다는 남자 한번도 못봤어
1:42
l
조회 8
며칠전부터 장거리 돼서 한쪽이 연락 끊으면
1
1:41
l
조회 12
장거리연애 하는사람 주에 몇번 만나?ᩚ
1:37
l
조회 8
애인이 잘 긁히는건지 내가 사회성 떨어지는건지 모르겠음
1:35
l
조회 10
애인이 마음 식은 것 같으면
3
1:23
l
조회 36
여자들아 와바ㅠㅠㅠ 이거 함몰유두인건가…?
4
1:01
l
조회 63
남자한텐 너무 확신을 주면 안된다던데
3
1:00
l
조회 116
연하가 누나라 하는것도 싫고 이름부르는것도 싫음
1:00
l
조회 19
재회
하 친삭 당한듯..
14
0:53
l
조회 99
미친 ㅋㅋㅋㅋ 카톡보냈다
6
0:48
l
조회 105
분명 올해 연애운 엄청 들어온다 했는데 개뿔
2
0:48
l
조회 44
2달 넘게 맨날맨날 염탐하다가
3
0:45
l
조회 65
HOT
더보기
며느리가 시장에서 인종차별 당하자 쫓아가신 시어머니
26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
78
참고하면 좋은 주우재 스타일링
17
반응 좋은 코르티스 마틴 제임스 파리 패션위크 착장
34
부산대 비수술 트렌스젠더 기숙사 문제
52
나 인티제한테
4
0:42
l
조회 37
좋아해서 그랬어 바보같은 짓이란걸 알면서도
2
0:42
l
조회 38
찬 사람과 차인 사람 중 누가 더 연락할 가능성이 높아??
7
0:40
l
조회 100
욱하는 사람
1
0:39
l
조회 16
난 이런게 정말 너무 싫은데 봐줄래?
2
0:33
l
조회 39
키185에 존잘까진 아니고 훈훈인데
6
0:31
l
조회 81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6
1
재회
하 친삭 당한듯..
14
2
나 인티제한테
4
3
28 32 첫 여행인데 경비 …
6
4
급상승
며칠전부터 장거리 돼서 한쪽이 연락 끊으면
1
5
분명 올해 연애운 엄청 들어온다 했는데 개뿔
2
6
애인이 클럽 가보고싶다하면 보내줌?
7
찬 사람과 차인 사람 중 누가 더 연락할 가능성이 높아??
7
8
헤어진지 3일 째 내가 먼저 연락했는데
9
오늘하루 버스에서 물설사 터지고 그로인해서 썸남이랑 사귀게 됐고 얼떨떨하다 진짜..
2
10
이별
진짜 내가 찼지만 거의 3년만나고 헤어지니까 힘들긴하구나
14
11
신기하네 막상 연락 진짜 안 하니까
6
12
장거리연애 하는사람 주에 몇번 만나?ᩚ
13
근데 애인이 사친 신경쓰인다 그러면 연락 안한다
14
불쾌한 주작글만 쓰니까 사랑방이 망해가지
1
15
애인이 마음 식은 것 같으면
3
16
애인이 잘못을 했다면
2
17
익들 데이트 얼마에 한번씩해??
6
18
미친 ㅋㅋㅋㅋ 카톡보냈다
6
1
방금전에 지진 일어난거아니야?
8
2
일본인 친구가 내 마운자로 가격 보고 놀램
5
3
난 이케 뜨는데 다들 어케 확인하는거야 ,ㅠㅠ
14
4
정병 레전드 손톱
14
5
근뎅 성관계 동영상 머시기 그글 댓글 익들 왜케 화남?
20
6
스토리에 셀카 올리는 친구들 부러움
4
7
오늘 내 인생이 바뀌는 날이다
4
8
15키로차이면 차이 커?
3
9
근장 얼마 들어왔어!!!!!!
16
10
근장 많이받은 비결(?)뭐야
3
11
근장 이렇게뜨면 얼마 받을 수 있는거야??
12
아시아나나 대한항공 승무원 학벌봐??
8
13
공시 공부 1도안햇는데 1배수 이내인데
14
나 스트레이트 체형이지??
5
15
내 근로장려금 좀 봐줄래?
2
16
22살 모솔인데 왤케 조급해지지..
3
17
익들이 딸인데 아버지불륜을 목격하면 어머니께이름?
5
18
근장 받는게 왜 욕을 먹는지 이해가 안가네
7
19
애인이 돈 안쓰면 날 안좋아하는거야?
1
20
지금 근장 확인하는 사람들 반기지?
1
1
쿠팡 참치캔 300원대에 900캔 산 구매자의 수필.txt
2
방송 촬영으로 길막해서 빡친 시민.jpg
3
사우나에 7일간 머무른 4인 가족
4
듀오링고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유
5
부산대 비수술 트렌스젠더 기숙사 문제
54
6
12년전 하이닉스 포기하고 엘지화학 입사한 사람
7
회사 사장님이 강아지를 산책 시켜 달라고 합니다
1
8
이렇게까지 노빠꾸일줄은 몰랐다며 다들 놀라는 중인 성평등가족부
13
9
한인교회 전도방식
10
토목 설계 회사의 하루.JPG
11
아주머니의 고향
12
당근에 올라온 50만원짜리 게임
1
13
일본에서 난리난 남녀논쟁
2
1
오늘 6월 25일이네
2
근데 남미애들 피부하얀거 부러워하는거 맞긴 하던데 나 여행갔었는데
16
3
코가 막힌건 아닌데 숨이 다 안쉬어지는건 왜 그런걸까
2
4
🇰🇷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
5
급상승
콘서트 업자놈들 보통 언제까지 표 붙잡고 있음?
20
6
우리 축구 비기기만 해도 되는 거 맞지?
4
7
원빈이가 조아요
7
8
이건 밀멤이라고 봐도 됨?
4
9
최유정 이게 훨씬 이뿌다
10
식당운영하는데 축구선수들한테 감사해…
1
11
원빈은 날티 청순 복고 다 착붙으로 받아먹는게 신기함
1
12
엑스러브 처음엔 컨셉 보고 뭐야;; 이랬는데 실력 알고나니까 다르게 보임 ㅋㅋㅋㅋㅋ
3
13
나 몸에서 때나오는거 극혐해서 맨날 개빡빡씻음
6
14
치...치...치사바운스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