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59655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54
이 글은 6년 전 (2020/4/13) 게시물이에요
아 얘랑은 진짜 인생 친구다 진짜 친구다 하는 애 있잖아 

그 기준이 뭐야?? 난 너무 그 기준이 높은 거 같아서....
12

대표 사진
익인121
돈 안아까운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내가 약점을 보여도 그걸 악용하지 않을거란 믿음이 있는 친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넘 소중하다고 느껴지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눈치 안보고 내 사적인 얘기 해도 될 사람 눈치보이고 말하고 나서 후회된다면 불편하고 안 맞는 사람인 거 같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아무말안해도 안어색한 사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뜬금없이 연락해도 이상하지 않고 오랜만에 만나도 어색하지 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그냥 편하게 연락하면서 가족처럼 지낼 수 있는 친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둘만 있어도 안 어색하고 웃음코드 잘맞는 친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얘가 죽으면 나도 죽을 수 있을 것 같은? 가족이나 다름 없고 얘 없으면 벌써 죽었을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중딩때부터 친한애들은 있는데..막 찐 친구 죽을때까지 뽀에버 이건 잘 모르겟고 걍 편하고..그 답장 안기다려도 되는???그게 편한듯 그냥 아무말 보내고 나중에 답오면 같이 아무마롸는...불편하면 그거 하나하나 신경쓰잖아 답변을..근데 이런거 생각하면 ㄹㅇ그냥 동생이 젤 편하고 좋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누가 친구야? 라고 물었을 때 얘가 친구인가? 라는 생각이 안 드는 사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몇년만에 만나도 바로 전에 헤어졌던것처럼 편하고 재밌는? 서로에게 굳이 말하지않아도 소중한 사이란걸 알고있고 믿음이 있고 내 모든걸 쏟아 부을 수 있는 그런 존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걔네들이랑 산전수전 다 겪어봐서 그런지 되게 끈끈하기도해 6명에서 4명된거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굳이 맨날 연락 안해도 서로 생각하고 있는 거 아는 친구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이 글보고 딱 떠오르는 사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그냥 내가 같이있으면 너무좋고 만나는거 연락하는거 스트레스없고 그냥 존재자체로 좋은 친구

12년친구 8년친구있는데 둘다 1도안어색하고 아무말안해도 편하고 그러는데도 둘다 얘네랑 연락할때 스트레스받고 싸우기도하고 그래서 그냥 오래된 친한친구지 찐친구는 잘모르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만났을때 다음에 뭐하지? 뭐라고 말해야지? 라는 생각이 안드는 사람?? 서로 만나서 아무말 안해도 그냥 그게 어색한게 아니라 그 침묵조차도 편안한 사람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내 감정에 솔직할 수 있는 사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오랜만에 봐도 안 어색하고 같이 있으면 재밌는 친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난 찐친구까진 없는듯 음 내 동생이 내 찐친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목욕탕 같이 가는거랑 돈 쓸때 안 아까운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음 한방중에 전화해도 받아줄수있는 오랜만에 만나도 어색함없이 잘 놀수있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말할 때 신경 써서 해주는 사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얼굴만 봐도 웃음나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좀 단편적으로 생각하면 걔가 읽씹하거나 내가 읽씹해도 전혀 불안하거나 신경쓰이지 않을 때? 이건 둘다 성향이 같아서 그런건가 ㅋㅋㅋㅋ 서로 각자 삶이 바빠서 1년에 한번 연락 할까 말까인데 만나면 어제 본 것 같은 친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걔한테 돈 쓰는게 아깝지 않고 고민같은건 눈치안보고 다 털어놓고 •• 서로를 잘 알고••• 자주 만나고 자주 연락하고..가족같고 뭐 그런 느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무조건적인 내편이라고 확신이 드는 사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가정사 얘기할 수 있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그냥 가족 그리고 뭔가 말로 표현 할 수 없는 그런 느낌이 있어 ㅋㅋㅋㅋㅋㅋ 걔 생각하면 소중하단 생각이 절로 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얘 없으면 안 된다 !!! 이런 느낌
친구가 돈 없다해도 아 우리 사이에 무슨~~하면서 불러 내서 하루 종일 풀코스로 쏠 수 있는 ㅋㅋㅋㅋ
친한 친구에게도 못 말 할 것을 말하는... 모랄까 세상사람 중 얘한테만 말 할 수 있다 이런 느낌
난 내 찐 친이 죽으면 남은 생 멀쩡히 못 살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계산없이 완전 터놓고 말할수있는 사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내 돈과 시간을 써서 만나도 전혀 아깝지 않은사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그냥 화장도 안 하고 만나서 아무것도 안 하고 누워있어도 같이 있으면 웃기고 편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1 맨날 연락하지 않고 오랜만에 봐도 어색함 없고 편하고 반가운 친구
2 내 약한 부분을 보여도 창피하지 않은 친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아무말 안 해도 안 어색하고 그냥 심심하면 그 친구랑 놀아야지 생각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인스타 스토리에 콧구멍 앞에 연고발랐다고 올렸는데 칭긔가 보고 답장 안 했더라도 안 머쓱한 사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다들 혼자만 생각하는거야 아니면 그 친구랑 서로 찐친이라고 확인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같은 경우는 그냥 서로 알고 있을 거란 확신이 들어 우리가 인생친구라는 거... 나도 그 친구를 그렇게 생각하고, 그 친구도 나를 그렇게 생각하고 말 안해도 아는 사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부럽다 나는 나 혼자만 생각하는거 같아서 좀 외로웠어 나말고 다른 좋은 친구가 있는게 아닐지 나만 찐친으로 생각하는지 항상 걱정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새벽 2시에 연락해도 나올수 있는 친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가치관이 맞는 친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댓보니까 나는 찐친 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1년 2년 지나서 오랜만에 연락해도 안 어색한 친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8
가능할까 싶었는데 재수하고 인간관계 정리되고 나서 느꼈어 진짜 소중한 친구들이랑은 그게 되더라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거리낌없이 얘기할수 있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없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7
의식해서 연락 안 해도, 정말 오랜만에 만나도 어색함 없는 친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9
같이 있는데 침묵이 와도 어색하지 않고 언제든지 내가 카톡이나 전화걸어서 이야기 나눌수 있고 내가 슬프거나 기쁜일이 있어도 공유할 수 있는 사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0
말 안해도 편안한 사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1
그냥 얘랑 있으면 좋아. 이유 필요 없고 대화 필요 없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2
아무리 오랫동안 떨어져있었어도 전혀 그 시간이 느껴지지 않는 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3
어릴 땐 찐친구다 뭐 이런 기준 있었는데 살다보니까 의미가 없다고 느껴져서 나에게는!...ㅜㅜ 음 그냥..나중에 시간 지났을 때도 내 옆에 있는 사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4
오랜만에 만나도 항상 만나던 사람처럼 편하고 나랑 대화코드 잘 맞고 얘랑 있으면 말하는 게 즐겁다,헤어지기 아쉽다 생각 들거나 내가 그 친구한테 고민 같은 거 쉽게 말할 수 있으면 찐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5
진짜 나자신으로 대할 수 있는 친구... 다른 사람들이랑 있을 때는 원래 내 모습 숨기거든... 얘한테만 내 진짜 모습 보여주는 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사실 잘 모르겠지만 내 얘기 편히 들어주는 사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7
나를 이렇게 생각해주는 사람이 있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8
그냥 고민없이 바로 떠오르는사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9
전화 하는데 말안하고 있어도 어색하지 않는 사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
진짜 가족 다음으로 소중하고 친구중에서 지금도, 앞으로도 0순위일 친구. 놓치기 싫다는 생각이 드는 친구, 그리고 얘랑 친구여서 행복하다라고 느끼는 그런 친구... 사실 23년동안 이렇게 좋은 친구는 처음본다 ㅠㅠ 진짜 가면 안쓴 진실된 나를 보여줄 수 있는 그런친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9
나도 누군가에게 이런 친구면 좋겠다... 부러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2
노래방 가서 리랄발광 할 수 있는 친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3
침묵 속에서도 편안한 사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4
진짜 오랜만에 봐도 안어색한 친구
매일 봐도 대화 많이 오가는 친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5
내 치부도 다 털어놓을 수 있을만큼 편하고 신뢰가는 사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6
그냥 속마음 얘기할수있고 아무리 연락평소에 안하고 자주못만나도 만날때마다 어제만난친구처럼 자연스러운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7
돈과 시간을 투자해도 아깝지 않고, 편하고 깊은 속마음까지 말할 수 있는 친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8
서로가 1순위인 친구! 서로 너 아니면 친구 없다고 그래ㅋㅋㅋ 걔나 나나 지인들은 좀 있는데 1순위는 서로임 몇 시간 동안 고민상담해도 시간 안 아깝고 몇 년만에 봐도 안 어색하고 진짜 내치부 드러내도 안 불안한 친구 딱 한 명 있는데 엄청 소중해 나 이해타산 좀 따지는데 막 퍼줘도 하나도 안 아까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0
그냥 지금 바로 전화해도 받아줄 것 같은 애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1
가식안떠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2
서로 베프라는걸 알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3
워후 난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4
이것저것 재지않아도 되는 사이
6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아빠 소리 꽥꽥 지르는 거 진짜 듣기 싫다
22:47 l 조회 1
헤드셋 쓰는 익들아
22:47 l 조회 1
내잉 회사동료랑 회사동료남친이랑 밥먹음..
22:46 l 조회 9
면접 잡혔다.....
22:46 l 조회 2
남자는 외모만보고 사랑에 빠질수가 있어?1
22:46 l 조회 12
남자 31살취업하게생김
22:46 l 조회 15
아 눈물 나온다 허겁지겁 알바 구인 집어넣었는데
22:46 l 조회 8
토익필요없는 사무직공기업있어?
22:46 l 조회 5
쩝쩝거리면서 먹는거 본인 귀에 언거슬리는게 신기....
22:46 l 조회 4
와 요즘 순살치킨이 27000원 미쳣네2
22:45 l 조회 12
요즘 유튜브는 양홍원이 제일 재밋는듯
22:45 l 조회 12
좋아해, 사랑해 이런 애정표현 잘 안하는 심리는 뭐임5
22:45 l 조회 21
아 배달 시킬까 말까 저녁부터 고민했는데 결심하니까 가게 문 닫음
22:45 l 조회 4
원래 동성간에도 3살차이가 큰 편인거임? 1
22:45 l 조회 12
가족이랑 사이 좋은데 해외사는 익 있니1
22:44 l 조회 13
애플 가격인상 최종 정리본(오피셜)
22:44 l 조회 14
하닉 낼 더 오를까
22:44 l 조회 11
담배피우는 직원이랑 일하는데 진짜 한시간에 한번식 담타하러가는데 싫다
22:44 l 조회 6
적금 만기된 돈 1750만원 있는데2
22:44 l 조회 12
면접 4번 떨어짐
22:4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6